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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신스크랩

2020 메르세데스 AMG GLC 63 리뷰 힘을 더 즐길 수있는 방법

by 더스트캐치 2019. 7. 13.

 

곡선 형 2 차선 도로의 통과 지역은 짧았고 포장 도로가 다른 구석에서 사라지기 직전에 끝났다. 우리가 따라 가고 있었던 wheezy 작은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는 그것을 빨리 빠르지 않았다, 아마 40 mph. 그리고 이것은 그것 주위에 도착할 가장 좋은 기회와 같게 보였다. 촉진제의 발치와 2020의 메르세데스 - AMG GLC 63 S는 다른 차를 지나서 우리를 던지고 있었다. 스티어링 휠을 가볍게 치면서 우리는 차선으로 간신히 돌아갔다. 배출에서 파편과 더불어, 우리는 가스로부터 떨어져서 90 정도 정도 뒤로 물러 선다.

 

극소수의 크로스 오버효과적으로 AMG-fettled하게 된 GLC와 같은 통과하는 지역을 극대화 할 수있다. 그리고 그 물집이 생기는 촉진은 우리 나라의 고속 도로와 주차장을 채우는 전형적인 교차의 응답과 비교되는 또 다른 세계에있다. 그래서, 너무, 불쾌하지 않고 근육질 인 2 모드 사운드 트랙이 있습니다. 표준 2020의 GLC 300 가 255 hp 2.0 리터의 터보 4에 의해 동력을 공급되는 동안 그리고 스텝 업 GLC 43는 트윈 터보 V6를 사용한다, AMG 는 트윈 터보 차저와 함께 V8를 GLC 63에 넣는다.

 

4.0 리터의 비트urbo V8 '의 출력은 2020 년 동안 증가하지 않는다. 손으로 제작 한 엔진은 4600 마력을 1,500 rpm으로 5,500 rpm 및 479 lb-ft 토크로 만듭니다. 그것은 GLC 63 쿠페의 "S"버전을위한 스프링이 아니라면, 503 마리의 조랑말과 516 파운드 - 피트가 준비되어있는 경우입니다. (컴팩트 한 크로스 오버에서 발견되는 유일한 다른 V8 는 그 슈퍼 차지의 V8에서 550 마리의 말과 502의 lb-ft를 얻는 재규어 F-Pace SVR 에있다.) AMG는 0 - 60mph 시간을 3.8 초로 추정한다 표준 GLC 63 모델과 3.6 GLC 63 S 쿠페. S Coupe는 또한 비 S 모델의 경우 155mph에 비해 최고 속도가 174mph입니다.

 

키가 큰 크로스 오버를 하이 엔드 스포츠 세단과 같이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그렇게하려면 기술의 주요 지원이 필요합니다. 2020 버전은 표준 에어 스프링 서스펜션, 어댑티브 댐핑, 4Matic + 전 륜구동, 2020에 새로 추가 된 전자식 잠금 식 리어 디퍼렌셜을 포함하여 훨씬 더 많은 도움을 얻습니다.

 

모든 하드웨어를 최적화하기위한 프로그래밍은 주로 선택 가능한 드라이브 모드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제는 GLC 63의 다양한 기능을 제어합니다. Slippery, Comfort (기본), Sport, Sport + 및 Race (S 모델 만)의 이전 GLC 드라이브 모드는 복귀하고 댐핑, 스티어링, 스로틀 매핑, 전송 동작 및 배기 노트를 계속 변경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지금 4 개의 AMG 역 동성 모드에 의해 보충된다. 이들은 사용자가 선택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몇몇의 운전 모드와 쌍을 이룹니다. AMG 역학 모드는 안정성 제어 프로그래밍, 엔진 장착 강성 (S ​​모델에서), 전자식 리어 디퍼런셜 잠금 및 4Matic + 전후 토크 분배를 변경합니다. 미끄럽고 쾌적한 운전 모드는 가장 공격적이지 않은 AMG 다이내믹 모드 인 "기본"을 사용합니다. "고급"은 스포츠 운전 모드로, "프로"는 스포츠 + 모드에 할당됩니다. S 모델에서 "Pro"는 "Master"동적 모드를 활성화하는 안정성 제어 시스템을 끄는 추가 단계를 거치지 않는 한 레이스 드라이브 모드에도 할당됩니다.

 

상황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기 위해 AMG 다이나믹스 모드의 영향을받는 시스템 중 일부는 콘솔의 전용 버튼을 사용하여 드라이브 모드를 변경하지 않고 사용자가 개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S 모델은 또한 스티어링 휠에서 AMG 구동 장치 버튼을 얻습니다.이 중 두 개는 구성 가능합니다.

 

이 모든 기능을 통해 GLC 63S 는 뉘르부르크링 에서 가장 빠른 SUV 의 맨틀 을 7 분 49 초의 랩 타임 으로 요구할 수 있었으며 알파 로메오 스텔 비오 쿼 드리 포 글 리오그리고 7 분 51 초의 시간. GLC 63의 Track Pace 프로그램은 'Ring - 또는 다른 여러 경마장 중 하나를 다루고 싶다면 사용 가능한 헤드 업 디스플레이에서 회로 배치와 브레이크 포인트를 보여줄 수 있으며 영웅 트랙 시간을 기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궤도에서 GLC 63 S 쿠페를 운전하지 않았지만 도로에서도 핸들링은이 등급의 차량에 대해 예외적입니다. 비교적 높은 무게 중심, 코너링이 편평하고 스티어링이 직접적이기 때문에 턴 인 (turn-in)은 놀랍습니다.

 

그러나 SUV가 초 고성능기로 바뀌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지불해야하는 가격이 있습니다. 이 가격은 나중에 볼 수있는 창 스티커에있는 것 외에도 기본 Comfort 모드에서도 매우 견고합니다. 또한, 울트라 와이드 타이어는 스티어링 휠이 완전 자물쇠로 변했을 때 게 잡기 시작하고 토크 컨버터가 아닌 습식 클러치를 사용하는 AMG 튜닝 된 9 단 변속기는 저속으로 기동 할 때 항상 매끄럽지 않습니다.

 


당신이 쿠페의 ​​한계 후부의 헤드 룸,보다 적게 넓은 뱃짐 파악과 감소되었던 시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는 한, sportified하게 된 내부는 그 생존 능력에서 타협되지 않는다. 옵션의 AMG Performance high-backed 버킷 좌석은 Stelvio 의 의자처럼 거의 한정되어 있지 않습니다.Quadrifoglio, 그리고 대부분의 운전자에게 좋을 것입니다.

 

2020 GLC 63은 GLC 라인업의 나머지 부분과 동일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가장 큰 것은 새로운 MBUX 인포테인먼트 인터페이스입니다. 중앙 디스플레이 화면은 이제 10.25 인치를 측정하고 한 번에 최대 3 개의 기능을 표시 할 수 있으며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Hey, Mercedes "로 시작하는 음성 쿼리에 응답합니다 . 시스템은 MBUX Interior Assistant로 옵션을 지정할 때 특정 제스처에 응답 할 수도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시스템은 전면 카메라의 피드에 방향 화살표 오버레이를 배치 할 수있어 유용한 혁신입니다. 또한 새로운 표준 디지털 계기판이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스티어링 휠에는 수직 또는 수평 스 와이프에 반응하는 미니 터치 패드가 포함되어있어 두 개의 전방 스크린의 측면을 제어합니다.

 

바깥쪽에는 GLC 63이 그릴 구멍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릴 입구는 아래쪽으로 넓어지며 일련의 수직 막대로 채워져 있습니다. 더 낮은 근막, 더 낮은 bodyside 연장, 바퀴 - 아치 몰딩, 후부의 범퍼와, 21 인치만큼 큰 바퀴는 더 작은 GLCs와이 AMGs를 더 구별 짓는다. 그리고 디자인은 경미하게 비틀었다.

 

이 AMG- 극대화되었던 교차의 2020의 버전은 딜러 로 우르르 울릴 것이다GLC 63 4Matic SUV는 74,745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 77,495의 출발 가격과 더불어 fastback GLC 63 쿠페는, 그 실제적으로 형성되는 사본 위에 $ 2,750 프리미엄을 명령한다. 힙의 꼭대기에서, 볼러 GLC 63 S 쿠페는 non-S 버전보다 85,095 달러 많은 7,600 달러입니다. 쿠페 형은 후부의 시야를 방해하고, 뱃짐 공간을 깎아 내린다. 그러나 그것은 "S"판을 얻는 유일한 길이다. 그래서 최대의 공격 GLC를 찾고있는 그들을 위해,가는 길이다. 결국, 더 적은 GLC에 대한 실용성이 있습니다. GLC 63은 모두 진술에 관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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