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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신스크랩

2019 시보레 카마로 가격, 사양, 기능, 연비 및 사진

by 더스트캐치 2019. 7. 15.

 

카마로 의 업 및 다운을했다. Iron Duke 엔진이 무엇인지 알면 후자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2019 시보레 카마로 SS는 널리 것을 싫어 프론트 엔드 디자인, 다운 순간의 비트입니다 시보레가 이미 발표했다 가 2020 프런트 엔드를 재 설계 할 몇 가지 다른 유혹을 추가와 함께. 즉,이 구매 가이드는 2019 년 모델, 화려한 그릴 및 모든 것을 다룹니다.

 

V8 기반 SS 의 프런트 엔드2019 년 가을에 나타 났던 2020 년형 모델을 기다리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카마로는 미국 근육 자동차 중에서도 가장 운동 능력이 뛰어난 기계입니다. 성능 인증은 탁월하며 올바른 옵션 그것은 궤도 주위에 상당히 더 많이 들게되는 최고의 차 를 줄 것이다 . 다른 한편으로는, 그 실용성과 일상의 drivability는 포드 머스탱 과 다지 도전자 와 비교되면서 부족하다 .

 

 

2019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화려한 새 SS 프런트 엔드가이 세상에 오래 걸리지는 않았지만, 다른 모든 버전은 업데이트 된 프런트 근막과 조명을 얻는다 고 언급했습니다. 그것은 더 잘 받아 들여졌고, 내년 카마로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2019를위한 기능적인 갱신이 또한있다. SS는 지금 10 - 속력 자동 변속 장치와 함께 이용할 수있다 (그러나 어떤 V6-powered하게 된 카마로가 아니라까지 2020). 7 인치 및 8 인치 터치 스크린은 개인화 기능과 클라우드 기반 연결성이 향상되어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카마로를 트랙 수퍼 스타 로 바꾸는 1LE 패키지 는 이제 2.0 리터 터보 차량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카마로 터보 1LE 첫번째 운전 에서 그것에 관해 읽을 수있다 .



내부 및 자동차 기술은 어떻습니까?

 

카마로의 오두막은 비좁고 어둡습니다. 높은 경사면을 가지고있어 운전자가 차량 내부 깊숙히 앉아있는 것처럼 느끼게합니다. 큰 윙크와 기둥이 모든 방향에서 시야를 흐리게합니다. 머스탱 과 도전자 중 큰 것은 아니지만,이 점에서 카마로보다 더 낫다. 가난한 시정은 카마로를 궤도에, 산길이나 주차 공간에 두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적어도 컨버터블은 당신에게 약간의 물건을 개선하기 위해 지붕을 뒤로 젖히는 옵션을 제공한다. 그것을 유지하고, 더 악화된다.

 

ambience의 관점에서, 카마로의 오두막 디자인은 가장 현대적이고 논증 할 수 없을 정도로 미국 근육 차 트리오의 유행이다. 품질은 좋지 않지만 중요한 부분에는 부드러운 터치 표면이 있습니다. 큰 회전식 공기 통풍구는 눈에 띄게 멋지다. 실제로 두 개의 중앙 통풍구를 돌려서 온도를 조절한다. 물론, 그 센터 것들도 비정상적으로 낮은 위치에 있습니다.

 

위쪽면에, 그것은 7 또는 8 인치 터치 스크린이 상당히 높게 위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상하게도 아래쪽으로 기울어 져 있습니다 (아마도 눈부심을 줄이기 위해 컨버터블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적어도 사용하기 쉽고 표준 기능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Android Auto, Apple CarPlay, OnStar, 4G LTE Wi-Fi 및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마나 큰가요?

 

카마로는 스포츠카 처럼 다루지 만 확실히 크기가 같지 않습니다. Toyota Supra 나 BMW 2 Series 와 비교하면 엄청납니다 만 머스탱과 챌린저와 비교하면 가볍고 가볍습니다. 4 기통 카마로의 무게는 4 기통 머스탱보다 약 180 파운드 낮지 만 V6 카마로는 약 10 인치 더 긴 V6 챌린저보다 410 파운드가 적습니다.

 

카마로의 크기가 작 으면 성능면에서 보탬이되지만 인테리어 공간에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앞 좌석은 편안하고 많은 조정을 제공하지만 뒷좌석은 작은 개 및 쇼핑백에 가장 적합합니다. 실제 성인이 도전자에 적합 할 수있는 동안 그것은 머스탱의 것보다 심지어 더 나쁘다. 트렁크는 그다지 나아지지 않는다. 그 작은 입구는 쿠페에서 작은 9.1 입방 피트의 수용력 (머스탱의 경우 13.5와 도전자의 경우 16.2)과 컨버터블의 7.3 입방 피트의 용량을 방해한다.

 

 

성능과 연비는 무엇입니까?

 

카마로는 4 개의 다른 엔진과 함께 제공됩니다. 일부 엔진은 특정 트림 레벨에 연결됩니다.

2.0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은 LS 및 LT 트림 레벨에서 기본 사양으로 275 마력 및 295 파운드 토크를 생산합니다. 6 단 변속기는 표준이며 8 단 변속기는 옵션입니다. 이 엔진의 성능은 실제로 꽤 놀랍습니다 (특정 콘센트는 5 초 동안 머리카락을 0에서 60mph로 조절했습니다). 그러나 근육 차보다 뜨거운 해치처럼 들립니다. 연료 경제는 20 mpg의 도시, 30 mpg의 주요 도로와 매뉴얼과 결합되는 23 mpg와 22/31/25와 더불어 자동으로 매우 좋다.

 

RS 꾸러미와 더불어 그것들을 포함하는 LT 깔끔한 수준은 비트는 힘의 335 hp와 284의 lb-ft를 위해 이익이있는 3.6 리터의 V6를 갖추고있을 수있다. 그 사운드 트랙은 확실히 카마로의 모습과 전통에 더 잘 부합합니다. 0 ~ 60 시간은 몇 번만 더 빨리해야합니다. 터보 4와 동일한 전송 옵션이 있습니다. EPA 연비 견적은 수동으로 16/27/20 mpg이고 자동으로 19/29/22입니다.

 

카마로 SS는 455 hp와 455 lb-ft의 토크를내는 6.2 리터 V8을 얻습니다. 그것은 머스탱 GT와 도전자 R / T 이상이다. 그리고 4 초 표시 주위에 0-60의 시간과 더불어, 그것은 더 빠른 촉진도 만든다. 6 속력 매뉴얼은 아직도 표준이다. 그러나 V8는 자동 10 단 변속과 짝을 지을 수있다. 예상 연료 절약은 수동으로 16/24/19이고 10- 속도로 16/27/20입니다.

 

그리고 마침내, 카마로 ZL1가있다. 그것은 650 hp와 비트는 힘의 650의 lb-ft를 위해 이익이되는 6.2 리터의 V8의 슈퍼 차지의 버전을 얻는다. 게시 된 0-60 번은 3 초 중반 범위에 있습니다. 그것도 6 - 속력 매뉴얼 표준과 10 - 속력 자동 선택을 가지고있다. 놀랍게도 연료 효율은 수동으로 14/20/16, 자동으로 13/21/16으로 타격을가합니다.

 

운전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카마로에는 고유의 운동 능력이있어 미국 근육 자동차 경쟁자들과 함께 다시 운전 해 본 후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더 단단하고 단추가 달려 있고 반응이 좋습니다. 외모는 소리가 나고 근육 차와 같지만 마음 속에는 스포츠카 였으면 좋겠다. 트랙이나 구불 구불 한 시골 길에서도 꽤 좋은 느낌을줍니다. 그 인상은 고성능 1LE 패키지를 선택하는 경우에만 향상됩니다. 말할 것도없이 아마, SS 1LE와 특히 ZL1은 정말로 펌프로 퍼 올린다. 그래서 만일 당신이 그들의 더 싼 가격표를 진동시킬 수 있으면, 그들은 명확히 카마로를 그 최고로 대표한다.

 

우리는 계속할 수있다. 그러나 모델과 옵션의 폭을 감안할 때, 카마로가 얼마나 많이 몰리는지는 당신이 얻는 조합에 달려있다. 그 자체로, 우리가이 카마로 세대에 대해 썼던 충분히 상세한 비평을 조사해라.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입니까?

 

2019 시보레 카마로는 쿠페 및 컨버터블 바디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쿠페는 1LT, 2LT, 3LT, 1SS, 2SS 및 ZL1 트림 레벨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1LS 트림에서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당신은 또한 RS 라벨이 붙은 자동차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성능이 우수한 패키지를 나타내며, 그 자동차는 멋진 디자인, 업그레이드 된 브레이크 및 견고한 냉각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쿠페 전용 1LE 패키지가 엔진과 함께 제공되며 카마로 모델의 다양한 성능 향상 기능을 추가합니다 (예 : V6 1LE는 SS에서 브레이크를 받지만 SS 1LE는 ZL1에서 브레이크를받습니다).

 

9,95 달러의 목적지 부담을 포함하여, 25,995 달러를위한 기초 LS 쿠페는 18 인치의 바퀴, 제한된 슬립 디퍼 (수동의 것), 근접 입구와 푸시 버튼 시작, 8 - 길 힘 운전자 좌석, 천의 실내 장식품, 7 인치 터치 스크린, 안드로이드 자동차, 애플 CarPlay,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OnStar 및 4G LTE WiFi가 포함됩니다. 여분의 500 달러에 대해서만, 1LT는 자동 장비가 장착 된 자동차에서 원격 점화, 6 방향 동력 조수석, 위성 라디오 및 패들 shifters를 추가합니다.

 

우리는 여기 Autoblog 에서 사양, 기능 및 현지 가격의 전체 고장을 제공합니다 .

쿠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교할 수있는 카마로 컨버터블을 선택하는 것은 6,000 달러를 더한다.
•1LS : 25,995 달러
•1LT : 26,495 달러
•2LT : 28,495 달러
•3LT : 31,995 달러
•1SS : 37,995 달러
•2SS : 42,995 달러
•ZL1 : 62,995 달러

 

 

안전 장비와 충돌 등급은 무엇입니까?

 

카마로는 예상되는 안정성과 견인력 컨트롤 및 후방 카메라를 포함하면서 일반적인 에어백 수 (컨버터블의 커튼을 뺀)에 앞 무릎 에어백 을 추가합니다 . 맹점 경고, 후방 교차 통행 경고 및 후방 주차 센서는 3LT에서는 옵션이며 2SS 및 ZL1에서는 표준입니다. 그 3 개의 손질은 옵션의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을 장비 할 수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정부는 4 성급 정면 및 5 성급 별 등급과 함께 카마로 쿠페에게 5 성급 종합 충돌 등급을 부여했습니다.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쿠페는 모든 테스트 된 크래시 카테고리에서 Good의 최고 등급을 받았지만 지붕 강도는 두 번째로 높은 수준이었습니다. 드문 일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는 Good을 얻습니다. 그것의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에는 "옵션 장비를 갖춘 기본"이라는 평가가 주어 졌는데, 이것은 시스템이 전혀없는 것에서 가장 낮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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