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2020 레인지 로버 Evoque 드라이버 노트

by 더스트캐치 2019. 7. 11.

 

업데이트 : 랜드 로버의 대표는 우리가 우리의 불만 중 일부는 나중에 가용성 기능 및 생산 업데이트로 해결되고 알려 밖으로했다. 이 정보를 반영하도록 텍스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모두 새로운 것에도 불구하고, 2020 레인지 로버 Evoque는 - 좋고 아프다 - 전적으로 친숙한 느낌 . 선은 부드럽게 정리되고 정리되었지만 축소 된 레인지 로버 Velar 느낌을 주지만 이전과 거의 같은 모양 입니다. 내부도 잘 생기고 까다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함께 Velar에서 곧바로 가져옵니다. 가장 큰 변화 중 하나가 두려움에 있습니다. Evoque는 회사의 새로운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을 얻은 최초의 랜드 로버 제품 입니다.

불행하게도, 우리 Evoque 초판은 새로운 전동 장치를 갖추고 있지 않았다, Jaguar 랜드로바의 246 - 마력이 2.0 리터의 inline-four를 turbocharged하게했던 것에 게하는 것을 만들어라. 9 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4 륜 모두에 동력이 전달됩니다. 기본 Evoque는 43,695 달러부터 시작하지만, 1 년 전용 First Edition 모델을 원한다면 최소 57,845 달러를 포격 할 것입니다. 꾸러미는 내부와 외부의 구리의 액센트, 검은 지붕과 고정되는 파노라마 moonroof를 추가하면서, 디자인에 무거워진다. 우리 모델의 다른 기능으로는 난방 및 환기 된 앞 좌석, 스티어링 휠, 헤드 업 디스플레이, 듀얼 존 기후 조절 장치, LED 조명 및 업그레이드 된 오디오 시스템이 있습니다. 약간의 작은 옵션은 $ 300를위한 21 인치의 바퀴와 715 달러의 적응력이있는 매달리기를 포함한다.

편집장 Greg Migliore : 레인저 (Ranger)와 관련 하여 주목해야 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로버 Evoque. 그러나 나의 약 대략 70 마일 제한 동안 실내는 나를 때렸다. 평평한 표면은 간단하고 깨끗하다. 그리고 큰 스티어링 휠은 오두막에 멋진 vibe를 더한다. 가운데에는 다채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중심으로 매력적인 난방 및 냉각 노브가 있습니다. 나는 합리적으로 그것의 사용의 용이함에 감명 받았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위성 라디오 방송국을 찾고 FM과 AM으로 전환하여 교통 정보를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하지만 개별 방송국을 탐색하기가 다소 어려웠습니다. 6 월 아침 58도에서 열을 올리고 오후에 80도 중반에 기온이 올랐을 때 공기를 넣을 수있었습니다. Apple CarPlay도 쉽게 시작되었습니다. 단순합니다. 좌석이 편안하고 시야가 뛰어납니다. 뒷좌석은 약간 비좁아진다. 그것은 예상된다. 그러나 선 루프는 공기가 잘 통하는, 편안한 경험. 총체적으로, 그것은 시간을 보내는 우아한 장소 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이이 차의 59 달러의 215 달러의 스티커 가격의 가치가있는 것처럼 느낀다. 그것이 말하게되면서, Evoque의 나머지는 그 눈길을 끄는 스타일에도 불구하고, 아마 그런 종류의 돈의 가치가 있지 않다.

어시스턴트 에디터 슥 팔머 : 이 이보 크가 새로운이고 그래서 이 교체 년대보다 훨씬 더. 오래된 자동차의 문제 중 일부가 해결되었습니다. 슈퍼 투명하고 유용한 후면 카메라 미러 덕분에 후면 가시성이 향상됩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HVAC 제어 장치는 비록 더 적은 번개가 있더라도 이전보다 훨씬 앞선 세계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열띤 좌석을 켜는 옵션없이 한 시간 동안 운전했다. 나는 중지, 다음 다시, 전원을 끄고 자보세요 , 가열 된 좌석은 마술처럼 작동합니다. 예전의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꽂으면"트릭이 실패하지 않습니다. 이런 문제는 재규어 랜드 로버 (Jaguar Land Rover)의 자동차와 공통점이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의 오래된 장기 재규어 F-Pace는 수시로 비슷한 이슈를 가지고있었습니다.

Land Rover의 새로운 Premium Transverse Architecture 플랫폼의 혜택을 누리며 이전보다 거친 도로에서 더 편안합니다. 우리 테스터는 모든 사치품을 가진 첫 번째 버전 런치 트림 레벨이지만 파워 트레인의 48 볼트 버전과 함께 제공되는 추가 전력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끝내는 것은 꽤 느리고 작은 교차점입니다.. 변속을하는 9 단 변속 ZF 변속기는 어느 쪽을 사용 하느냐에 큰 기쁨을 안겨줍니다. 그것은 무거운 가속을 원할 때 첫 번째 장비에서 출발하기를 거부합니다. 자동차의 모든 설정을 가장 스포티 한 "다이내믹"설정으로 전환하더라도 초 단위로 전환됩니다. 수동 모드에서 패들 쉬프터를 사용하는 경우 첫 번째 기어를 선택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길고 느린 오르막을 거쳐서 두 번째로 다시 줄을서야합니다. 이 성가심을 넘어서, 발바닥 발목에 반응하는 속도가 느리며 짧은 가속 발사 후 필요한 시간보다 훨씬 오래 걸립니다.

 

 

준회원 편집인 Joel Stocksdale : 이 레인지 로버 이보 크 에서 그렉에 대한 의견이 절반 정도 차이가납니다 . 그것은 힙과 스타일의 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은신처 문 핸들은 매우 매끈합니다. 인테리어는 미니멀하고 현대적이며, 특히 듀얼 터치 스크린입니다. 그리고 색상과 소재는 모두 시원하고 선명합니다.

그러나 그 멋진 유리 지붕으로 시작하는 디자인과 관련된 저를 귀찮게하는 작은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것은 빛의로드에 수 있으며 솔기에 의해 깨진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열지도 환기도하지 않으므로 공기가 없으면 통풍이 느껴집니다. 다행히도, 랜드로바 대표는 나중에 이용할 수있는 개통 변이가있을 것이다라고 우리에게 이야기했다. 그런 다음 전체 중앙 스택과 콘솔이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은 화려합니다. 특히 손잡이와의 통합은 좋았지 만, 드라이브 모드 선택기와 같은 것들을 찾는 시간이있었습니다. 모든 것은 터치 메뉴를 바꾸고 당신의 눈을 도로에서 없애야합니다. 스티어링 휠의 다기능 버튼과 비슷한 불만 사항이 있는데, 계기판에서 선택한 메뉴에 따라 사용 방식이 바뀝니다.

드라이브 모드 선택기의 경우, 시프터 근처의 물리적 컨트롤러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공간이없는 것처럼 아닙니다. 커다란 시프터 핸들 주위에 하나의 기능적 아이템이 없도록 커다란 직사각형이 제쳐두고 있습니다. 전자식 단 안정 장치이므로 시프터가 모든 공간을 필요로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Land Rover는 아마도 랜드 로버 (Land Rover)와 재규어 (Jaguar)가 몇 년 동안 사용해온 원형 다이얼을 사용하여 공간을 확보 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체 공학적으로 불만을 품은 하나의 파워 시트 메모리 버튼은 무릎을 마주보고 있습니다. 그들은 문의 모양에 아주 잘 맞았고 실제로 보거나 누르기가 너무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운전 중 갑자기 좌석이 움직이기 시작할 때까지 무릎이 여러 번 버튼 중 하나에 부딪쳐서 깨달았습니다. 랜드로바 대표에 따르면, 이것은 생산 모델에서 해결되는 문제 인 반면, 이것은 생산 전 시험 차량이었습니다.

이 모든 불평은 제쳐두고, 나는 Evoque가 여전히 멋진 작은 크로스 오버라는 것을 인정해야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