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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마세라티 레반테 트로 페오 혼합 백

by 더스트캐치 2019. 7. 11.

2019 Maserati Levante Trofeo 에 대해 알아야 할 첫 번째 사항 은 현재 마세라티 가 제작하는 가장 강력한 차량 이며 GranTurismo 및 QuattroporteGTS 와 같은 모델 보다 좋은 결과를 낳습니다 . 사실 Levante Trofeo 보다 더 강력한 유일한 마세라티 는 V12 기반 MC12 Versione Corse입니다. Trofeo '의 것 3.8 리터의 트윈 터보 V8는 페라리에 의해 지어진다그 회사의 현재 V8 엔진 작물과 조금 이상을 공유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이 엔진이 페라리의 평면형 크랭크뿐만 아니라 습식 기름 통 오일 링 시스템 대신 교차 평면 크랭크 샤프트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Trofeo는 최고 속도 187mph로가는 도중에 불과 3.7 초 만에 60mph를 뛴다. 스타일은 22 인치 휠, 카본 파이버 트림 및 엔진 차가움을 돕는 통풍구가있는 새 후드 덕분에 이미 대담한 Levante GTS보다 더 공격적입니다. 객실 내부는 거의 모든 표면이 가죽과 탄소 섬유로 덮여 있습니다.

자,이 모든 것이 비용으로 발생합니다. Levante Trofeo는 Levante GTS보다 $ 169,980, $ 39,000 이상이며 기본 모델의 두 배가 넘습니다. 업그레이드 된 가죽 실내 장식 및 4 구역 온도 조절 장치와 같은 우리 테스터의 대부분의 기능은 레반트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성능과 스타일링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편집장 Greg Migliore : 페라리는 마세라티에 엔진 공급 계약을 끝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 마세라티에게. Levante Trofeo에서의 3.8 리터의 트윈 터보 V8는 폭동이다. 그리고 그것은이 금색의 리트리버를 싣고있는 교차 에 진실 된 이탈리아의 스포츠카 의 느낌을 준다. 페라리 포르토 피노 (Ferrari Portofino)에서이 엔진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볍게 수정되어 이탈리아 Maranello의 같은 라인에 건설되었습니다. 매쉬 가스와이 물건은 revs가 형성하는 것에 따라 더 guttural하게되는 딱딱 거리는 소리를 낸다. 교외에서 잘 소환 할 수있는 약 3,000 ~ 4,000 RPM으로 꽤 좋습니다. 나는 트윈 터보 V6를 구동했는데, 이는 또한 견고하고 또한 페라리에 의해 공급되었지만, 나를 믿는다. V8을 원한다.

Levante의 나머지 부분은 매력적이지만 주변에서 가장 실용적인 것은 아닙니다. 나는 등 뒤쪽에 자리 잡은 자동차 좌석을 얻을 수 있었고, 내 유아는 마세라티에서 첫 타는 것을 즐겼습니다. 다른 생각들 : 저는 높은 탑승 높이, 이빨 그릴 및 굽은 흙 받이를 좋아합니다. Levante는 Rich Pecle Pennybags를 위해 고안된이 값 비싼 세그먼트에서 강력한 옵션입니다. 그것이 당신이라면 6 개의 실린더로 새우를 치지 마십시오. V8과 함께 가라.

시니어 에디터, Green, John Beltz Snyder : 그렉이 파워 트레인에 관해 말한 것은 죽었습니다. 그것 이외의, 나는이 차량에 인상 지우 게되지 않았다. 바깥 쪽에서는 다소 일반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내부에서, 그것은 마치 다시 껍질을 벗긴 닷지 가 될 수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또는 뭔가. 그 DNA는 강하고 특히 이탈리아어를 느끼지 않습니다. 탄소 섬유의 톤이있다. 그리고 노와 스티어링 휠의 탄소는 훌륭한 grippy 다.

나는이 마세라티에서 두개의 이상한 점을 알아 차렸다. 회전 신호는 거대한 왼쪽 패들 뒤에 도달하기가 정말로 어렵습니다. 기어 변속 레버를 사용하여 자신의 변속을 할 경우, 변속 레버를 당기고 저단 변속을 위해 밀어냅니다. 마침내, headrests는 별난 종류 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어깨 뒤에 seatback의 꼭대기와 함께 바위의 안에서 앞뒤로 정렬한다. 그것이 그렇게 쉽게 움직 였다는 사실은 처음에 이상하게 느껴졌지 만, 내가 어떻게 움직여도 머리와 어깨는 항상지지 받았다.

Zac Palmer 보조 편집자 :Levante Trofeo를 전동 장치의 관점에서 고려한다면, 나는 그것을 우승자라고 부를 것입니다. Levante에이 엔진을 넣는 것은 어리 석고 불필요하지만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은 내가이 차를 사랑하기 위해 발견 할 수 있었던 유일한 이유 중의 1 개다.

John이 말했듯이, Levante는 내부에서 다시 껍질을 벗기고 고급스러운 Dodge 제품처럼 느낍니다. 이것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게이지 클러스터 화면보다 더 널리 퍼지지 않습니다. 마세라티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마세라티 터치 컨트롤 플러스 (Maserati Touch Control Plus)"를 부르고 있지만 실제로는 Uconnect로 이탈리아 브러시로 그려져 있습니다. 다이얼 사이의 디지털 클러스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기술의 겸손한 뿌리를 피할 수있는 것은 없으며 메르세데스 MBUX 와 비교할 때 좋은 모양이 아닙니다.새로운 iDrive 7.0 또는 오디의 최신의 MMI. 포르쉐의 기술 조차도 더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나는 내 출퇴근길에 Levante의 고속도로 지원 시스템과 끊임없이 싸워야했습니다. 스티어링 휠은 주위를 뛰어 다니며 흔드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고속도로에서 도움이되는 보조자보다주의가 산만 해집니다. 그것은 독일인들이이 수업에서 마세라티의 권리를 잃은 곳을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일뿐입니다. 그러나, 그 회사의 성능 크로스 오버는 후드 아래에 페라리 V8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독을 잡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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