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열 중형 크로스 오버 세그먼트는 몇 년 동안 소홀히되었지만 크로스 오버 열풍은 새로운 출품작을 다시 대량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2019 시보레 블레이저 코트가 있다 GM의 차량에 걸릴, 그것은 이미 굵게, 각 디자인에 대한 관심 덕분에 많이 얻고있다. 그리고 누구도 스포티 한 블레이저 RS 보다 더 강하거나 더 모호하지 않습니다 . 우리는 첫 번째 드라이브 에서 멋진 반응을 보였지만 새로운 Blazer가 더 나은 경우를보기 위해 미시간 본사에서 또 다른 긴 테스트를 원했습니다. 보이는만큼 좋은 운전을하며 대형 가격을지지 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더 멀리 가기 전에 그 코끼리를 방에서 꺼내야합니다. Blazer RS는 44,695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경쟁을 무시하더라도 34,495 달러의 저렴한 3.6 리터 V6 블레이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한 수치입니다. 여분의 10,000 달러는 당신에게 더 공격적인 신체 확장, 많은 검은 트림, 20 인치의 바퀴와 빨간 강세와 더불어 검은 가죽의 실내를 준다. 또한 토크 - 벡터 링 전 륜구동 시스템, 가열 된 앞 좌석 및 스티어링 휠, 후방 주차 센서, 파워 리프트 게이트, 동력 조절 조수석, 주변 조명, 자동 조광 미러, 내비게이션,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링 및 리모콘을 제공합니다 스타트. 아,하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우리 시험자는 적응 형 순항 통제, 가열되고, 냉각 시키게되었던 전부 좌석, 운전자 기억 장치 설정, 후부 카메라 거울 전시, 뜨거운 후부 좌석, 힘 - 조절할 수있는 운전대, 차선 유지 원조를 더했던 3,575 달러의 개선되었던 편리함과 운전자 신뢰 II 꾸러미와 함께왔다 , 서라운드 뷰 카메라 및 보스 (Bose) 사운드 시스템. 또한 파노라마 선 루프와 21 인치 휠을 추가 한 2,495 달러의 Sun and Wheels Package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장비 다. 그러나 그 합계가 50,765 달러는 당신에게 좋은 옵션의 메르세데스 GLC - 학급 또는 BMW X3를 살 수있는 많은 돈이다 . 다른 방법으로 말하자면, 우리가 최근 테스트 한 혼다 패스포트 엘리트 보다 6,000 달러 많은 것 입니다.
그렇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잘 그것은 확실히 정면 정면에 배달한다. 우리 테스트 차의 밝은 광택 빨강은 RS 손질의 까만 강세에 대비하여 튀어 나온다. 더 깊은 앞쪽의 공기 댐과 더 잘게 썰 렸던 옆의 스커트는 규칙적인 모델보다 심지어 주름지고 구부러진 외부를 증폭시킨다. 그것은 외부로부터의 교차의 사나운 짐승이다. 그리고 그것은주의를 얻는다. 그것이 우리 사무실 주차장에 앉아있는 동안, 누군가 거대한 바퀴, 색 및 모양을 칭찬하기 위해 왔습니다. 시원한 스포츠카 가있을 때 예상됩니다 . 그것은 가족의 교차에서 사실 전례가 없습니다.
내부에서, Chevy 는 외관상으로 세련된 Blazer를 훌륭하게 만들려고했지만 성공하지는 못했습니다. 그것은 카마로에 무겁게 기대고있다.stylistically 히 RS와 독점 인 대담한 빨간 손질 고리와 함께 유사한 거대한 환기구를 자랑한다. 좌석은 구멍이 뚫린 검정색 가죽으로 구멍, 파이프 및 스티칭에 빨간색 악센트가 있습니다. 돌진과 문 표면의 대부분은 인조 가죽으로 덮여 있습니다. 스포티 한 효과가 있으며 가죽과 인조 가죽 표면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줍니다. 그러나 중앙 통풍구와 글러브 박스 주변에는 값 싸고 단단한 플라스틱의 큰 부분이 여전히 있습니다. 모든 것이 여전히 단색이고 단 정치 못한 느낌을줍니다. 상류층 느낌이 들지 않는다. 이는 50,000 달러의 가격대에서 문제가됩니다.
블레이저는 승객 공간에 관한 한 대부분의 경기와 어깨를 나란히하고 있기 때문에 머리, 다리 및 어깨가 넉넉한 공간에서 넓은 느낌을줍니다. 뒤쪽 좌석에는 5 피트 10 인치 저자가 앉을 수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뒷좌석 승객은 슬라이딩 및 안락 의자 조정으로 인해 만족할 것입니다. 충분한 여지가 있지만 지원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보드 위에 단단한 거품이 있습니다. 그것은 긴 운전에서 편안하지 않을 것 같았고, 열정적으로 운전할 때, 나는 좌석에서 바로 슬라이딩하고있었습니다.
화물 공간은 30.5 입방 피트의 좌석과 뒤쪽 좌석이 접혀진 64.2 좌석에서 동급 차량 중 가장 작은 공간입니다. 우리는 아래 비디오에서 그것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휠 뒤에는 Blazer RS가 유능하지만 예외가 아닙니다. 그것은 GM 's를 특징으로한다 3.6 리터의 305 마력 V6. 이전 응용 프로그램에서는이 엔진의 강력 함과 열혈에 대한 열망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Blazer RS는 4,253 파운드의 무게를 지니고있어 성능은 충분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더 높은 rpm에서 나오는 힘으로 인해 힘이 넘치고 있다고 느끼는군요. 아마도 더 많은 토크를 가진 터보 엔진이 블레이저에게 더 좋은 선택 일 것입니다. 아직도, 그것이 가지고있는 엔진은 좋은 톤과 더불어 매우 매끄럽다. 그리고 9 - 속력 전달은 매끄럽고 그 변화에 즉각적이다. V6는 또한 의심 할 여지없이 더 자연 스럽 게 흡기 2.5 리터 인라인 4 표준 L 및 1LT 깔끔한 수준에 의심의 여지가 있지만, 그 엔진은 우리가 기대했던 doggedly 느린 덩어리가 아니지만.
타는 것과 취급은 기본적인 능력의 주제를 계속한다. 블레이저는 적당한 몸매 굴림으로 상당히 빠르게 코너를 질질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안정적이고 그렇게 구성되어 있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스티어링은 감각과 정밀도가 결여되어 있으며, 마무리에 대해 좋은 점에도 불구하고 구석에 들어서는 것에 열의를 느끼지 않는다. 도로와 바람 소리가 놀랄만큼 많습니다. 특히 RS '이용 가능한 21 인치 휠을 장착 한이 차량은 단단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미시간에서 샌디에고의 첫 번째 드라이브에서했던 것처럼 귀찮은 등은 아니지만,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더 작은 바퀴로 블레이저를 시험해 보라고 조언합니다.
전반적으로 Blazer는 완벽하게 수용 가능한 크로스 오버이지만 RS는 여전히 기대에 미치지 못합니다. 그 공격적인 카마로 스타일의 스타일링은 흥미 진진한 드라이브를 약속하지만, 전형적인 가정 폭도를 뛰어 넘지는 않습니다. 그 사이에, 그 50,000 달러의 가격은 오디 , 메르세데스 , BMW 와 심지어 GM '의 자기 자신의 Cadillac 에서 교차와 경쟁에 그것을 둔다 . 그러나 우리는 Honda 또는 마즈다 보다 멋지지 않다 시보레 오두막을 얻는다 - 심지어 더 나쁘게. 아마도 덜 비싼 블레이저는 예리한 외관의 RS보다 더 이해하기 쉽지만, 어떤 트림도 매력적인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이 값 비싼 쇼 보트 중 하나를 사기 전에 세그먼트를 교차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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