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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현대 산타페 리뷰 - 같은 감성, 이제 더 많은 스타일

by 더스트캐치 2019. 7. 12.

 

산타페를 몰아내는 것은 존경할만한 효용과 탁월한 가치에 대한 당신의 선호를 선언하는 것 이외에는 세계에 진술을 많이하지 못했습니다. 2019 현대 산타페는 대조적으로,보다 시각적으로 세련된 외관과 흥미 내부를 포함하는 강력한 재 설계에 더 많은 감사를 할 수 있습니다. 리엔지니어링 섀시는 운전 경험이 향상되었지만 반드시 재미 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이전보다 훨씬 경쟁력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산타페를 선택한 이유는 가격이 높기 때문입니다.

덜 가능성, 아마도,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하나를 얻는 주된 이유입니다. 현대 중공업 과 함께 다른 중형 크로스 오버 보다 많은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관대 한 보증 범위. 2019 년 산타페는 크기, 엔진 선택, 운전 경험 및 가격표 측면에서 소형 및 중형 부문 사이에 떨어지는 여전히 트위너 크로스 오버의 비트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은 붐비는 크로스 오버 분야에서 약간 돋보이는 데 도움이되며, 많은 쇼핑객에게 적합한 크기 일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보고있는 차량에 관한 한 단어. 2019 년 현대 산타페는 5 인승 좌석으로 만 이용 가능하며 작년 산타페 스포츠를 대체합니다 . 반대로, 작년의 산타페 (7 - 승객 모델)는 변함이 없지만 산타페 XL (Santa Fe XL) 이라는 이름은 2019 년에만 변경되었다. 그것은 2020 현대 Palisade 로 대체 될 것 입니다.

2019 년 산타페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2019 년 현대 산타페는 완전히 재 설계되었으므로 변경 사항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크로스 오버가 커지면서 스타일링이 훨씬 더 강하고 정교 해졌습니다. 서스펜션 기하학은 이전 모델에 비해 주행 및 핸들링을 향상 시키도록 조정되었습니다.

현대는 무거운 손으로 인테리어에 갔고 훨씬 더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보였다. 새로운 대시 디자인은 낮아지고 결과적으로 가시성이 향상됩니다. 그런 다음, 현대는 더 조용한 탈것을 위해 더 많은 방음 장치를 추가했다고 말합니다. Tech는 새로운 Santa Fe를 내부에서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새로운 7 인치 터치 스크린, 계기판에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헤드 업 디스플레이 및 무선 충전 패드와 같은 옵션 기능이 있습니다. 추가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술도 있습니다.

 

산타페의 실내 및 인차 기술은 어떤 것들입니까?

매끄럽고 휘어지는 수평선과 표면은 대시 보드와 문을 우아하게하여 Honda Passport 나 Ford Edge 와 같은 경쟁자보다 유기적 인 외관을 제공 합니다. 소프트 터치 표면은 풍부합니다. 대시조차도 부드럽고 칙칙한 느낌을줍니다. 개폐 장치는 고급 자동차 기준에 정확하게 부합되지는 않지만 다양한 버튼과 손잡이가 기본 품질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기분 좋게 움직입니다. 최고급 깔끔한 수준까지 올라가고있는 것은 부자 인 색, 가죽과 가짜지만 고급 한 목재 재목을 더한다. 센터 콘솔과 문에는 작은 새끼 고양이와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앞쪽에있는 두 개의 컵 홀더는 거대하지 않지만 가장 일반적인 음료수에 적합합니다.

기술은 확실히 산타페의 강점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SE 트림에도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가 장착 된 7 인치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Hyundai의 모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그 경향이 있기 때문에이 제품은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운전 한 차량에는 기능상의 딸꾹질이없는 것 같습니다. 기본 차량에는 4 개의 USB 포트가있어 모든 사람이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더 비싼 산타페를 선택하면 헤드 업 디스플레이 및 무선 전화 충전기와 같은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타페는 얼마나 큰가요?

2019 년 산타페는 산타페 스포츠 전신보다 약간 크며 길이는 187.8 인치로 혼다 CR-V 와 같은 소형 SUV와 혼다 여권 과 같은 중형 모델 사이에 크기가 있습니다 (궁극적으로는 중간 크기). 따라서 실내 공간과 연비 를 균형있게 유지 하고 차고에서 차지할 공간을 어느 정도 확보 할 수 있는지 에 대한 SUV 구매자에게는 "적절한 크기"가 될 수 있습니다 .

기능적으로, 산타페의 뒷좌석은 가장 큰 것보다 더 크다. 실제로 가장 컴팩트 한 중형 SUV보다 더 좋은 발판이있다. 모든 산타페에는 접히고 관대하게 뒤로 젖혀지는 60/40 스플릿 뒷좌석 시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SEL Plus부터는 화물량을 늘리거나 아이들을 엄마와 아빠에게 조금 더 가깝게 가져옵니다. 3 열 SUV에서 일반적이지만, 슬라이딩 뒷좌석은 2 열 모델에서 드문 경우입니다.

그 뒤의 좌석을 넘어서, 산타페는 Honda CR-V 와 Subaru Forester 와 같은 더 큰 "조밀 한"모델과 같은 더 큰 뱃짐 수용력 (좌석과 함께 35.9 cubic feet를 올렸다, 71.2 낮추게된다)을 가지고있다. 혼다 여권과 포드 엣지. 정말로, 당신이 그것을 비교하는 것에 상관없이, 산타페는 꽤 잘 보입니다. 또한 공간을 더욱 확장시키는 거대한 언더 플로어 영역의 이점도 있습니다. 큰 가족 여행을 할 때 , 보너스 공간을 찾는 것은 모든 것을 가져오고 집에 물건을 남기거나 지붕 상자를 부착해야하는 것의 차이 일 수 있습니다.

산타페의 성능과 연비는 무엇입니까?

2019 년 산타페에는 두 가지 엔진 옵션이 있습니다. 둘 다 소형 SUV에서 찾을 수있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준비는 현대의 2.4 리터의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4 - 실린더를 갖추고있을 것이다. 그것은 185의 마력과 178 개의 파운드 - 다리의 비트는 힘을 만든다. 더 많은 힘을 원한다면 2.0 리터 터보 차저 인라인 4와 함께 산타페를 찾으십시오. 그 엔진은 토크의 235 마력과 260 파운드 - 피트를 만든다. 4 개의 실린더 모두 8 단 자동 변속기와 페어링됩니다.

프론트 휠 드라이브와 페어링 할 때 부스트가없는 엔진으로 최대 연비가 실현됩니다. 그 산타페는 22 mpg의 도시, 29 mph의 주요 도로와 25 mpg의 결합으로 평가 받는다. 전 륜구동을 추가하면 합쳐진 그림이 23 mpg로 떨어집니다. 더 빠른 turbocharged하게 된 산타페는 앞바퀴 굴림 형태로 20/25/22 mpg라고 평가 받는다. 그리고 전 륜구동은 19/24/21 mpg에 이르기까지 그것을 떨어 뜨린다.

 


산타페가 운전 하는게 뭐야?

산타페는 운전할 수있는 완벽하고 유능한 크로스 오버입니다. 그것의 취급은 가장 날카 롭지 않고, 도로로부터 격리의 느낌이 있지만, 2019 년에 대한 새로운 정지는 이전보다 훨씬 더 평정 한 결과를 낳습니다. 더 이상 과도하게 범프 위로 리바운드하지 않으며, 중간 구석 범프로 꺾어 버릴 수도 없습니다. 현탁액이 범프를 흡수하기 때문에 승차감도 만족 스럽지만 산타페에는 Passport , Edge 또는 Nissan Murano 와 같은 중형 모델의 견고한 차체 느낌이 없습니다 .

충분한 소음 감쇠 덕분에 도로 소음과 바람 소리는 낮게 유지되지만 2.0 리터 터보 엔진은 자갈이 적게 들어갑니다. 이것은 업그레이드 엔진이 강하지 만 매끄럽고 특히 전력 공급이 터보 같지 않기 때문에 수치 스럽습니다. 자동 8 - 속력은 합리적으로 빠른 반응을 보인다. 그리고 차를 스포츠 모드에 두는 것은 더 한층이 응답을 개선한다. 그 학년 논리, 또는 위 또는 아래 언덕을 여행 할 때 정확한 기어를 잡는 능력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자동 정지 / 시작 시스템을 감지하기가 어려웠다 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베이스 엔진으로 산타페를 시험 할 기회가 없었습니다.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산타페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2019 년 현대 산타페 SE의 가격은 980 달러의 목적지 요금을 포함 해 26,480 달러부터 시작된다. 그것은 궁극 2.0T 트림에 대한 38,080 달러만큼 높은 도달거야,하지만 그 후에 옵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형 SUV보다 훨씬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대 자동차에는 17 인치 합금 바퀴, LED DRL, 열쇠가없는 항목,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가있는 7 인치 터치 스크린, 4 개의 USB 포트, 아래의 안전 섹션에 나열된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상당수는 고급형 자동차에서 옵션으로 제공되므로 현대 자동차를 비롯한 고급 자동차를보기에는 깔끔합니다. 전 륜구동을 원한다면, 그것은 $ 1,700 더 많은 트림에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2.0 리터 터보 엔진은 제한적이고 궁극의 손질에 선택권이다.

각 준비 수준의 기초 가격은 아래에리스트된다. 그러나 우리는 Autoblog 위에서 특징, specs와 지방의 가격의 완전한 설명을 여기에서 제공한다 .

SEL : $ 28,580
SEL 플러스 : $ 30,780
제한 : $ 33,580
제한 2.0T
: $ 35,180
궁극 : $ 36,430 궁극 2.0T : $ 38,080

 

산타페의 안전 장비 및 충돌 등급은 무엇입니까?

2019 년 산타페에는 모든 표준 안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비에는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 사각 지대 경고, 차선 유지 보조, 적응 형 순항 제어, 자동화 된 상향 전조등 제어 및 운전자주의 경고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차별화 된 기능은 뒤에서 오는 교통량을 감지 한 다음 문을 열어 트래픽을 열 수 없도록하는 현대의 "안전 출구 보조"입니다. 우리는 이러한 시스템이 잘 작동 함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가짜 경보를 내리는 경향이 없으며 차를 조종하는 동안 협박하거나 사용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그건 분명히 거기 밖으로 모든 제조 업체의 경우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산타페는 4 성급 정면과 5 성급 별 등급을 포함하여 정부로부터 5 성급 종합 충돌 등급을 받았다. 그만큼보험 고속도로 안전 연구소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는 최고의 충돌 방지 및 예방 등급을 위해 탑 세이프 픽 (Top Safety Pick)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옵션의 헤드 라이트조차도 "좋은"최고 등급을 받았다. (표준 전구는 "보통"등급만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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