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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신스크랩

2020 BMW X4 M 공모전 평가 - 엄청난 엔진

by 더스트캐치 2019. 7. 12.

 

BMW의 라인업 전반에 걸쳐 크로스 오버 가 엄청나게 확산 되었지만, 브랜드는 하이 라이딩 머신의 M 변형을 추가하는 것이 느립니다. 올해까지, M 치료를 얻는 유일한 BMW 교차는 X5 와 그 낮은 지붕 쌍둥이 ( X6) 이었다. 그러나 지금은 X3 및 X4 컴팩트 크로스 오버의 M 버전이 아니라 M 경쟁 버전 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 회사는 이전 모델의 기본 모델 검토 에서 크로스 오버의 실용성과 편안함 을 다루었 기 때문에이 드라이브에서 중점을 뒀던 M 의무용 차량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상당한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 비록 우리는 X3 M 에서 제한된 시간을 보냈지 만

, 대부분의 시간 (길과 트랙 모두)은 2020 년 X4M 경쟁 에서 보냈습니다 . 그것은 분명 BMW M의 신속하고 스포티 한 크로스 오버에 돈을 지불 한 모델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길이를, 그러나 당신이 매일 사용하기 전에 대해 두 번 생각해야 하나.

바깥 쪽에서는 M 차량이 더 공격적인 그릴과 스포일러를 제외하고는 정상적인 친족과 크게 달라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밑에는 그들을 연결하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엔진은 거의 완전히 새롭습니다. M40i의 엔진과 비교했을 때 90 %가 새롭습니다. M 크로스 오버에서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폐쇄 - 갑판 블록과 더불어 3.0 리터의 트윈 터보 인라인 6이다. 단조 크랭크 샤프트, 피스톤 및 커넥팅로드; 공기 대 물 인터쿨러; 엔진, 변속기 및 인터쿨러 냉각 용 라디에이터가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42 파운드 - 마력보다 20 파운드 더 무게가 나가지 않는다 M4 에서의 3.0 리터의 똑 바른 6 . 모든 동안, 그것은 보통의 M에서 473의 마력과 비트는 힘의 442 개의 파운드 - 피트를 만든다,ECU 및 고유 배출.




그 엔진은 8 단 자동 변속기와 4 단 변속기와 같은 전 륜구동 시스템에 연결 되며 , 다른 케이싱과 액슬 만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기본적으로 슬립이 감지되지 않으면 모든 동력이 뒷바퀴에 전달됨을 의미합니다. 슬립 및 간섭의 양은 주행 모드 및 트랙션 제어 설정에 따라 다릅니다. 더 공격적인 설정, 적은 프론트 드라이브 지원을 얻을.

M 모델은 조정 가능한 충격, 부싱 및 새로운 조향 랙조차 고유하게 조정됩니다. 더 많은 섀시 버팀대가 추가되었습니다. 브레이크는 앞쪽에 15.6 인치의 회 전자와 4 - 피스톤 캘리퍼스를 특징으로한다. 그리고 뒤에서 14.6 인치의 회 전자와 1 피스톤 캘리퍼스. 그리고 전술 한 힘의 증가 외에 정규 M과 M 경쟁의 유일한 차이점은 경기가 더 엄격한 동요 막대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 중 X4 M의 엔진은 가장 큰 인상을 남기는 엔진입니다. 힘 배달은 매우 매끄럽고 조절판 응답은 그렇게 선명하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엔진을 느낀다. 발가락의 모든 흔들림은 즉각적인 반응을 촉발합니다. 터보로부터의 가속의 어떤 기다림 또는 예기치 않은 폭등도 결코 결코 없다. 이 쇼의 진정한 이점은 모서리를 통해 스로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자신감을 가지고 바닥을 내려 놓을 수 있고 굉장히 정밀 할 수있는 궤도에 있다는 것입니다. 공공 도로에서 엔진은 순수한 동력 전달과 마찬가지로 정교한 주행에서도 부드럽습니다. 배기 가스가 조용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끄 럽 모드에서는 특히 고속도로 속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8 단 자동 변속기는 엔진 주행을 지원하는 훌륭한 대원입니다. 가장 공격적인 환경에서 마을을 돌아 다니며 매끄럽고 눈에 잘 띄지 않습니다. 최대의 공격성을 최대로 높이고 수동으로 이동하면 교대가 더 급하게되고 더 빨라집니다. Aggro 교대로 배출되는 팝과 뱅크 아웃을 감출 수도 있습니다.

엔진과 변속기가 어느 곳에서나 행복하다면, 서스펜션과 섀시는 도로보다 궤도에서 분명히 행복하다. 컴포트 설정에서도 모든 균열과 충돌로 걷잡을 수 있으며,보다 운동성이 뛰어난 설정은 포장 도로의 작은 잔물결과 곡물에 영향을 미칩니다. 동시에, 스티어링 도로 조건에 대한 침묵, 뭔가 M의 자동차에 대한 나쁜왔다 지난 몇 년. 보다 운동성 높은 설정을 선택하면 의사 소통이 아니라 무게가 추가됩니다. 브레이크는 거리에 과잉이다. 부드러운 페달을 너무 세게 밟으면 브레이크가 과격하게 물릴 때까지 갑자기 멈추게됩니다.

도로에서 X4 M Competition이 그리 만족스럽지 않다는 추가적인 증거는 도로 및 타이어 소음의 일정한 형태와 고속도로의 A- 기둥으로부터의 시끄러운 바람 소리입니다. M- 특정의 좌석은 또한 더 큰 신체를 위해 단단한쪽에있는 낮고, 확고한 보강 장치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선로에서 많은 지지력을 제공하지 않는다.

 

 

거리를 떠나면 튼튼한 섀시가 나옵니다. 그것은 구석에 너무 많은 속도를 나르거나 스로틀에 단단한 찔림을 주면 구성되고 인상적으로 중립적 인 느낌을받습니다. 섀시는 언더 스티어 또는 오버 스티어를 시작할 때 많은 경고를 주므로 차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은 무관심하지만, 적어도 정확하고 자연스럽게 무게를 형성합니다. 페달은 여전히 ​​불편 함을 느끼기는했지만, 브레이크는 항상 강한 자신감을 불러 일으키는 정지력을 전달했습니다.

BMW가 만든 것은 훌륭한 일일 운전수는 아니지만 X4 M 경쟁과보다 실용적인 X3쌍둥이는 여전히 인상적입니다. 그것은 엄청나게 빠르며, 쇠퇴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닫힌 과정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M 차가 전부인 것 인 것이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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