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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신스크랩

2020 포드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

by 더스트캐치 2019. 7. 12.

 

포틀랜드, 오레곤 - 2020 포드 익스플로러의 첫 번째 주행 중 발견 한 바와 같이 , 클래스 수준의 성능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새로운 후륜 구동 기반 플랫폼과 결합 된 4 기통 및 6 기통 터보 차저 엔진은 강력한 가속, 클래스 선도 견인 및 놀라운 연비를 제공 합니다. 실제로, 상당히 더 강력 함에도 불구하고, 기본 2.3 리터 엔진은 Subaru 상승 , 마즈다 CX-9 및 혼다 파일럿 과 기본적으로 동일한 연비를 얻습니다 .

위대하지만 실제로는 훨씬 효율적인 탐색기가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그것은 3.3 리터의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V6와 전기의 모터를 짝 짓는다. 그것은 자동 10 - 속력과 통합된다. 전체 시스템 출력은 견고한 318 마력과 322 파운드 - 토크의 힘으로, 240 마력의 2020 도요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 다른 하이브리드 3 열, 비 럭셔리 크로스 오버) 를 날려 버립니다 .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은 조수석의 두 번째 열 좌석 아래에 있으며 프레임과 배기구 사이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차량 중앙에 배치하면 중량 전용으로 유용하며 가스 전용 모델과 동일한화물 용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C - 최대량과 용해를 포함하는 이전의 포드 잡종에서, 전지는 트렁크에서 많은 방을 잡았다. 포드는 2020 Explorer 하이브리드 용 연비 데이터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이는 표시된 연비로만 갈 수 있기 때문에 수치 스럽습니다. 전시는 대부분은 꼬불 꼬불 구부러진 시골 길과 약간의 주간 도로로 이루어져있는 운전 길 동안 오히려 압도적 인 23.1 mpg를 보였다. 첫 번째 운전 사건에 대한 다른 언론인의 보고서는 유사한 연비를 나타냈다.

 

 

문맥을 위해, 현재의 토요타 하이랜더 잡종은 결합되는 29 mpg를 얻는다. ( 토요타 는 전기 모터와 트랜스 액슬의 개선 덕분에 업데이트 된 2020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가 33 mpg로 향상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를 우리의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와 동일한 경로로 운전하지 않았으므로 확정적인 것은 없습니다 결론. 그러나, 탐험가 잡종이 2의이 구분에서 연비 챔피언이 아닐 것 인 것처럼 보인다.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의 트레이드 오프 - 엄청난 마력 이점으로 교환되는 연비 절감 -은 하이랜더 하이브리드보다 더 둥근 접근법을 나타냅니다. 익스플로러의 가속은 분명히 뛰어납니다. 주간 고속도로로 합류하는 것은 현재의 하이랜더Atkinson 사이클 4 기통은 일치 할 수 없습니다. 포드가 10 단 변속기를 자동으로 사용하여 Toyota의 전자식 무단 변속기의 큰 소리를 제거합니다. 인라인 4 대신 V6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는 정상 주행시 더 조용합니다. 가스 엔진은 시동시 매우 조용하며 과도한 진동이 없습니다. 전기 모터는 또한 장시간 동안 더 많은 짐을 운반 할 수있는 것으로 보인다. 부 자연스러운 컨트롤 감각을 가진 일부 하이브리드와 달리 Explorer의 스로틀 응답은 브레이크와 마찬가지로 완벽하게 정상입니다. 기본적으로, 하이브리드의 파워 트레인은 그다지 큰 관심을 끌지 않습니다.

그것은 잡종이 달성 할 수 있었던 과거의 약간의 일, 즉 견인을 할 수있다. 탐험가 잡종은 놀랄만한 5,000 파운드 견인 수용력을 자랑한다 - 특정의 가스 단지, V6-powered하게 된 경쟁자는 이론적으로 그것을 매치시킬 수있다. 하이랜더 하이브리드는 3,500 파운드를 내고 있습니다. 게다가, 위의 어느 것도 일정의 기어 - 사냥 원정에 갈 필요가있는 자동 10 - 속력없이 단지 잡아 당기고 잡아 당기는 전기의 비트는 힘의 하이브리드의 깊은 우두머리와 조화 될 수 없다. 사실, 하이브리드는베이스 익스플로러의 2.3 리터 엔진보다 더 낮은 회전 속도로 더 많은 토크를 발생시킵니다. 최대 견인력 (5,000 대 5,300)에서의 약간의 페널티가 무게가 더 나가는 결과입니다. 궁극적으로 더 강하게 느껴 집니다.

그러나 4,969 파운드의 연석 중량은 휠 뒤에있을 때 매우 두드러집니다. 하이브리드는 리어 드라이브 익스플로러 XLT에 비해 헤비급 느낌을 가질뿐만 아니라 아우디 Q7 과 같은 하이 엔드 럭셔리 모델과 달리 도로 파쇄 성 견고 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품질을 타는 것에 관해서 그것은 끔찍한 일이 아니다 - 주요 도로 타는 것은 표준 20 인치의 바퀴를 입는 하이브리드에도 불구하고 우수했다 - 그러나 그것은 새로운 탐사 자의 후부의 바퀴 운전 플랫폼에 내재하는 운동 경기의 일부를 무두질한다. 즉, 2019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한정판 플래티넘은 100 파운드가 적고 누구도 운전하는 보람있는 차량이라고 주장하지 않았습니다.

 


스타일링의 측면에서 볼 때, 익스프레스 하이브리드는 테일 게이트의 작은 배지를 제외하고 일반 익스플로러 리미티드와 구별됩니다. 실내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지만 하이브리드를 제한된 트림 레벨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구성 가능한 12.3 인치 디지털 계기판 (수치 스) 및 10.1 인치 세로 방향 터치 스크린 (이보다 작은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 저렴한 기본 모델도 없습니다. 이 트림 전략은 도요타가 처음 하이랜더 하이브리드와 함께했던 것을 되풀이하여 더 높은 트림에서만 제공합니다. 결국, 토요타는 요구에 절을하고 더 싼 손질을 제안했다. 포드가 뒤따른다면 좋을 것이다.

그대로, 2020 포드 탐색기하이브리드는 53,375 달러로 시작한다. 이는 2.3 리터 익스플로러 리미티드에 비해 3,555 달러의 가격 프리미엄을 나타낸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원가 회수 시간을 계산할 공식 EPA 추정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또는 가스가 얼마나 적게 연소되어 CO2가 방출 될지). 그러나 프리미엄을 받으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이브리드는 충분한 부가 기능과 추가 된 가치를 나타내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느낀다.2.3 리터보다 강력하고 전기 모터에 대한 의존성 때문에 가속시 부드럽고 조용해진다. 그 내부 공간, 특징 내용, 실행과 일반 운전 경험은 또한 가장 평범한 한정판의 백금 판에 50,075 달러를 들게하는 현재의 절름발이 오리 버전이지만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AWD의 그것을 능가한다. 물론 기본 버전을 $ 38,810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연료 경제에 대한 수수께끼를 감안할 때 Explorer Hybrid의 가치는 의심 스럽습니다. 전형적인 하이브리드 다운 사이드가없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지만, 하이브리드 구매에서 경제는 익스체인지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전체적으로 파악하기가 어렵다. 그것이 더 중대한 운전을하더라도, 그것이 단지 복합 운전에서 23 mpg를 얻는다면, 탐험가 잡종이 유혹 할 필요가있는 환경 친화적 인 사람처럼 보이지 않는다조차주의를 기울일 것이다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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