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2019 혼다 어코드 가격, 사양, 기능, 연비

by 더스트캐치 2019. 7. 13.

 

중간 크기의 세단은 더 이상 SUV를 점점 선호하는 대부분의 가족에게는 선택의 수단이 아니지만 오래된 학교에서 계속 걷는 것을 즐거워하는 사람들에게는 2019 년 혼다 어코드 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 큰 치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내부의 공간을 수납한다. 그러나 추진의 경험은 민감한 채로이고, 발에 빛이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그 turbocharged하게 된 엔진은 우수한 실행을 제공한다. 그러나 또한 예외적 인 연료 경제를 돌려 준다 . 그 사이에, 일치 잡종은 실제로 그 우수한 연료 경제와 주요한 결점의 부족을위한 깔짚의 선택일지도 모른다 . 그 잘 만들어진 내부, 관대 한 특징 내용과 일치의 오랜 신뢰성 신뢰도의 문제도있다.

중간 크기의 세단을 찾고있는 경우, 협약은 반드시 운전 면허증 목록 상단에 있어야합니다. 그것의 다방면 자연은 그것을 우리가 토요타 캄리와 마즈다 6와 비교 했을 때 그것을 쉬운 선택으로했다 . 우리는 또한 구매자가 작고 경제적 기능적인 SUV에 찬성하여 협정을 기각 할 정도로 빠르지 않아야한다라고 생각한다. 뒷좌석은 더 편안하고 넓으며 연비는 더 좋으며 거대한 트렁크 덕분에 많은 유틸리티를 희생하지 않습니다. 제로와 만일 당신이 우리와 같고, 가능한 한 차에서 재미있는 운전의 모든 작은 조각을 짜내는 것을 바르게 평가하면, Accord Sport는 비용이 들지 않는 옵션으로서 6 - 속력 매뉴얼을 제공한다.

즉, 그렇습니다. 우리는 2019 년 협정을 추천합니다. 추가 이유를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2019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작년에 완전하게 재 디자인 된 후 Accord는 2019 년에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첫 번째 드라이브 검토 에서 변경된 내용을 모두 읽을 수 있습니다 .

 

내부 및 자동차 기술은 어떻습니까?

Accord의 매력적인 미니멀리즘 캐빈은 당신을 놀라게하지 않을 것이지만, 모든 것이 고품질입니다. 기후 조절 손잡이는 Audi 처럼 클릭 할 수도 있습니다. 더 중요하게, 그 오두막은 틀림없이 어떤 중간 크기의 가족 세단 형 자동차의 가장 기능적이다. 언더 팔 보관함은 거대하고 큰 사각형의 컵 홀더는 모든 형태와 크기의 용기 (피지 워터 애호가에게 좋은 소식)에 적합 할 수 있지만 시프터의 빈 앞으로는 USB 포트가있어 어떤 숫자에도 맞을만큼 커집니다 전화 크기.

새로운 일치는 또한 Honda 's를 정정한다끔찍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간략한 설명. 그것의 최신 터치 스크린은 생생한 그래픽, 분별있는 메뉴 구조 및 물리적 인 수반 컨트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Honda를 위해 아주 좋고, 다만이지 않으며, 그러나 경쟁자와조차 비교했다. 우리는 특히 대시 꼭대기에 장착 된 것을 쉽게 볼 수 있다는 점을 좋아합니다. 물리적 인 버튼과 손잡이가있는 7 인치 디스플레이는 기본 Accord에서 표준이지만 Apple CarPlay, Android Auto, 업그레이드 된 USB 포트 및 8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과 함께 앞서 언급 한 8 인치 터치 스크린을 얻습니다.

 

얼마나 큰가요?

협정은 거대합니다. 그 자체로 꽤 넓은 토요타 캄리 와 비교 된다고해도, 2019의 일치는 더 많은 뒷좌석 공간을 제공한다. 그리고 우리가 중형 세단 비교 테스트 동안 발견했던 것에 따라, 트렁크는 그 경쟁자보다 많은 여행용 가방에 넣을 수있다.

뒷좌석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좌석이 많은 열차 사이에는 너무나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앞쪽으로 키가 큰 운전자가 있더라도 뒤쪽에 어린이 좌석을 설치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차량이 거의 없습니다. 헤드 룸은 세그먼트에 대한 평균은 충분하지만 Accord의 탁월한 모든 시야는 뒤에서 타고 더 즐겁습니다.

하이브리드에는 더 이상 트럭 공간에 침투하는 배터리 팩이 없습니다. 그것은 지금 후부 좌석의 아래에 위치하고, 가스 전용의 모델과 같은 트럭 양을 간직한다.

 

성능과 연비는 무엇입니까?

일치는 2019의 Honda Accord Hybrid를 포함하는 3 개의 전동 장치 선택과 함께 이용할 수있다 .

모든 가스 전용 어코드의 표준 엔진은 192 마력과 192 파운드의 토크를 생산하는 1.5 리터 터보 차저 인라인 4입니다. 이것은 세그먼트의 가장 강력한 기본 엔진 중 하나가됩니다. 연속 가변 자동 변속 장치 (CVT)는 표준이며, 우수한 30 mpg 도시, 38 mpg 고속도로 및 33 mpg 대부분의 손질 (스포츠와 여행은 31 mpg 얻을 가능성이 더 큰 바퀴로 인해 결합 얻을)를 반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port 트림에는 여전히 우수한 30 mpg로 연비를 줄이는 6 단 수동 장치가 장착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 EX-L 및 투어링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 엔진은 252 마력 및 273 파운드 토크의 토크를 생산하는 2.0 리터 터보 인라인 4 개입니다. 그 촉진은 5 초 중반에 60mph에 도달 할 것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많은 출판물과 함께 가족 세단을 위해 마음을 불어 넣고 있습니다. 그것은 10 - 속력 자동과 함께 표준이게된다. 그러나 다시, 스포츠 준비는 매뉴얼과 함께 가질 수있다. 자동 완성 된 자동차는 23 mpg 도시, 34 mpg 고속도로 및 EX-L에서 결합 된 27 mpg를 반환합니다. 매뉴얼과 마찬가지로 스포츠 및 투어링이 26 개로 통합되었습니다.

잡종 전동 장치는 Honda 통찰력 에서 이용되는 동일한 특징적인 준비로 이루어져있다, 더 강력한 엔진과 함께. 대부분의 운전 상황에서 파워는 전기 모터에서 발생하며 2.0 리터 자연 흡음 4 기통은 주로 배터리 팩을 공급하는 발전기 역할을합니다. 꾸준한 고속도로 순항은 엔진이 바퀴에 직접 연결될 때 가장 빈번한 경우입니다. 총 시스템 출력은 212 마력입니다. 연료 절약은 도시, 고속도로 및 복합 사이클에서 우수한 48 mpg입니다.

운전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어떤 이전의 일치보다 크지 만, 최신의 모델은 이전의 2 대의 세대와 잃어 버렸던 추진의 mojo의 약간을 다시 취득한다. 구불 구불 한 길을 따라 밀치는데 실제로는 발에 가벼운 느낌을줍니다. 우리는 조타 장치가 과거의 Honda Accord 와 같은 더 많은 피드백을 가지기 를 바란다. 그러나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벼운 노력으로 쉽게 조종 할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라이딩 품질은 대부분의 트림에서 뛰어나지 만 19 인치 휠을 장착 한 모델의 타이어 측벽이 거의 없어 범프에 대한 충격이 심합니다. 그것은 Touring의 적응력이있는 매달리기에도 불구하고있다. 그렇지 않으면 타는 것과 취급을 향상시켜야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투어링은 라이딩을 개선하는 측벽을 더 많이 제공하는 17 인치 휠 덕분에 훨씬 나은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가 가장 손쉬운 어코드를 추천 한 이유 중 하나 일뿐 입니다.

사실, 핸들링 또한 하이브리드를 조금 향상시킵니다. 리어 액슬 앞쪽으로 배터리를 옮기면 가장 균형 잡힌 자세를 취합니다. 우리는 또한 Honda의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을 좋아합니다.이 파워 트레인은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대부분의 상황에서 휠에 직접 전원을 공급합니다. 이것은 제한된 범위와 같은 단점이 거의 없는 전기 자동차 를 운전하는 것에 대한 가장 중요한 부분 인 버터 같은 매끄럽고 바로 지금의 토크의 거의 EV와 유사한 동력 전달을 제공 합니다.

가스 전용 동력 전달 장치에 관해서는, 둘 다 우수합니다. 당신은 더 큰 터보를 확실히 필요로하지 않는다. 그러나 더 큰 펀치를 제공하는 것 외에, 우리는 기본 엔진의 CVT에 자동으로 10 속력을 선호한다. CVT가가는 한, 그것은 끔찍한 일이 아니고 과도한 드론 현상을 피할 수 있지만, 우리는 10 속력의보다 전형적인 변속 성능을 선호합니다. 6 - 속력 매뉴얼도있다. 그것은 우수하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이용할 수있게 만들기 위해 Honda에 박수를 보낸다.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입니까?

2019 Honda Accord의 가격은 920 달러의 목적지 요금을 포함하여 기본 LX의 경우 24,640 달러부터 시작됩니다. 일치 잡종은 2.0 리터의 터보 엔진이 4,530 달러의 옵션 인 동안 26,240 달러에서 시작된다. 6 - 속력 매뉴얼은 스포츠 준비를위한 비용이 들지 않는 옵션이다.

LX의 표준 장비에는 17 인치 휠, Honda Sensing 사고 회피 기술 스위트 (아래 안전 섹션 참조), 자동 LED 헤드 라이트, 이중 구역 자동 온도 조절 장치, 수동 높이 조절 가능 운전석, 천 장식, USB 포트 1 개가 포함됩니다 , 4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돈을 위해 얼마나 많은 장비를 추가 할 수 있는지를 감안할 때 대부분의 소비자는 8-way 파워 드라이버 시트, 업그레이드 된 USB 포트, 8 개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을 추가하는 Sport 또는 EX로 시작한다고 기대합니다.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함께 제공하는 8 인치 터치 스크린. 스포츠는 또한 근접성 엔트리 및 ​​푸시 버튼 시작, 선 루프, 열기구, 두 번째 USB 포트, 위성 라디오 및 사각 지대 경고와 같은 추가 편의 기능으로 EX 카운터를 추가하는 동안 일부 성능 및 스타일 추가 기능을 포함합니다.

거기에서, EX-L와 여행은 가죽의 실내 장식과 여분의 편의와 사치 품목을 더한다. 당신은 Autoblog 위에서 여기에서 정하는 각각의 일치 의 특징, 투기와 지방의 가격의 완전한 고장을 볼 수있다 .Accord Hybrid 가 어떻게 다른지 볼 수 있습니다 .

 

안전 장비와 충돌 등급은 무엇입니까?

2019 년마다의 Accord는 Honda Sensing 사고 회피 기술의 표준입니다 :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지원. 블라인드 스팟 및 리어 크로스 트래픽 경고가 EX 트림부터 추가됩니다. 물론이 다양한 시스템은 Civic , Pilot 및 Passport 에서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앞선 것 입니다.

정부는 모든 충돌 테스트 범주 에서 Accord에 가능한 최고 5 성급 등급을 부여했습니다 .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모든 충돌 테스트에서 최고 성능을 발휘할 수있는 탑 세이프 픽 (Top Safety Pick)과 정면 충돌 완화 시스템을위한 슈페리어 (Superior) 등급을 선정했습니다. "수용 가능한"헤드 라이트 및 "한계"헤드 라이트 점수는 최고 안전 선택 + 상을받을 수 없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