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2020 Audi E-Tron 리뷰

by 더스트캐치 2019. 7. 15.

 

샌프란시스코에서 완전히 새로운 2020 년형 아우디 E- 트론 SUV가 샌프란시스코에서 타호 호수까지 차츰 눈을 .니다. 속삭이며 조용한 하이 라이딩의 $ 74,800 E-Tron은 브랜드 Q5 와 Q8 의 차이점을 나눌 수있는 친숙한 모양과 크기의 트로이 목마 이며 익숙한 Audi 시각적 단서를 특징으로합니다. E-Tron은 Audi 전이 크로스 오버 확산의 다른 구성 요소처럼 보이고 이동 합니다. 그것은 쉽게 Q6, 또는 Q6.75라는 이름을 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EV를 발표 할 때, 각 "유산"자동차 메이커는 그들의 핵심 주식과 일치하는 방식으로 작업에 접근합니다. Audi는 일종의 정밀하고 기술적 인 중력을 특권으로 선출했습니다. 차와 모든 시스템은 브랜드의 고유 한 순도를 특징으로합니다. 깨끗한 내부 및 외부 디자인, 품질은 좋지만 차분한 소재, 까다로운 버튼으로는 일반적으로 연결되지 않은 LCD- 포워드 햅틱 드라이버 인터페이스 (3 개의 스크린!).


아우디에서 "전기 생태계"로 알려진 범위 및 충전에 대한 생각조차도이 소박한 성실함을 반영합니다. 아우디는 80 %의 파워 업이 발생하는 240V 가정 충전에 대한 통로를 부드럽게 포장하여 범위 불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감소시킬 계획이다. Kia 가 이미 해낸 것처럼 아마존 홈 서비스를 활용하여 합리적으로이를 달성 할 것입니다.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견적을 받고 계약자를 예약 할 수 있으며, E-Tron은 러시아 파워 리프트만큼 숙달 될 것입니다.

 

집 밖에서, Audi는 Electrify America가 올해 말까지 950 곳 (300 개의 고속도로와 650 개의 대도시)에 배치 할 새로운 150kW 급 고속 충전기에 대한 믿음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Sacramento 바깥에있는 교외의 스트립 몰의 먼 구석에 VW 그룹의 Dieselgate 더러운 속임수에 대한 의무적 인 보복의 일부인이 새로 설치된 스테이션 중 하나를 시험해 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 사용하기가 간단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신용 카드에 연결 한 다음 사용하려는 충전기를 스캔하여 잭에 넣은 다음 기다리기 만하면됩니다.

 

모든 다른 자동차 제조 회사와 마찬가지로, Audi는 예상치 못한 양의 배터리 팩을 배터리 팩에 펌프 할 수 있다는 신화를 빨리 알릴 수 있습니다. 오디의 주장은 30 분 만에 163 마일이나 10의 54 마일이다. 경쟁자보다 긴 기간 동안 더 빠른 속도로 충전 할 수 있도록 배터리를 설계했다. ( 작지만 증가하고있는 V3의 특정 테슬라 는 제외하고) Superchargers ), 150kW로 정점에 도달하고 배터리가 거의 3/4가 채워질 때까지 남아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25 분 만에 배터리가 절반 정도만 채워지기 시작하여 겨우 60 마일의 주스가되었습니다.

 

이것이 실제 실제 상황이었던 경우, Audi E-Tron 앱과 in-dash MMI는 프로그래밍 된 대상에 가장 효율적으로 도달하기 위해 어디서, 언제, 얼마나 오래 멈추고 충전해야 하는지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었을 것입니다 테슬라가 트립 플래너와 함께하는 일.


더 나아가, E-Tron은 1,000 킬로와트 (kWh)의 무료 충전 중 일부를 초기 응시자에게 제공했을 것입니다. 그래도 Audi는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에 충전기에 근접한 어트랙션 목록을 추가하여 점심을 먹거나 아울렛 몰을 타거나 마라톤을 타거나 바그너를 보면서 의무적 인 다운 타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지주기 . 4 분 동안 가스를 채우는 데 익숙해지면 빠른 충전도 느립니다.

 

여하튼, 그 여분의 60 마일은 E-Tron를 타호에 시에라의 위로 그리고의 위의 나머지의 추진의 힘의 많음이었다. 이것은 기상 이변 (그리고 범위 - 위풍 당김) 눈보라에도 불구하고, 비정상적인 늦은 봄 날씨는 이러한 제로 - 배기 파이프 차량으로의 움직임을 필요로했던 바로 탄소에 의해 유발 된 기후 변화에 의해 생성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론트 및 리어 모터로 전 / 후륜으로 모든 동력을 전달할 수있는 능력과 355 마력 (또는 스포츠 모드에서 8 초간 240 hp)의 힘을 전달할 수 있으며, 95 kWh의 놀라운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엉덩이 밑에, E-Tron은 어떤 조건, 기후 학적 또는 도로를 통해 힘을 실어 줄 수 있다고 느낍니다. 영구적 인 심기에 대한 인식은 부분적으로 연석 무게의 약 5,754 파운드 (!)에 기인합니다. 자기 흙 이동과 같이 모서리를 통과하여 쟁기질을합니다. 그것은 당신 이 중력의 중심 인 것처럼, 항상 불안정한 상태로 항상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충실 함과 평온함은 E-Tron에게 속도 감을 부인합니다. 60 mph는 40처럼 느껴진다. 그리고 그 비율에 달하는 것은 단지 5.5 초 걸린다는 사실은 이상하게 믿어지지 않는다. 속도가 느려지 기 때문에가 아니라 속도가 친숙한 방식으로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E-Tron은 깔끔하고 단단하며 기괴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재미있는 운전 차량이 아닙니다.

 

실제로, 스티어링 휠의 수동 패들 또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GPS 를 사용하는 자동 시스템으로 브레이크 및 토크 기반 배터리 재생 기능을 높이거나 낮추는 것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시스템을 사용하여 지형 및 트래픽을 기반으로 자동차를 자동으로 감속시켜 효율과 배터리 재생을 극대화합니다. 또한 한 번 페달을 밟을 수 있습니다. 한 번 페달을 밟았을 때 교통량이 많은 경우에만 완전히 인식 할 수 있습니다.

 

그 가정의 즐거움의 어느 것도 우리 차 애호가 에게 많이 향기의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 그러나 다시 한번,이 카테고리의 차량은 열광적 인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지 않습니다. 이 E-Tron은 시장에 침투하여 주류 사용자를 전기로 전환하기위한 것입니다. 선의 아래에서, 오디는 속력과 모퉁이 조각을 간청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운동가 다운 전기 자동차 ( E-Tron GT와 같은)를 내놓을 것이다 . 참으십시오. 트로이 목마는 혈통이 몰아 치기 전에 도시의 게이트를 지나쳐 조용히, 토크 ily - 벤처를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