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2019 혼다 파일럿 매우 합리적인 선택

by 더스트캐치 2019. 7. 14.

 

모든 3 열 교차는 가족 사용을 목표로합니다. 그러나 2019 년 혼다 조종사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경우보다 몇 걸음 더 나아갑니다. 우선,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외장 크기에서 더 많은 내부 공간을 쥐어 짜냅니다. 전체 크기의 어른과 십대는 실제로 3 열 모두에 들어갈 수 있지만 화물칸은 넓고 상자가 많으며 다양합니다. 사려 깊은 스토리지 솔루션 덕분에 부모의 삶이 더욱 쉬워졌으며, USB 포트, 여러 개의 셀폴더 및 스마트 폰용 시트 백 포켓과 같은 많은 어린이 친화적 인 기능이 뒤쪽에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안전 신임장과 잔여 가치, 그리고 Honda의 신뢰성 평판의 문제가 있습니다.

 

즉, 파일럿 구입매우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틀림없이, 그것은 가장 흥미로운 것이 아닙니다. 새로운 기아 텔 라이드는 더 넓은 파일럿보다는하면서 그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을 많이 얻고있다. 마즈다 CX-9은 확실히 같은 넓은 아니라, 날카로운 핸들링, 운전자 중심의 초점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히 작고 스포티에서 뭔가 큰 가족 차량으로 전환에게 호소해야한다. 새로운 포드 탐험가 는 또한 방대한 공간과 인상적인 실행 숫자를 자랑한다.

 

따라서 이미 알아 챘을 것입니다. 3 열 교차 선택의 부족은 없습니다. 그러나 그 명백한 가족의 친숙 함과 2019의 몇 개의 현명한 갱신 때문에, Honda 조종사는이 구분에서 쇼핑하고있는 그들을위한 필수품이다.

 

 

2019 년 파일럿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파일럿 최초의 중요한 업데이 트를 받아 3 년 전 재 설계되고 있기 때문이다. 스타일이 약간 변경 되더라도 눈치 채지 못해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 대신, 톱 2의 깔끔한 수준을 고려하는 것은 개선되었던 (거의 완전하지 않지만) 9 - 속력 자동 변속 장치를 바르게 평가해야한다. LX 이외의 모든 것에 대한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표준은 새로운 UI와 볼륨 노브로 업데이트되었지만 Accord 와 Odyssey 에서 찾을 수있는 실제 메뉴 버튼과 기타 개선점이 부족합니다 . Honda Sensing 사고 회피 기술 제품군은 현재 모든 파일럿에 표준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본적으로 현재 2 열 파일럿 인 2019 Honda Passport 가 있음을 알리는 것도 중요 합니다.

 

 

파일럿의 실내 및 차량 내 기술은 어떻습니까?

 

우리는 조종사의 오두막을 가장 세련된 곳이라고 부르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확실히 잘 만들어졌고 기능적입니다. 지갑이나 다른 귀중품을 숨길만큼 큰 거대한 센터 빈을 포함하여 모든 곳 앞쪽에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더 나은 여전히, 그것의 편평한 롤링 커버는 armrest (각 앞 좌석에 붙어있는 미니 밴 스타일의 받침대가있다)로서 이중의 의무를 다룰 필요가 없기 때문에 여분의 저장을 제공한다. 또한 문 및 센터 스택에 여러 단계의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기술은 잘 수행되지 않습니다. 예, 기본적인 LX를 제외하고 모든 기능에 포함 된 기능이 많이 있지만 제어하는 ​​터치 스크린이 좌절 할 수 있습니다. 2019에 대한 더 빠른 응답과 볼륨 손잡이를 가진 새로운 UI를 추가하는 것은 환영 할 만하다. 그러나 불충분 한 메뉴 버튼, 튜닝 노브 및 / 또는 직접 조정 기능, 그리고 혼다와 애플 /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 간 이동에 대한 과도한 프로세스가있다. 그냥 성가심의 일부. 이 문제 중 많은 부분이 Accord와 Odyssey에서 크게 개선 된 시스템으로 인해 수정되었지만 Pilot과 Passport 는 불완전한 Old / New 하이브리드를 사용합니다. 조종사가 아닌 다른 것을 숙고해야 할 이유가 있다면, 분명히 그럴 것입니다.

 

Honda 조종사는 얼마나 큰가요?

Honda는 가능한 한 파일럿 내부 공간을 최대한 확보하는 뛰어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외형 치수가 세그먼트에서 가장 작지만 그 내부는 가장 넓고 기능적입니다. 두 번째 행 공간은 일반적으로 관대하며, 세 번째 행에는 풀 사이즈 성인과 청소년이 편안하게 착용하기에 충분한 다리와 머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뒤로 꽤 boxy하다. 그래서 당신은 돌아 오는 길에 너무 밀실 공포증을 느끼지 않아야한다.

 

화물 수용력 또한 꽤 좋지만 궁극적으로 Kia Telluride , 2020 Ford Explorer 또는 Subaru Ascent 만큼 관대하지는 않습니다.. 이는 특히 제기 된 세 번째 행 뒤에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라이벌 중 하나에 여분의 가방을 넣을 수는 있지만 일반적으로 조종사는 휠 뒤에 거대하고 다루기 힘든 느낌이 들지 않으면 서 많은 물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일럿의 성능과 연비는 무엇입니까?

 

2019 기종에는 동일한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 3.5 리터 V6은 280 마력과 262 파운드 토크를 생산합니다. 앞쪽의 바퀴 운전은 또한 모든 트림 그러나 Elite에 표준이다. 그것은 모든 다른 손질에 옵션 인 진보 된 비트는 힘 - 벡터화 i-VTM4 전 륜구동 시스템으로 표준이다.

 

LX, EX와 EX-L는 19 mpg의 도시, 27 mpg의 주요 도로와 FWD와 결합되는 22 mpg를 돌려주는 것을 돕는 6 - 속력 자동을 알아 듣는다. 그것은 AWD로 18/26/21까지 낮아집니다. 여행하고있는 엘리트 트림은 우리가 6 - 속력보다 정밀하지 않은 것을 알았던 자동 9 - 속력을 얻는다. 그 연료 경제 는 FWD와 더불어 20/27/23와 AWD와 더불어 19/26/22에서도 거의 같은 것이다.

 

 

Honda Pilot이 운전하기를 좋아하니?

 

조종사는 편안하고 구성된 승차감을 제공하며 핸들링과 조향은 자신감을 불러 일으키며 매끄러운 엔진은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보 된 토크 벡터링 전 륜구동 시스템은 악천후 견인과 함께 도로 주행을 향상시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세그먼트에 대한 막대를 지우고, 사용 가능한 9 단 자동 변속기에서의 비정상적인 동작을 제외하고는 거의 자유롭지 않습니다.

 

즉, 조종사는 또한 휠 뒤에 꽤 unmemorable입니다. SUV 의류의 미니 밴과 거의 같습니다. 그것이 Subaru 상승 또는 토요타 고지 사람 보다 조금 복잡하게 되더라도 , 그것은 또한 그들의 큰 가족 차량으로부터 약간의 추진의 즐거움을 유지하기를 바라고있는 그것들을위한 최고의 선택이 아니다. 마즈다 CX-9 기아 텔루 라이드 (KIA Telluride)는 시각적 성격의 측면에서 최소한 단계적으로 나아갈 수있는 반면,이를 위해 훨씬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파일럿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2019 파일럿은 트림 레벨의 일반적인 Honda 라인업 (LX, EX, EX-L, Touring 및 Elit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3 석의 좌석이 있습니다.

 

기본 가격은 기본 파일럿 LX에 대해 $ 1,045 대상 비용을 포함하여 32,495 달러입니다. 그것은 18 인치 합금 바퀴,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Honda Sensing 사고 회피 기술 (아래 안전 섹션에서 설명 함), 천 장식품, 수동 조절 식 운전석, 2 개의 USB 포트, 7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및 버튼, 노브 및 컬러 디스플레이가있는 전통적인 오디오 페이스 플레이트.

 

35,375 달러에 EX에 포함 된 추가 된 콘텐츠가 풍부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비자는이를 파일럿의 출발점으로 사용합니다. 그것은 자동 헤드 라이트, 근접 입력 ​​및 푸시 버튼 시작, 바디 컬러 미러 및 기타 트림 피스, 블라인드 스팟 및 리어 크로스 트래픽 경고 시스템, 3 구역 자동 온도 조절 장치, 8 방향 파워 드라이버 시트, 좌석, 8 인치 터치 스크린, Apple CarPlay, Android Auto, HD 및 위성 라디오가 포함됩니다. AWD가 장착 된 경우, 여러 개의 오프로드 트랙션 설정이 포함됩니다 (눈, 모래 및 진흙).

 

거기에서, 우리는 Autoblog 위에서 다른 손질에 대해 특징, 명세 와 지방의 가격 설정 의 고장을 여기에서 제공한다 .각 트림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누구나는 전 륜구동을 위해 표준이게되는 엘리트를 제외하고, 프론트 드라이브 모델을 위해있다.
•LX : 32,495 달러
•예 : 35,375 달러
•EX-L : 38,805 달러
•여행 중 : 43,565 달러
•엘리트 : $ 49,065

파일럿의 안전 장비 및 충돌 등급은 무엇입니까?

 

Honda는 2019 년에 모든 트림 레벨에서 표준 "Honda Sensing"표준을 만들었습니다. 포워드 콜리 전 경고, 자동 비상 제동, 도로 출발 완화 및 차선 이탈 경고 및 유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맹점 경고는 상단 세 트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안전 장비의 표준화를 강력히지지하며 혼다가 모든 파일럿에게 할 수있는만큼을 포용하는 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즉, 그들은 최고의 사고 회피 기술 기능이 아닙니다. 차선 유지 및 도로 이탈 완화는 너무 민감하거나 잘못된 경보를 내기 쉽습니다 (BRAKE에 대한 큰 경고). 계기판에서 삐 소리와 함께. 두 차선 중 하나를 교차하지 않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적응 형 순항 제어 시스템은 시장에서 가장 정교하지 않고 잠재적으로 성가신 예 중 하나입니다.

 

정부 충돌 테스트에서 조종사는 별 5 개 등급을 받았습니다. 정면 충돌 보호를위한 4 개의 별, 측면 보호를위한 5 개의 별 및 롤오버 보호를위한 4 개의 별이 있습니다.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는 2019 파일럿 탑 헬프 (Pilot a Top Safety Pick)를 선정했습니다. 모든 충돌 테스트에서 "좋은"등급을 받았지만 "수용 가능한"등급을받은 새로운 소형 오버랩 프론트 / 패서렐 테스트가있었습니다. 또한 트림에 따라 전조등 등급이 "좋음"또는 "허용됨"인 반면, 순방향 충돌 완화 시스템은 충돌 방지 또는 완화에 대한 효과면에서 "우수"등급을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