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2020 Ford Explorer ST 너무 진지한 스포티 한 크로스 오버

by 더스트캐치 2019. 7. 11.

포틀랜드, 광석 - 2020 Ford Explorer ST 와 같은 차량 시장이 실제로 존재 합니까? 400 마력, 고성능 브레이크, 견고한 서스펜션 및 "143 마일의 트랙 운전자를위한 최고 속도 목표"를 갖춘 3 열 패밀리 크로스 오버 입니다.

잘, 포드 는 정말로 그것을 발견하려고하고있다, 거기의 아무것도 그것과 정말로 같기 때문에. 아 물론, 닷지 두 랑고 SRT가 존재 하지만, 항상 뭔가 놀림조 그 약이있었습니다. 475 - 마력 Hemi V8와 함께 그 가족 교차를 쌍으로하고있는 Dodge 는 "확실한 문제 다?" 두 사람이 상대적으로 최소한의 노력으로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영광스러운 부조리에서의 운동입니다.

반대로 ST는 그 자체를 매우 심각하게 생각합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Durango의 무게를 800 파운드 이상 줄일 수있는 연석 무게입니다 .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4 명의 여분의 평균 크기의 사람들과 함께 Explorer ST에 부담을 줄 수 있으며 여전히 솔로 드라이버로 Durango를 능가하지 못합니다. 포드는 또한 비교적 넓은 트랙 (66.9 대 63.9)을 가지고 78.9 인치 (75.8)로 상당히 넓으며 전체 높이는 2 인치 더 짧습니다. 차원 적 관점에서 두 선수 중 어느 선수가 운동 선수가 될 잠재력 이 있는지는 분명 합니다.

 

물론, 우리는 아직도 3 열 패밀리 크로스 오버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Explorer ST가 넓기 때문에, 더 짧고 가벼운 El Durango gordo 는 그것을 머스탱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길이가 여전히 16.7 피트이고 무게는 4,701 파운드입니다. 이것은 4 기통 뒷바퀴 구동 익스플로러 XLT보다 400 파운드가 더 큽니다. 예, ST는 훨씬 빠르며 일반적인 패밀리 크로스 오버보다 훨씬 뛰어납니다.하지만 실제로는 제거해야하는 바입니다.

 

그리고 워싱턴 남부의 컬럼비아 강 협곡을 내려다 보는 구불 구불 한 도로에서 Explorer ST는 실제로 굴곡을 뛰어 넘고 구석 구석을 가로 질러 탄력있는 일반 탐색기보다 실질적으로 더 나은 신체 컨트롤을 보여주었습니다. Explorer ST의보다 탄탄하고 특수하게 조정 된 댐퍼와 스프링을 갖춘 3 열 패밀리 크로스 오버를 적극적으로 노리고 있다면 분명 좋습니다.

동시에, 타는 것 품질은 21 인치의 바퀴와 주식 탐사차보다 더 현저한 매달리기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으로 고분고분하다. 도로 표면에있는 모든 조약돌을 느끼지 않으며, 부서진 포장 도로는 척추를 통해 충격파를 보내지 않습니다. 멋진 적응 형 댐퍼가 없기 때문에 이것은 특히 인상적입니다. 그런 다음 직장을 정학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특별히 조정되었던 조타는 우리가 포드에서 기대하기 위해 왔던 것에 따라 반응 적이거나, 비교적 기분이 아니다. 연결이 끊긴 느낌이 들며 정확하지 않습니다. 더 나쁜 것은 스포츠 모드가 조타를 분명히 강화하는 동안, 우리는 차이를 말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 최소한 ST의 특별한 핸들은 3과 9의 작은 지름과 girthy 그립으로 스포티 함의 환상을 만들어냅니다.몇 년 전부터 BMW의 M 스포츠 스티어링 휠.

주변에서 수축 할 수있는 대형 스포츠 차량이있어 거물급 운전을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Explorer ST는 그렇지 않습니다.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지만 누구나 트랙에서 이러한 것들을 사용하거나 산악 도로를 조각 낼 것이라는 개념을 없애자. 말도 안돼.

 

대신 Explorer ST에 대한 시장이 있다면 두 가지 요소로 인해야합니다. 첫번째로, 특별한 바퀴, 4 배의 배출 소매점과 정말로 푸른 달걀 모양과 빨간 ST 휘장 팝을 만드는 잘 생긴 광택있는 검은 메쉬 그릴 인서트로 강화되는 스타일이있다. 점보 탐 색기는 검정색의 그릴에 장식되어 있습니다.이 검정색 판은 마찬가지로 번호판 위의 거울, 지붕 레일 및 후면 밸런스를 완성합니다. 후자의 요소는 일반 오래된 검정색 플라스틱과 너무 비슷하게 보입니다. 어두운 바퀴와 함께 경찰차 의 강한 냄새를 맡으십시오.. 다른 색상으로 표시하면 ST는 일반 모델보다 분명히 서늘 해집니다. 안에서, 당신은 그 뚱뚱한 바퀴와 ST를 "스포츠 물통 좌석"(그것은 보통의 Explorer에서 그것들과 다른 것처럼 보이지 않았다)에 양각하게했다. 그 광속은 여전히 ​​아주 편안하게 맞을 것입니다.

둘째, 가장 중요한 점은 ST는 심각한 화력을 자랑합니다. 그 3.0 리터의 트윈 터보 V6는 눈을 여는 400의 마력과 비트는 힘의 415 개의 파운드 - 다리를 생산한다, 포드는 5.5 초 만에 0에서 60 mph에서 Explorer ST를 알아들을만큼 충분히 좋을 것이다라고 말한다. 3 열 크로스 오버의 경우에는 확실히 빠르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지만 그보다 조금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Durango SRT도 5 초 이내에 잘 작동합니다. 지옥, 차와 운전자 는 280 hp의 Honda 여권을 주었다5.8에.

우리는 익스플로러 플래티넘에 대해 설명했다.이 엔진의 버전은 "단지"365 마력과 380 파운드 - 피트로 바뀌었다. ST는 스톱워치의 도움이 없이는 감지 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느끼지 않지만 3 열 크로스 오버의 경우에도 여전히 불만입니다. 모든 저급 토크로 인해 오프 라인 가속은 표준 4 륜 구동 시스템과 고유하게 보정 된 10 단 자동으로 4 개의 선택 사양 여름 타이어 각각에 전원을 공급하기 때문에 악의없고 힘들지 않습니다. 30에서 50mph로 회전 속도를 높이거나 속도를 높이는 것도 비슷합니다.

 

그러나 스로틀 응답은 더 날카로 우며 추력과 일치하는 사운드 트랙이 없습니다. 그 쿼드 배기에서 나오는 흥미로운 것은 없으며 자동차가 스포츠 모드에있을 때 가짜 (일반적으로 납득할 만하다. 거친, growly V6 음색은 정욕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머스탱 GT보다 1990 년대 의 보행자 인 GM 3800 V6 처럼 들립니다 . 더 나쁜 것은, 평범한 캐주얼 운전에서, 가짜 소음은 그들에게 특정 그란 투리스모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로, Explorer ST는 실제로 심각한 성능 기계와 Durango SRT처럼 영광스럽고 터무니없는 것 사이의 어딘가에 갇혀 있습니다. 후자에 더 가깝다면, 그다지 심각하지 않다면, 아마도 배기 가스가 딱딱하고 터지거나 가짜 엔진 소음이 GT 350의 Voodoo V8의 후단에서 기록되었을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전륜 구동 시스템을위한 후륜 구동 버전 또는 포커스 RS와 같은 드리프트 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마 그래버 그린에서 사용할 수있을 것입니다. 스펙트럼의 어느 방향 으로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볼륨을 높이십시오.

공정하기는하지만, 그것은 더 나쁠 수 있습니다. 포드는 치아 - 채터 링 수준에 정지를 확정 할 수 있었다. 체중을 줄이기 위해 3 단과 모든 사치품을 찢을 수있었습니다. 그런 물건은 아직도 선로 기계가 아니었고, 지금 그것은 형편없는 가족 차량 일 텐데. 이러한 의미에서 Explorer ST는 편안함, 유용성 및 성능 이미지 사이의 타협점을 찾아냅니다. 너무 심각하게 받아 들여지더라도.

 

 


아마도 Explorer ST를 고급스러운 플래티넘 트림 레벨의 더 스포티 한 변형으로 생각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트림의 장비를 순전히 성능 머신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더 많이 제공 할 수 있습니다. 55,835 달러부터 시작하는이 ST는 플래티넘의 탁 트인 썬 루프, 어댑티브 헤드 라이트, 파워 폴딩 미러 및 가죽으로 감싼 내부 표면 등 총 59,345 달러를 놓친다. 그러므로 ST는 12 스피커 B & O 사운드 시스템, 가열 및 냉각 시트, 모든 Ford Co-Pilot360 +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술, 멋진 12.3 스피커와 같은 고급스러운 콘텐츠를 여전히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드라이브 모드를 기반으로 디자인을 변경하는 디지털 계기판 디스플레이. 옵션 인 10.1 인치 수직 형 터치 스크린을 장착 할 수도 있습니다. 네 친구들을 감동시킬거야. 그러나 표준 8 인치 장치에 비해 많은 개선을 제공하지는 못합니다. 더 큰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건너 뛰는 것이 좋습니다.

3 열짜리 가족 차량이기도합니다. 뒷 열이 가장 넓거나 좌석 번호 가 가장 넓지 는 않지만 어른과 성장한 십대를 편안하게 맞출 수 있습니다. 또한 ST는 여분의 힘 덕분에 훨씬 더 활기를 띠기는하지만 백금과 동일한 5,600 파운드를 견인 할 수 있습니다. 쇼핑객이 3 열 크로스 오버를 바라 볼 때, 따라서 편안함을 희생하지 않고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특별한 높은 성능의 방식으로 완성 된이 높은 가격으로 실제로 그러한 가족 차량을 찾는 사람들은 여전히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까? 우리에게는 의심의 여지가 있지만 어떤 선례도없이 기다려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