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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포드 익스플로러 - 다른 크로스 오버보다 뛰어난

by 더스트캐치 2019. 7. 12.

 

3 열 패밀리 크로스 오버 ( three-row family crossover)를 구매하는 사람들 은 스타일을 뛰어 넘어 모델 간의 차이가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는 치수, 엔진 선택 및 기본 차량 아키텍처조차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2020 포드 탐색기 는 다른 것입니다. 그 스타일이 그것이 바꾸는 차량의 발전 인 동안,이 새롭고, 제 5 세대의 Explorer 는 전임의 거의 모든 다른 가족 교차보다 근본적으로 다른 추진의 경험과 능력 세트를 제공하는 급진적 인 변환을 표현한다.

변화의 주요한 것은 새로운 후륜 구동 아키텍처로의 전환이다. 유일한 경쟁자는 Durango가 아니었다.그것을 이용하십시오.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나는 물론, 더 독특하고 스포티 한 비율, 더 긴 후드, 더 짧은 프론트 오버행, 실내 공간에 도움이되는 휠베이스의 개선 된 다이나믹. 전방 및 후방 근막이 보내는 탐색기와 유사하지만 프로필은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그 결과는 그 boxy 세그먼트의 다른 것처럼 보이는 SUV입니다.

후륜 구동은 견인 및 더 높은 출력을 수용하는 데 유익합니다. 2020 탐사선의 견인 용량은 기본 2.3 리터 4 기통과 플래티넘 트림 3.0 리터 터보 V6 5,600 파운드 5,300 파운드에 서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대부분의 경쟁 업체는 옵션 장비를 사용하여 최대 5,000 개를 초과 한 다음, 그 위에 무거운 부하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전력과 토크가 적습니다.


실제로 Explorer의 2.3 리터 터보 차저 인라인 4는 XLT와 제한된 트림은 대부분의 경쟁 업체에서 볼 수있는 자연 흡기 V6보다 더 많은 마력 (300)과 더 큰 토크 (310 파운드 피트)를 생산합니다. 후부의 바퀴 운전은 백금과 ST를 제외하고 모든 깔끔한 물건 위에서 표준이다, 전 륜구동은 옵션이다. 그리고 엔진에 관계없이 모든 탐험가는 자동 10 - 속력을 가지고있다. 2.3은 매끄럽고 힘들지 않은 토크를 제공하며, 프론트 드라이브 기반의 라이벌로부터 얻을 수있는 바퀴 달린 토크 조종 장치가 없기 때문에 우리가 제공하는 유일한 엔진이라면 불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Subaru Ascent 와 같은 덜 강력한 경쟁자 의 23 mpg의 결합되었던 연료 경제 와 필적하기 때문에 불평하고있는 많은 잠재 고객을 상상하는 것도 어렵다및 마쓰다 CX-9 . ( 2020 포드 탐색기 하이브리드는 별도로 검토됩니다. 여기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

우리는 2.3으로 견인 할 수있는 기회를 얻지 못했지만 3.0 리터 터보 차저 V6는 무려 365 마력과 380 파운드 피트의 토오크를 자랑합니다. 이는 토핑 플래티넘 트림과 독점적으로 결합됩니다. 4 천 8 백 파운드짜리 보트와 트레일러 콤보가 눈에 띄게 열심히 일하도록 요구하는 반면, 3,500 파운드 야영자를 견인하는 땀을 흘리지는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말의 수가 80 개이고 토크가 110 파운드가 적은 평균 경쟁자가 얼마나 더 힘들었을 지 추론하기는 쉽습니다. 플래티넘의 브레이크 또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며, 스티어링은 백 엔드에 무게를 추가 함에도 불구하고 계속 유지되며 10 단 자동은 견인에 적합합니다.

뒤에서 견인되는 추가 액슬이 동일한 포장 결함을 뚫기 때문에 구조를 통해 느껴지는 예상 추가 리바운드를 넘어서서 주행 품질이 저하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보트의 유무에 관계없이 우리가 테스트 한 Explorer 버전은 20 인치 휠을 장착 했음에도 불구하고 부서진 포장 도로에서 불쾌하게 추락했습니다. 연속적인 도로 기복으로 인해 다소 탄력성이있는 서스펜션이 약간 튕겨 나올 수 있지만 세그먼트의 전형적인 것보다 더 큰 것은 아닙니다.

 

 

 

물론, 백금과 그 터보 V6를 고려해야하는 또 다른 이유가있다 : 3 열 패밀리 크로스 오버에 대한 솔직한 애도자 인 과감한 가속. V8 동력의 Dodge Durango에 미치지 못하는 것은 없지만, 그 porker의 무게는 약 800 파운드 (공정하게 말하면 2 천 파운드를 견딜 수 있습니다)입니다. 우리는 또한 큰 엔진이 다양한 다른 성능 업그레이드와 결합되어 있지 않은 것을 좋아합니다. 때로는 험악한 브레이크, 확고한 정지 및 다양한 핸들링 강화 장치없이 큰 엔진을 원할 때가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경우, 당연히, 우리는 이번 주말에 검토 할 400 마력의 Explorer ST가 있습니다.

백금과 그 터보 V6는 2.3 리터와 함께 옵션으로서 이용할 수있는 같은 모두 전 륜구동 시스템으로 표준이게된다. 일반적으로 50/50 배전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필요에 따라 지속적으로 전력을 이동시키고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꾸준한 순항 상황에서 프론트 액슬을 분리 할 수 ​​있습니다. Ford의 엔지니어들은 토크 분할이 스포츠 모드에서 후방 바이어스를 증가시키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교할 수있는 전 륜구동 레이아웃을 가진 다양한 고급 자동차 와 마찬가지로 Explorer는 후륜 구동 아키텍처로 차량의 균형과 전반적인 느낌을 유지합니다. 스티어링이 특히 느껴지지 않고 서스펜션이 꽤 탄력적 일지라도, 당신은 텔루 라이드에 들어가기 만하면 안되며 평온함과 운동 능력에 대한 근원적 인 감각이 있습니다.이 세상의 조종사 .

그래도 Explorer의 주행 느낌은 엔진과 구동 방식 선택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가 테스트 한 후륜 구동 XLT는 V6 구동 전 륜구동 플래티넘보다 눈에 띄게 더 가볍고 생생한 회전 속도를 보였습니다. 앞바퀴에 가벼운 엔진을 장착하면 드라이브 샤프트에 부담이 없으므로 방향이 바뀌는 민첩성과 열의가 높아집니다. 우리는 전 륜구동 XLT를 테스트 할 기회를 얻지 못했지만 플래티넘보다 다른 4 기통 탐색기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내부에서, 디자인은 Honda Pilot 또는 Subaru Ascent 보다 시각적으로 흥미있는 지난 Explorer보다 진짜 개선 이다. 그러나 기아 텔루 라이드 와 현대 팔리 세이드더 낮은 손질에서조차 및 특히 그것의 높은 손질 수준이 가죽과 나무 일렬로 세워진 백금과 비교 될 때조차 더 우수한 vibe가,있다. 익스플로러의 전반적인 플라스틱 품질은 수용 가능합니다.

신형 운전 위치는 경쟁사보다 약간 낮고 자동차와 비슷합니다. 이 도로의 예상 지휘 전망을 유지하는 동안 당신이 앉아있는 것처럼, 당신은 또한 기분 에 앉아 반대로 탐색기 에 다른 크로스 오버에서, 그것은. 그와 새로운 돌진은 시야를 개선하고 주차 경험을 덜어줍니다.

뒤에서, 새로운 플랫폼의 더 긴 휠베이스는 두 번째 열 다리의 발판을 약간 늘리면서, 경쟁자의 대부분과 일맥 상통한다. 캡틴의 의자는 기본 모델을 제외한 모든 모델에 기본 장착되어 있으며 상단 깔끔한 수준에서 버튼을 터치하면 3 행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결과적인 격차는 좁지 만 파일럿, 텔 라이드 및 2020 고지 사람 과 유사합니다 . VW 아틀라스 , 닷지 두 랑고와 시보레 트래버스는 상당히 더 낫다.

세 번 째 행에 올라가면 키가 큰 승객을 위해 엄청난 양의 헤드 룸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다리를 하늘로 내리고 경쟁자보다 덜 편안하게 만드는 낮은 장착 시트 바닥의 부작용 인 것으로 보인다. 제 3의 줄 좌석 바닥을 올리는 것은로드 마루를 올렸을 것이고, 감소되었던 뱃짐 수용력은,있는 그대로, 구분에서 가장 관대하는 것의 의미한다. 세 번째 줄에 정규 성인이나 청소년을 정기적으로 채우지 않는 한, 트레이드 오프는 아마도 받아 들여질 수 있지만 익스플로러에서 가장 큰 경쟁자는 아닙니다.
우리는 또한 대부분의 탐색기는 기본 모델에 벤치 시트 표준을두고 다른 모델은 선택적 일 수있는 반면, 주요 경쟁자는 3 행 3 행 덕분에 8 명을 수용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즉, 익스플로러에서는별로 도움이되지 않는다. 그 작은 공간, 심지어 아이들에게 3을 맞추는 것은 의심스러운 제안입니다. Explorer의 유효 용량은 인식 된 다목적 성을 감소시킵니다 .

 


후방 승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 인 단점은 전원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 줄에는 USB 포트가없고, 두 번째 포트에는 USB 포트가없고, 앞면에는 한 쌍의 USB-C 포트가 있습니다. 기아 텔 라이드는 총 7 개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행에 걸쳐 분포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무선 충전 패드가 팔걸이 아래의 빈에 대해 수평으로 배치되는 것을 좋아하지만 앞쪽의 USB 포트를 수용하는 광대 한 덮개를 달고있는 빈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술적 인 측면에서 볼 때, 모든 트림은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유지 및 시각 장애인 경고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인포테인먼트를 위해 표준 8 인치 터치 스크린은 쉽게보고 도달 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자 친화적 인 포드 3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우리는 또한 그 밑에 여분의 스마트 폰 보유 빈을 좋아했습니다. 10.1 인치 세로 방향 터치 스크린 (Platinum 및 ST에서만 옵션)을 사용하면 기능이 향상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특히 CarPlay 통합과 관련하여 심층적 인 불만을 파헤 칠 수있을뿐 아니라 분할 디스플레이 모드에서 표시되는 정보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플래티넘 12.

물론 플래티넘에 대한이 모든 이야기는 지뢰의 가격을 59,345 달러로 일시적으로 줄였습니다. 비교해 보면, 가장 많이로드 된 기아 텔 라이드 SX는 46,930 달러이고, 혼다 파일럿 엘리트는 49,065 달러입니다. 그 rip-raring하고있는 터보 V6와 그 눈길을 끄는 스크린 (정말로 10,000 달러의 가치가있는)이 있냐? 경쟁력있는 시설을 갖춘 33,860 달러부터 시작할 수있는 기본 탐색기의 충분한 기능을 감안할 때 우리의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엇보다 큰 엔진은 낮은 트림 레벨에서 제공되어야합니다. 예를 들면, Dodge Durango R / T와 그 360 hp Hemi V8는 45,490 달러부터 시작된다.

따라서 플래티넘을 따로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족 용 자동차 운반 차량이 단순한 영광을위한 미니 밴 이상이 될 필요가 있거나 원하는 경우, 2020 Explorer의 낮은 트림 레벨조차도 고유 한 도구가 있습니다. 물론, 후방 줄은 클래스 리더만큼 넓지는 않습니다. 캐빈의 품질은 눈에 띄지 않으며, 기술 향상을위한 여지가 있습니다. 가족 운송 업체로서의 기본 기능은 건전하지만 궁극적으로 경쟁 업체를 능가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탐색기는 탁월한 성능과 성능, 그리고 다른 것보다 차별화 된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결국, 그것은 또 다른 me-too crossover 일 때보 다 훨씬 더 주목할만한 선택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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