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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신스크랩

2020 람보르기니 Huracan EVO 트랙 테스트

by 더스트캐치 2019. 7. 13.

 

올해 초 바레인에서 람보르기니 Huracan EVO 를 처음으로 구동 한이 기술은 극적으로 재창조 된 신기술로 LP 610-4 전성기의 진화 (EVO 명칭)보다 훨씬 더 큰 발전을 이룩했습니다. 랩타임에 관심이 있다면 나도 (Nardo) 주변의 LP 640-4 퍼포먼스 를 가장 잘 관리하기까지했습니다 .

 

우리의 첫 번째 드라이브가 EVO의 응답 성, 미래 지향적 인 성능 향상 및 최신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트랙의 한계 역학에 관해서는 몇 가지 문제가있었습니다. 더 빠른 속력으로 그 응답 성을 바꾸고있는 전 륜구동과 더불어, 그것은 다음과 같은 질문을 빌었다 : 초차에 이르는 길에서 무언가 희생되고 있는가?완전? 알아 내기 위해, 우리는 남 캘리포니아의 Willow Springs International Raceway 에있는 람보르기니의 261,274 엔트리 급 슈퍼카 의 최신 반복에서 더 많은 좌석 시간을 얻었다 .

 

가장 먼저, 강력한 631 마력 V10은 익숙하고 자유로운 호흡으로 벨소리가 울려 퍼지고 감각적 인 기억을 불러 일으 킵니다. 영창식으로 강제 유도가 없으며 센터 콘솔의 미사일 발사기 스타일 버튼을 통해 여전히 발사됩니다. 배기 밸브가 열리면 엔진은 상쾌하고 경쾌한 방식으로 노래를 부릅니다. 할렐루야.

 

오두막에서 사라져 버렸던 (그러나 확실히 놓치지 않았다) 것은 이전의 시스템 위에 양자 도약 인 8.4 인치의 정전 용량 방식 터치 스크린으로 대체 된 고대의 Audi 파생 MMI 시스템이다. 밖에서, 미묘한 restyling는 개선되었던 공기 역학을 통합한다. 앞쪽의 범퍼와 리어 · 스포일러는 공동 창립자보다 7 배 많은 다운 포스를 만든다. 스테로이드 공연장 옆에 주차 할만큼 근육질로 보이는데, 크고 고정 된 후방 날개가 있고, 쇠약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구덩이 줄의 바퀴 뒤에는 3 개의 가속도계와 3 개의 자이로 스코프를 포함하는 EVO의 수많은 전자 장치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Willow Springs에서 화씨 100도를 넘었고, 자갈을 섞은 람보르기니와 달리 EVA는 따뜻한 랩을 돌린 후 시원하게 유지됩니다. 폭스 바겐 그룹이 람보르기니의 기능과 내구성을 획기적으로 향상 시킨 것은 더 명백한 증거입니다 .

 

전 트랙을 공격하기 전에 EVO를 저속 슬라롬 달리기에 끼 웠습니다.이 전속력있는 전륜 스티어링 시스템을 아주 성공적으로 보여줍니다. 핸들링과 과도 응답, 특히 저속에서 중속까지는 전륜 스티어링 시스템 덕분에 기억이 날 정도로 날카로 웠습니다. 그것의 발자국이 제안하는 것보다 작다고 느끼는 슬라럼을 통해 다이 싱하는 동안 EVO는 치수를 무시할뿐만 아니라 놀랍도록 단단한 선회 반경으로 U 턴을 협상합니다. 이러한 보행자 매개 변수에 람보르기니를 판단하는 것은 보통 날 눈을 출시 할 것이지만, 오스틴 파워 스타일 12 포인트 회전을 방지 같은 작은 일들이 실제로 초차 느낌을 잘 향해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슈퍼 매일 운전한다.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서, 큰 버드 나무의로드 회로에서 EVO를 조종하는 것은 우리가 받았던 4 개의 랩 제한에서 관리 할 수있는 더 많은 acclimation를 필요로한다 - 차로의 나의 이전의 선로 경험에도 불구하고. EVO의 바레인 F1 서킷에서의 3 번째 트랙 세션에서 "처음에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뛰어난 수퍼카였습니다." 그러나 그 경험을 바탕으로 다시 접근하면서 Willow에서의 고속 굴곡과의 첫 만남은 다소 직관력이 떨어졌습니다. 4 륜 조향 시스템은 31 mph와 68 mph 사이의 조향과 카운터 스티어링 사이의 전환점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차량의 요 율은 자동차의 한계에 대한 자신감을 떨어 뜨릴만큼 충분히 다양 할 수 있습니다. Huracán ## 우라 칸의전 륜구동 및 전륜 조향 구성은 소위 사전 형 동학 시스템에 의해 완전히 부드럽게되지 않는 여러 층의 동적 복잡성을 가져옵니다.

 

최초의 궤도의 램 보르 기니 (Lamborghini) 대변인은 이전에 모델에 많은 새로운 혁신을 넣지 않았다고 전했다. 새로운 EVO는 가장 카리스마가 넘치는 최신 엔진 중 하나를 유지하면서 훨씬 더 필요한 발전을 제공합니다.

 

급격하게 구겨진 판금 아래에 숨어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지만,이 가격의 초차는 선형성과 신뢰성을 갖춘 더 빠른 속도를 불러 일으켜서는 안됩니까? 네, EVO는 더 광범위하고 다양한 성능 레퍼토리를 제공하지만, 전륜 조향 장치가 공식을 너무 세게 누르려고하는지 궁금하지 않습니다. 램 보르 기니의 목표는 숭고한 반면, 그들의 시스템은 예를 들어 포르쉐 911 GT3 RS 와 같은 잠재 의식의 용이성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 요컨대,이 차로 두 번째 트랙을 만났을 때 나는 Performante의 더 단순하고 플러그 앤 플레이 한 정신에 대한 향수를 남겼다.

 

즉, Huracan EVO주인은 트랙에서 마일을 쌓아 올릴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 EVO의 하한선 역학은 놀랍습니다. 고급 전자 장치가 EVO의 고도로 발달 된 섀시와 완전하고 완전하게 병합되도록하는 또 다른 진화가 필요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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