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문이 두개 추가된 2019 지프 랭글러 루비콘

by 더스트캐치 2019. 7. 11.

 

이번 주에 저는 현대의 지프 를 가장 순수한 형태로 운전했습니다 - 2 도어 2019 Wrangler Rubicon. 2 도어 랭글러를 몰고 나서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났습니다. 얼마나 재미 있었는지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항상 4 도어 사하라 사막이 내가 랭글러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진지했다면 어떻게 굴러 갈 것인가라고 말하지만, 소프트 톱과 함께 카타르시스 아침 드라이브를 마친 후에 나는 2 도어 변형을 강력하게 고려할 것이다. 그것은 단단한 '통근 차량이며, 캠핑, 바퀴 달린 자전거 및 트레일 물건을위한 서사시가 될 것입니다.

반면에, 2 도어는 일반적으로 가족 추적에 비현실적입니다. 4 도어에는 자동차 좌석이 있고 개를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2 개의 문에는 모험의 공기가있다; 4 - 문은 종래의 SUV처럼 느낄 수있다. 비 과학적 트위터 설문 조사에서,54 %의 사람들이 첫 번째 충동에 동의 하여 4 문을 좋아했습니다.

 


이번 주에 나는 Mojito를 테스트 해왔다 ! 위의 짹짹에서 볼 수있는 2019 Wrangler Rubicon. 느낌표는 오타가 아니며 FCA 페인트 색상 의 이름입니다 . 이 지프는 석회와 박하로 가득한 럼 칵테일처럼 밝은 녹색입니다. 큰 바퀴와 오프로드 장치로, 그것은 Hot Wheels 장난감처럼 보입니다. 그건 좋은거야. 이 스타일을 원하지 않으면 다른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예 : 회색, 초록색 또는 카키색과 같은 미묘한 색조의 랭글러를 좋아합니다). 아마, 나는 Mojito를 또한 가지고있는 4 - 문 언쟁가의 옆에 차를 세웠다! 돌아 오는 길에.

내 비용은 목적지 비용을 포함하여 52,120 달러입니다. 주목할만한 기능으로는 가죽 트리밍 시트와 시프트 노브 ($ 1,395), 시트 및 스티어링 휠 히터 및 리모트 스타트 ($ 995), 보조 스위치 ($ 795), LED 표시 등 ($ 995), Uconnect와 프리미엄 오디오 및 8.4 인치 ($ 1,595), 블라인드 스팟 감지 기능이있는 안전 팩 ($ 895),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 795), 스틸 범퍼 ($ 1,295) 및 터보 엔진 ($ 1,000)이 포함됩니다. 당신이 부드러운 8 - 속력을 자동으로 원하면, 그것은 2,000 달러 다. 이러한 모든 기능은 무언가를 추가하지만 모두 추가됩니다. 그래서 아마도 이것은 순수한 형태의 지프가 아닙니다.

주목할 가치가있는, 당신은 매뉴얼과 함께 터보를 얻을 수 없다. 그래서 만일 당신이 물건을 지적하고 있으면, 그것은 정말로 3,000 달러의 추가 다. V6 / 자동 페어링과 비교하여 터보 / 자동 콤보와 함께 주행하는 도시에서 5 mpg의 튜닝에 좋은 연료 경제 이득을 얻습니다. 크롤링보다는 통근 용 랭글러를 구입할 경우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터보를위한 멋진 슬래시 라인입니다 : 23 도시 / 25 고속도로 / 24 결합.

직접 분사가 장착 된 2.0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 엔진은 270 마력과 295 파운드 토크의 정격입니다. 표준보다 흥미로운 옵션입니다. Pentastar V6, (285 hp, 260 lb-ft). 4 기통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지만 범위 내에서 더 낮은 토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turbo 4 대 NA 6 comparos와 같이, 4는 Wrangler에서 더 강한 엔진과 같다고 느낀다. 15 마리 조랑말을 놓치지 않고 빠져 나올 수는 없지만 도로에서 35 파운드의 토크를 더 즐길 수 있습니다. Offroad, 나는 V6의 선형 성능과 친숙 함을 선호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터보는 프리미엄을 권장합니다. 이는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짧은 휠베이스와 라이트 스티어링 - 팔과 손목을 랭글러를 조종하는 데 사용해야합니다. 흥미로운 경험을합니다. 당신은 신속하고 예리하게 돌릴 수 있지만 때때로이 오프로드 타이어에 떠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더 작은 오두막은 자연스럽게 탑승 여부에 상관없이 타고갑니다. 내가 말했듯이, 천을 뒤쪽으로 떼어 내고 창문을 내려 놓는 것은 흐린 하늘로 덮힌 6 월 아침 64 도의 미풍에조차도 재미있는 일이다.

궁극적으로 내가 언쟁하는 사람에게 정말로 돈을 떨어 뜨리고 있다면, 나는 여전히 4 도어에 착륙 할 것입니다. 제가 지프를 사면 매일 운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 동물, 물건을 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궁극적으로는 실용성에 이르는 어려운 호출입니다. 아니면,.

추신 : 저는 8 년 전 JK의 중간주기 리프레시를 위해 Rubicon Trail을 두 변종에서했습니다. 바위, 더러움과 작은 만을 통한 수동 변속과 함께 녹색의 4 - 문을 조종 하는 것은 잊지 못할 경험이었다, 나는 항상 그 버전을 좋아했다. 그게 분명 내가 갈 수있는 방법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