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재미있는 2019 혼다 시빅 스포츠 세단

by 더스트캐치 2019. 7. 13.

 

아홉 번째 세대의 Civic 이 상당한 후퇴로 간주된다면, 10 번째 세대 인 2016 Civic 은 명판과 전체 라인업을위한 두 개의 거대한 진보를 나타 냈습니다. 온화하게 facelifted하게 된 2019 대의 시민은 6 - 속력 수동 변속을 제공하고있는 세단 형 자동차를 위해 스포츠 준비를 소개하는 것에 의해 그 진도에 확장한다. 그러나 더 강력한 터보 차저 엔진으로 더 비싼 스포츠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의 트렁크 버전으로 길고, 마른 4 도어를 생각하지 마십시오. 세단 형 자동차, 혼다 로 설명 "항목 수준의 성능,"구식 혼다 재미의 터치에 의해 발효 세단 금주을 추구 예산 의식과 처음 구매자의 마음에 목표로하고있다.

2019 년의 라인업 전반에 걸친 외관 변화는 광택이있는 검은 색 그릴,보다 넓고 더 작은 조각의 더 낮은 범퍼, 그리고 낮은 위치의 앞 입구에 대칭을 추가하는 Honda Sensing 기어의 위치 변경을 도입합니다. Sport 트림은 다른 네 가지 트림 (LX, EX, EX-L 및 Touring)에서 발견 된 전면 안개 조명 주변의 크롬 액센트없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그 다른 변종과는 다른, 스포츠 세단 형 자동차는 사다리꼴 배출 피니셔를 4 핀, 디퓨저와 같은 삽입물에 장착합니다. 내부에는 빨간색 조명으로 빛나는 계기판, 알루미늄으로 만든 페달, 가죽으로 감싼 핸들이 달려 있으며 7 인치 스크린 (및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통합)을 갖춘 멋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혼다는 모든 시민들에게 소음을 줄이기 위해 더 많은 소리가 나지 않게했지만 우리 테스터는 여전히 특정 도로 표면에서 그것을 소란스럽게 만들었다. 표준 Honda Sensing 안전 스위트는 2019 년 Honda Passport Elite 리뷰 에서 우리가 마주 친 것과 동일한 거친 부분에도 불구하고 환영받을 만합니다. 차선 유지 지원 시스템은 표시가없는 넓은 도로에서 페인트 칠한 가장자리를 찾기 위해 좌우로 줄을서는 선을 찾기 위해 열심입니다. "브레이크!" 디지털 스크린의 아이콘이 종종 깜박 거리며, 흔히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온으로 여권 , 시민은 이전 세대 혼다 감지는 대부분의 약점에 대한 원인을 의심 할 여지없이 사용합니다. 안전 패키지의 장점은 그것의 단점보다 훨씬 중요하기 때문에 시민들은 Passport Elite의 가격의 반값 이하로 비용이 들지 않으므로 불쾌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매일의 출퇴근이나 주말의 심부름에서, 세단 형 자동차는 미국에서 연간 300,000 대 이상 판매되는 명판으로 기대되는 경제적 인 예의와 존경받을만한 가속을 대표합니다. 딱 맞는 것은 항공기 허용 오차가 적절하게 맞춰지지 않는 벨크로가 달린 바닥 매트 . 그들을 버리면 붙어 있습니다. 4 명의 성인을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재고, 8 스피커 스테레오는 저음을 많이 사용하여 놀라 울 정도로 좋은 사운드를냅니다. 그리고 ACC는 기어 변속 후에도 작동합니다. 무엇보다도 우리 21,150 달러의 테스터는 어떤 옵션도 제공하지 않았으며, 한때 값 비싼 여분이 없다는 것을 애도하지 않았습니다.

통제는 초보자 용의 빛이다, shifter 's는 터치 notchy를 오랫동안 던진다. 그리고 클러치는 그 깊은 여행에가는 길의 약 3 분의 1에 갑자기 물었다. 2.0 리터, 자연 흡기 엔진의 138 파운드 - 토크 토크는 4,200 rpm까지, 158 마력은 6,500 rpm, 적목선 아래의 엔진 회전 속도는 200 rpm에 도달하지 않습니다. 짧은 - ish 기어링, 특히 먼저, 스로틀의 긴급 사용 보상, 엔진이 파고 3500 - rpm 마크 지나서 회전 속도계를 회전 - 고전, 짜내 혼다 체험. 배기 노트는 운전실에 저음을 제공하여 엔진에서 스릴 넘치는 모든 이오타를 추출하도록 운전자에게 유도합니다. 이 시민은 그것이 실제로있는 것보다 60 mph에 빠르다고 느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838 파운드를 휘 두르면서 추진력을 유지하는 것은 구불 구불 한 길에서 재미를 느끼는 데 필수적입니다. Civic의 섀시는 Si 및 Type R 트림에서 일류급으로 칭찬을 받았지만 코치 클래스의 트림에서조차도 역량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스포츠는 기본 LX 모델을 기반으로 새로운 충격을 주며 뒤쪽 아래쪽 컨트롤 암과 0.5mm 두께의 앞쪽 스태빌라이저 바를 사용합니다. 235/45 타이어의 18 인치 휠은 Si fitment와 거의 일치합니다. 시민은 구석을 통해 추력을 보존하는 데 좋은 감각 이상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몸은 빛을 느낀다. 그러나 몸의 변화를 통해 몸의 균형을 유지한다. 잠금 장치, 선명하고 차분한 응답으로 후단이 회동하는 방식으로 운전자가 더 빠른 속도로 다음 구석으로 들어서게합니다. 스위트 스폿은 앞 타이어가 트레드 블럭이 옆으로 끼어들 때 속삭이는 때입니다. 소리는 놓칠 수 없으며, 부드러운 벨소리처럼 오두막에 곧바로 전달됩니다. 앞 타이어가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나자 마자 그 순간이 사라졌습니다. 그 다음 무거운 언더 스티어와 무거운 브레이크가 걸린다. 트랙션의 법칙을 위반하기 전에 탭으로 쉽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스포츠를 멀리 할 필요는 없습니다.

2019 Civic Sedan Sport (매뉴얼로 22,070 달러부터 시작)는 혼란에 빠진 부분과 직접 비교를 거부합니다. 포드 포커스 와 시보레 Cruze미국에서 죽은는 닛산의 Sentra는 단지 그것의 기초에서 수동을 제공하거나 훨씬 더 비싼 NISMO 양식, 새로운 2020 엘란트라는 메뉴 꺼짐은 수동 변속기를했다. 도요타 코롤라 만 6 단 수동 사용할 SE 6MT 세단, 인 - 더 강력한 (169 hp와 151의 lb-ft) 덜 목 마른 (32 결합 MPG) - 작은 아직 정량적 방법. 그러나 또한 작고 무겁고 (3,055 파운드) 느리고 더 비쌉니다 ($ 23,580). 우리는 시민이 더 나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민의 실용적인 지식과 융통성있는 엔진으로 3 페달 곡을 춤 추는 능력을 융합함으로써 Sport는 공정한 몸값에 대해 어떤 가격으로 찾아내는 것이 더 어렵고 검소한 재미를 묻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