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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시보레 실버라도 1500 Duramax Diesel 시승기

by 더스트캐치 2019. 7. 10.

 

레드몬드 광석. - 하지만 디젤 엔진은 지속적으로 수십 년 동안 무거운 의무 픽업에있는 존재되었습니다, 하프 톤 모델에서의 가용성은 제한적이고 산발적되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최근에이었다 램의 EcoDiesel 엔진은 자신의 V8 매칭 기능과 V6-박동의 값을 참조 소비자들 사이에서 상당한 장시간의 관심 점화 연료 경제를 . 포드는 그 3.0 리터의 PowerStroke V6 와 함께 올라가고있는 다음이었다. 그리고 지금 작년에 완전한 재 설계 후, 2020의 시보레 Silverado 1500 는 많은 다른 갱신 중에 GM '의 새로운 Duramax 디젤 공장을 세운다 .

Silverado 1500 LT, RST, LTZ 및 하이 컨트리 모델에서 3,890 달러 옵션으로 제공되는 3.0 리터 터보 디젤 인라인 6은 277 마력 및 460 파운드 토크를 생산하며 그 중 95 %는 1,250 RPM으로 달성됩니다. 그 최고점의 비트는 힘은 1,500에서 3,000 rpm까지도 유지된다. 그리고 표준 10 - 속력 자동 변속 장치의 덕택으로, 그 엔진이 그 그루터기 - 끌어 당기는 스위트 스폿에 머무르는 것을 확실하게하기 위해 이용할 수있는 기어가 더있다.

라이벌 디젤 엔진은 여러 제조업체에서 생산되지만 ( FCA의 VM Motori는 이탈리아의 Ram 's EcoDiesel을 생산하고 Ford의 PowerStroke는 영국에서 제작되었으며 Jaguar-Land Rover에서 사용되는 엔진을 기반으로 함) Duramax는 General Motors미시시피 주 플린트 (Flint)에있는 엔진 공장에 건설되고 있습니다. V6는 일반적으로 부드러움에 유익한 것으로 간주되며 마찰 감소로 인한 효율성을 도울 수있는 인라인 구조를 선호합니다. 라이벌의 컴팩트 형 흑연 철 블록 대신 주조 알루미늄 블록을 사용하면 상당한 무게를 절약 할 수 있지만 GM은 내구성 을 확보 하기 위해 실린더 자체가 여전히 철판으로되어 있다고합니다.

실제 출력에 관해서, Duramax는 라이벌의 마력에 가장 능숙합니다 - 1720 은 최근 발표 된 2020 Ram 1500 EcoDiesel(우리는 아직 몰아야한다), 그리고 포드 파워 스트로크보다 27. 램은 480 파운드 피트 이상의 토크를 낼 수 있지만, 최고점은 1,600 rpm 이상입니다. 한편 PowerStroke 는 1,750 rpm 으로 440 파운드 - 피트 의 가장 작은 토크입니다 .

그 토크 이점은 더 높은 견인 능력으로 번역하지 않습니다 - Silverado Duramax의 9,300 파운드 등급은 F-150 의 11,400 파운드 등급과 2020 년 Ram의 12,560 등급보다 훨씬 떨어집니다. 대조적으로, 포드와 램 diesels는 그들의 각각의 가솔린 ​​동력으로 한 maxes에 필적한다.

그러나이 용지 단점을 완화 할 수있는 두 가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1를 위해, Silverado '의 비트는 힘 이점은 위로 치켜 올려 졌을 때 더 쉬운 추진의 경험을 의미해야한다. 두 번째는 9,300 파운드가 많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하프 톤 트럭의 견인 능력을 일상적으로 극대화하려고한다면 아마도 중장비 제품이 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가치가있는 것을 위해, Chevy 는 그 낮은 평가가 최대 수용력보다 우수한 연료 경제를 위해 트럭을 최적화했기 때문에 그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면 연료 경제는 무엇입니까? 실제로 공식적인 견적은 없으며 GM은 정상 주행 속도의 회사 내부 테스트에서 포드 파워 스트로크보다 고속도로 연비가 더 우수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그래프를 넘어 야구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22 mpg의 도시, 30 mpg의 주요 도로와 결합되는 25 mpg 의 포드의 직무 상 EPA 견적에 얼마나 많이 대응할 것인지 전혀 모른다 . 이것은 실망 스럽다. (참조 용으로, 나가는 EcoDiesel Ram 2WD는 EPA에 따르면, 새로운 버전을위한 수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20시 27 고속도로에 좋다.)


그러므로 도움이되는 연비 데이터 포인트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오레곤 주 레드몬드 외의 첫 번째 운전 프로그램 중에 디젤 엔진 장착 Silverado 1500에서 최상의 연비를 달성하는 데 쓸데없는 어려움을 인정했습니다. 후보자 : 후부의 바퀴 구동 장치와 더불어 가볍게 준비를하게되었던 RST, 확장 된 택시와 연료 경제 지원 tonneau 표지. 55 mph의 속력 한계와 함께 시골의 주요 도로에서 운전하면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사형 집행까지 운전이었던 것처럼 속도계를 50 mph까지 접착했고, 촉진했다. 에어컨은 켜져 있었지만 77 도로 설정되었습니다. 턴이 활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31 마일 후 최종 결과는 평균 40.6 mpg였습니다. 다른 언론인들이 관리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축하해. 엔지니어는 47 mpg를 꼭대기에 오르기 위하여 주장한다, 그러나 괴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Duramax는 고속도로에서 30 mpg를 쉽게 능가 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Silverado의 모든 가스 엔진 옵션을 가장 잘 의미 할 것입니다 : 2.7과 5.3은 고속도로에서 23 mpg로 최고입니다. 잠재적으로 상당히 차이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러나, Duramax는 그 drivability와 함께 인상적이다. 처음에는 매우 조용합니다. 사실 2.7 리터 이상입니다. 우리가 함께 발견 된만큼 동력 행정 장착 된 F-150 킹 목장, Silverado의 Duramax는 중장비 디젤의 큰 럼블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인라인 6이 실제로 인상적으로 매끄럽기 때문에 사운드에서 가스 엔진을 포장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가속하에 디젤 엔진으로 인식 할 것입니다. 연비 테스트에서 해방되면 거대한 토크 벽으로 당신을 당신의 좌석에 넣습니다. 충분한 마력을 감안할 때 성능 향상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덜 활발한 F-150을 몰고 난 후에 우리는 그 인상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자동 10 - 속력은 또한 그 비트는 힘을 생산하고있는 sweet-spot에서 엔진을 유지하는 것 또는 그 가장 효율적인 것의 그 직업을한다. 정말로, tach는 연료 경제 테스트와 규칙적인, 금지가없는 운전 동안 1,100 rpm로 거의 살았다.


이와 같이, Duramax가 우리 차고에서 그 시간 동안 당황하게했던 2.7 리터의 (310 hp, 348 lb-ft)보다 훨씬 매력적인 엔진 선택을 고려해라. (그러나, 신용으로, 디젤보다 싼 3,890 달러 다). 디젤 엔진의 토크 출력은 훨씬 더 큰 6.2 리터 V8 (420 마력)과 일치하며, 상당한 양의 연료 절약을 보장하며 5.3 리터 V8에 비해 2,495 달러의 동일한 프리미엄을 전달합니다. 절대적인 견인 능력이 필요하지 않다면 Duramax의 부드럽고 토크가 풍부한 파워 전달과 라인업의 다른 엔진에 비해 (Chevy가 주장하는) 경제에 대한 강력한 주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Duramax의 견인 등급은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충분합니다.

5 년 이내에 5.3 이상의 Duramax 프리미엄을 갚기 위해서는 매년 연료비로 500 달러를 절약해야합니다. 합리적으로 들리지만, 여기에 귀하의 지역 디젤 가격이 적용됩니다. 오레곤 주에서는 가스와 디젤 가격이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Duramax가 F-150 PowerStroke만큼이나 비참하다고 가정하면 5 년 목표를 달성하거나 이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텍사스에서와 같이 디젤이 비싸면 회수 기간이 약 10 년으로 늘어날 수 있습니다. Duramax의 문제는 아닙니다. 구매자는 PowerStroke 및 EcoDiesel에 대해 동일한 투자 회수 계산을 고려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하프 톤 트럭의 디젤 매력은 실제로 사는 곳에 달려 있습니다. Duramax를위한 GM의 추정 된 10 퍼센트의 take rate는 확실히 그 아주 먼 보편적 인 잠재력에 말할 것이다.

그러나 우편 번호는 Silverado 자체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우리가 반복적으로보고 한 바에 따르면, 새로운 2019 Ram 1500 또는 2019 년 Ford F-150. 우리가 궁극적으로 Duramax의 성능을 PowerStroke의 성능보다 더 선호한다고하더라도 (우리는 새로운 2020 Ram EcoDiesel에 대한 판단을해야 할 것입니다), Silverado의 경쟁력이 떨어지는 실내 및 의심스러운 승용차 품질에 충분히 대처할 수 없습니다. 듀 라 맥스의 최대 견인 능력 또한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제 Silverado HD의 15 가지 카메라 및 기타 트레일 링 기능으로 구성된 유용한 옵션 (위 갤러리 참조)의 추가 옵션을 포함하여 2020 년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이들은 자주 견인하는 사람들을위한 진정한 차이점이 될 수 있지만, 2020 년 Silverado의 결함을 극복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요즈음 트럭보다 훨씬 더 간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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