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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메르세데스 - AMG E 53 쿠페 바닷가에서 경이로운 질주

by 더스트캐치 2019. 7. 14.

 

과거에는 AMG 공식이 간단했다. 크고 강력한 엔진을 후드 아래에 붙이고, 조향과 서스펜션을 날카롭게하고, 커다란 바퀴와 미묘한 장식으로 스타일을 따뜻하게해라. 그들은 편안하고 맹렬히 빠르지 만, 아마도 동급 최고의 핸들링 차량이 아니라 독일의 방식으로 근육 자동차를 생각할 것입니다. 2019 Mercedes-AMG E 53 세단 형 자동차, 쿠페 형 자동차 및 쿠페 형 자동차로 북부 캘리포니아를 여행 한 결과, 다임러가 1999 년 AMG를 통제 한 이후로 상황이 상당히 바뀌 었음에도 불구하고, 적어도 한 가지는 거의 동일하게 남아 있습니다. 대부분의 AMG가 작동합니다 한 애인이 엔진에

그리고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AMG가 있습니다. 미국에는 47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Mercedes-Benz에 있습니다.라인업에는 적어도 하나의 AMG 트림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조금 혼란 스럽습니다. 그것은 E - 학급 정렬에서, 가격과 성능 모두에서 막대한 비 AMG E 450와 대략 $ 60,000의 톱 강아지 E 63 S 사이의 거대한 걸프가있다 라고 말했다 . 그리고 그것은 E 53가 적합하고, E 63 S보다 훨씬 덜 비싸고 단단한 곳이지만 보행자 E 450보다 새로운 파워 트레인 및 기타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E 53에서 엔진 (코드 명 M256)은 터보 차져 인라인입니다 --six는 48 볼트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짝을지었습니다. 미국에서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CLS 450 과 같은 자동차의 경우 362 마력입니다, 그리고 429 마력과 384 파운드 - 피트 토크 변종의 E 53 세 쌍둥이에서 발견. 가솔린 엔진은 AMG 63s의 트윈 터보 4.0 리터와 같이 수작업으로 제작되지는 않지만, 기술상의 경이로움 이며, 올해의 2019 기술상 결선 진출 자입니다 . 이 매끄러운 매끄러운 스트레이트 여섯 파티 트릭은 종이와 실제 환경 모두에서 성능과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 입니다.

 

핵심 기술은 엔진과 9 단 자동 변속기 사이에있는 통합 스타터 (EQ Boost in Mercedes)로, 48 볼트 시스템의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AMG 53 모델에서는 기존의 트윈 스크롤 터보에 공급되는 보조 전기 압축기 (기본적으로 전기 터보 차저)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EQ Boost 시스템은 단시간 동안 21 마력과 184 파운드 토크의 토크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컴프레서가 배기 가스에 의존하여 부스트를 일으키지 않으므로 터보 지연을 거의 완전히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자동차가 전기를 사용하여 성능을 높이는 동안 ( 예 : Acura NSX 가 좋은 예임) 대부분은 하나 이상의 전기 모터를 통해 채널을 연결합니다. 메르세데스 시스템은 상대적으로 신규 한시피 다소 복잡하다.

 

복잡성이별로 중요하지 않은 바퀴 뒤에서는 스로틀을 못 박는 것이 자연 흡기 엔진의 매끄럽고 매끄러운 반응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것은 빠르다 - 세단 형 자동차와 쿠페 형 자동차에서 4.4 초 만에 0 ~ 60mph, 쿠페 형 자동차에서 4.3 초. 나파 (Napa) 주변의 언덕과 곡선 도로는 인라인 -6이 도로에 적합한 힘을 제공함을 입증했습니다. 과다하거나 과소 평가 된 적이 결코 없습니다.

 


모든 E 53은 후방 편향된 AMG Performance 4MATIC + 전 륜구동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전 륜구동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후방으로 100 %의 힘을 전달하지만 필요한 경우 전진시 최대 50 %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grippy하면서, 후부의 운전 편견은 약간의 미끄러짐과 적당한 oversteer 양을 고려한다. 브레이크가 늦게 들어서고, E 53이 신속하고 열정적으로 반응합니다. 스티어링은 신속하고 말하며 지나치게 무거워지지 않고 자동차 질량과 노면을 변환합니다 (비율과 무게는 다양한 주행 모드로 조정할 수 있음). AMG 스포츠 서스펜션과 에어 스프링 덕분에 바디 롤이 잘 유지됩니다.

 

신체 구성에 따라 4,341에서 4,566 파운드 사이의 무거운 차량이라는 사실을 알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또 다시, 모든 다른 경쟁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 시스템은 E53을 크루징 할 때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고 밀고 싶을 때 긴장감을 줄 수 있습니다. 차가 조금 가볍고 힘이 들지 않는 약간의 오프 - 캄버 지역이 있었고, 당신에게 빛이 - 좌석의 느낌을주는,하지만 그것은 아무것도 괴롭 히고하지 않습니다.

 

변속기는 우리가 테스트 한 최고의 토크 컨버터 유닛 중 하나입니다. 요즘 모든 곳에 가까운 멋진 ZF 8HP가 있습니다. 변속이 빠르고 부드러 우며 변속기가 스마트 해져서 자체 장치에 맡길 때 올바른 기어가 될 수 있습니다. 더 강력한 AMG의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더 빨리 변할 수 있지만이 버전은 성능과 세련미 사이의 균형을 잘 맞추고 구식 AMG를 최선의 방법으로 느낀다.

 

Eco, Comfort, Sport, Sport + 및 Individual의 다섯 가지 운전 모드를 조정하는 컵 홀더 뒤에 토글 스위치가 있습니다. 각 모드는 자동차의 스로틀, 스티어링, 서스펜션, 변속기 및 배기를 변경합니다. Individual (개별) 설정을 사용하면 원하는 설정을 미리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며 서스펜션 및 배출을위한 전용 버튼이있어 드라이브 모드에서 페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E 53은 최소한 능동적 인 배기 밸브가 열리면 정말 훌륭하게 들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AMG 배지를 착용 한 무언가에 너무 조금 조용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정복 된 자연을 좋은 것으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유휴 상태에서 더 크게, 그리고 밸브가 열려있는 상태에서 훨씬 더 거칠기를 바란다. AMGs는 그들의 보수적 인 스타일에 반하는 크고, 지친 배출 노트를 가지고 있어야한다. 그리고 E53는 단지 우리가 기대했던 청각 적 흥분을 전달하지 않는다. E 63의 pop, snarls와 짖는 소리에서의 4.0 리터의 트윈 터보 V8. 그러나 그것은 73,500 달러의 쿠페 또는 80,350 달러의 쿠페 형 자동차에서 현재 이용할 수없는 72,550 달러의 E 53 세단 형 자동차보다 30,000 달러 많다. (흥미롭게도, 당신은 더 작은 C 63의 쿠페와 cabriolet에서 4.0 리터를 얻을 수있다.)

 

조용한 자연은 이것을 훌륭한 GT로 만든다. 그리고 그것은이 AMG가 빛나는 곳일지도 모른다. 48 볼트 시스템은 모든 액세서리를 실행하므로 엔진에서 돌아 다니는 벨트가 없습니다. 이것은 인라인 -6 구성의 본질적인 균형과 향상된 연비 덕분에 이미 상대적으로 낮은 진동을 감소시킵니다 . 이 시스템은 "항해"를 허용합니다. 즉, 저 부하 상황에서 고속도로에서 엔진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48 볼트 시스템은 순간적으로 엔진을 다시 시동 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또는 신호등 에 시동 / 정지 시스템이 연결되어있을 때 떨림이나 지연이 없습니다 . 주요 도로에서 순항하는 것은 엔진의 정교함, 편안한 서스펜션 및 지지석 덕분에 기쁨입니다.

 

AMG는 브랜드 및 방법으로 지난 10 년 또는 2 년 동안 많이 바뀌 었습니다. 독점권은 이제 AMG 포트폴리오의 폭 넓은 선택으로 인해 사라졌습니다. 아직도, 그들은 정련의 어떤 것도 잃지 않고 더 많은 보행자 메르세데스 벤츠 제품과 다르다고 느낀다. 메르세데스 - AMG는 BMW의 M 부문 (일부 주목할만한 예외적 인 경우)이 최근 몇 년 동안 그 우위를 상실한 반면 , 그 경기를 강화했습니다.

 

E 53은 다른 AMG만큼 강력하고 크지 않을 수도 있지만 성능, 편안함 및 효율성이 혼합되어있어 E 63 S와 비교할 때 훨씬 균형 있고 환상적인 가치를 지닙니다. 최고 수준의 AMG 와 함께 하지만 E 53마음이 편한 업 그레 이드보다는 오히려 적절한 변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새로운 인라인 6은 진짜 복숭아입니다. 그것은 단지 트윈 터보 V6를위한 가치있는 치환 그 이상이다. 내연 기관용으로 앞으로 나아가는 계기이며 철저히 현대적인 방식으로 수십 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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