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2020 시보레 실버라도 리뷰

by 더스트캐치 2019. 7. 15.

 

스포츠에서 팀은 많은 오프 시즌을 통해 명단을 개선하고 긍정적 인 헤드 라인을 많이 만들 수 있지만 다른 모든 팀이 더 좋아지면 팀은 여전히 ​​끝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20 년 Chevrolet Silverado 1500에 대한 우리의 은유는 작년에 교체 한 트럭보다 훨씬 좋은 트럭이지만 Ram과 Ford 경쟁 업체에 비해 짧게 떨어지는 트럭입니다 .

 

이제 강력한 기능, 다양한 파워 트레인 라인업 및 풍부한 인포테인먼트 제품으로 Silverado는 오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확실히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팀의 재능을 능가하기 위해 여러 분야에서 - 특히 끈적하고 싼 인테리어 - 가장 큰 부분은 아닙니다.

 

 

2020 년 Silverado의 새로운 기능은 무엇입니까?

 

Silverado는 작년에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지만 2020 년에는 변경 사항이 거의 없지만 엔진 가용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주로, 6.2 리터의 V8는 정렬을 줄이고, 주문 추적 흔적, LT 흔적 보스와 RST 깔끔한 수준에 지금 제공된다. 실린더 수의 다른 끝에, 2.7 리터의 turbocharged하게 된 4 - 실린더는 옵션 (그것은 LT와 RST 위에서 표준이다)으로서 주문의 손질 수준에 가질 수있다. 동적의 연료 관리와 더불어 5.3 리터의 V8는 지금 할 수있다 이전에 6.2 용으로 예약 된 자동 10 단 변속기와 쌍을 이뤄야합니다. LT Trail Boss에서는 표준이며 High Country에서는 선택 사항입니다. DFM이있는 5.3 리터의 다른 모든 버전은 8 단 자동 변속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Duramax 디젤 엔진이 현장에 도착하여 인상적인 토크와 세련미를 자랑합니다.

 

Silverado HD의 새로운 트레일 링 (trailering) 어플리케이션과 15-view trailering 카메라 시스템이 1500으로 떨어지면서 기술 또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 이용 가능한 적응 형 순항 제어 시스템은 또한 새로운 카메라 기반 센서로 향상되었습니다.

 

Silverado의 실내 및 차량용 기술은 어떤 제품입니까?

 

Silverado의 오두막은 질과 시각적으로 호소하는 디자인의 점에서 램 1500 년 과 포드 F-150의 뒤에 멀리 내리는 그것의 가장 강제적이고 경쟁적인 속성 입니다. 심지어 범위 - 토핑 하이 컨트리조차 우리가 그런 고 - 달러 트럭에서 기대했던 고급스러운 터치와 ambiance가 없다. 이전 Silverado에 비해 약간의 업그레이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이 부문은 Silverado의 인테리어가 제공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기본적으로 갖춘 모델을 기대하는 사람들까지도 크게 향상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현저하게 향상되었습니다.

 

즉, 최소한 기술 제공은 관대하다. 모든 깔끔한 수준은 7 인치의 터치 스크린, 애플 CarPlay, 안드로이드 자동과 6 - 연설자 사운드 시스템 (일반 택시와 더불어 2 명의 연설자)과 함께 표준이게된다. 인기있는 LT 트림을 시작으로 2 개의 추가 USB 포트, 8 인치 터치 스크린, OnStar 및 4 인치 LTE LTE WiFi를 제공합니다. 어퍼 트림 레벨은 추가 USB 포트, 다양한 트레일 링 애플 리케이션 및 에이즈, 주차 및 트레일 링을위한 다중 카메라 시스템, 무선 스마트 폰 충전 및 오디오 업그레이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Silverado는 얼마나 큰가요?

 

실버라도 1500 승무원 택시는 거대한 후면 도어에 힘 입어 자사의 뒷 좌석에서 리무진 같은 무분별한 아웃 공간, 아직 가장 큰 하나입니다. 기대되는 것에 따라, Double Cab '의 후부 좌석 seatback는 더 직립이고보다 적게 편안하다. 레그 룸은 클래스 급일지도 모르지만, 키가 큰 운전자 뒤에서는 여전히 단단합니다. Double Cab의 뒷좌석은 궁극적으로 가끔씩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최소한 프론트 힌지가 달린 후방 도어는 F-150 슈퍼 캡의 짜증나는 클램 쉘 보다 더 나은 설정 입니다.

 

평소와 같이 풀 센터 콘솔을 사용하여 3 인 40/20/40 분할 벤치를 앞 좌석 또는 버킷 좌석에 앉힐 수 있습니다. 3 인승 프론트 벤치의 경우 Silverado는 좌석 아래에있는 상자, 팔걸이 아래에있는 상자, 상당한 크기의 컵 홀더 및 휴대 전화를 보관하기에 알맞은 장소를 포함하여 적절한 저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버킷 시트 셋업의 센터 콘솔에는 Ram 1500의 영리한 스토리지 솔루션이 없으며 모든 Silverado처럼 공간 절약형 (매우 섹시하지는 않음) 컬럼 스토크 시프터를 사용합니다.

 

침대는 어때? 작년에 소개 된 더 얇고 키가 큰 벽 덕분에이 분야의 다른 무엇보다 궁극적으로 더 많은 것을 차지하는 침대가 탄생했습니다. 침대 길이보다 더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최대 탑재량은 4x4 승무원 택시의 경우 2,130 파운드에서 4x2 일반 택시의 경우 2,280입니다. 이것은 이론적으로 차이를 만들 수있는 F-150 또는 RAM 1500보다 일반적으로 몇 백 파운드 더 많지만 일상적으로 페이로드를 최대화하려고한다면 대형 트럭 으로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그런 방법.

 

Silverado의 성능과 연비는 무엇입니까?

 

2020 Silverado는 다양한 변속기와 실린더 차단 시스템과 함께 탁월한 엔진 옵션을 제공합니다. 어떤 파워 트레인 콤보가 어떤 트림과 함께 사용 가능한지 쉽게 알 수 있도록 각 엔진 의 성능과 연비 를 설명 할뿐 아니라 아래 차트를 제공했습니다 .

 

물건은 비트는 힘의 285의 마력과 305 개의 파운드 - 다리를 생산하는 4.6 리터의 V6와 함께 시작된다. 그것은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실린더의 절반을 셧다운하는 6 단 자동 및 액티브 연료 관리 (AFM)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모든 트림은 16 mpg를 얻는 흔적 보스를 제외하고,이 엔진과 함께 결합되었던 운전에서 17 mpg를 얻는다.

 

유일한 2.7 리터의 turbocharged하게 된 4 - 실린더는 비트는 힘의 310 hp와 348의 lb-ft를 생성한다. 그것은 자동 8 속도를 가지고 또한 AFM (네, 그것은 두 실린더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가져옵니다. 그것은 19와 21 mpg의 결합을 달성한다. 그것은 작은 이점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실제로 쓰이는 가스 돈의 점에서, 그것은 큰 문제 다. 그것은 또한 비 디젤 풀 사이즈 트럭의 최고의 연비입니다.

 

기초 V8는 비트는 힘의 355 hp와 383의 lb-ft를 생산하는 5.3 리터 단위 다. 그것의 6 속도 자동 및 AFM 함께 17 mpg 결합 반환합니다. 그러나, 특정 깔끔한 수준은 자동 8 - 속력과 더 진보 된 동적 연료 관리(DFM)은 연비를 18 (4WD) 또는 19 (2WD) mpg로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2020 년에는 자동으로 10 단 변속으로 특정 트림에서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연료 경제를 더 나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공식적인 숫자는이 쓰기의 때에 풀어 놓이지 않았었다.

 

개량되었던 V8는 6.2 리터를 치환하고, 420 hp와 460 lb-ft의 비트는 힘을 생산한다. 그것은 단지 10 - 속력과 DFM를 얻고, 결합되는 17 mpg를 돌려 보낸다.

 

또한 2020 년에 새로 추가 된 3.0 리터 터보 디젤 인라인 6 엔진은 277 마력과 460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생산합니다. 그것도 자동 10 - 속력을 얻는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연료 경제 수치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Silverado 최고가되어야합니다.

 

 

실버라도가 뭘 좋아하니?

 

거대한 수의 drivetrains와 trims 레벨에서 알 수 있듯이이 질문에 대한 많은 답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몇 가지 다른 버전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시간을 5.3 리터의 흔적 보스 에서 보내었다 . 그리고 엔진이 자동 8 - 속력과 꽤 잘 어울리는 것을 알았다. 우리는 또한 6.2 리터 대형 구동 Silverado와 함께 무거운 하중 을 견인했고 그것이 5.3 리터 트럭보다 강하다고 느끼지만 엄격하게 필요 하지는 않습니다 . 5.3은 가능한 것 이상입니다.

 

우리 는 turbocharged하게 된 4 - 실린더 가 광고되었던 것처럼 살찌고 효율적이기 위해있는 것을 알았다, 풀 사이즈 트럭에 4 기통을 놓을 수 없다는 우려를 쉽게 풀 수 있습니다. 아직도, 우리는 그것이 상대적인 포드의 작은 터보 V6와 램의 온화한 잡종 V8를 의심스럽게 생각한다고 생각한다 .

 

엔진에 관계없이 우리는 Silverado의 도로 유지 및 조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것의 전임자뿐만 아니라 그것의 라이벌 트럭보다 더 민첩하다고 느낀다. 그러나 라이드 품질은 아프다. 우리가 테스트 한 LT Double Cab 은 범프에 걸쳐 항해를 경계로, 더 큰 바퀴를 가진 다른 트림은 무시 무시한 충격의 거친 소리를냅니다.

 

 

사용할 수있는 기능과 Silverado의 가격은 무엇입니까?

 

2020 Chevrolet Silverado 1500은 보통 택시, (연장 된) Double Cab 및 Crew Cab 스타일뿐만 아니라 3 개의 침대 길이와 2 개의 앞 좌석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Work Truck, Custom, Custom Trail Boss, LT, RST, LT Trail Boss, LTZ 및 High Country는 8 단계로 나뉩니다. 위 표에서 어떤 엔진이 사용 가능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쓰고있는 시점에서 2020 년의 가격은 알 수 없었지만, 일반 택시 작업 트럭의 경우 29,895 달러에서 시작된 2019 년과 매우 비슷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595 달러의 대금 청구 포함). 심지어 그 트림은 자동 헤드 라이트, 힘 창문과 자물쇠 (두 배와 승무원 택시), rearview 카메라, 7 인치의 터치 스크린, 애플 CarPlay와 안드로이드 자동을 포함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비닐 시트와 바닥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합금 바퀴, 천 장식품, 카페트 및 크루즈 컨트롤과 같은 기본 업그레이드를 추가하는 더 많은 시민 맞춤 (2019 년 $ 36,195)으로 시작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LT 추가 사항에는 LED 헤드 라이트, 자동 기후 제어, 추가 USB 포트, OnStar 및 4G LTE WiFi가 포함됩니다.

 

RST는 주로 크롬 대신 체색의 트림과 몇 가지 추가 사항이있는 LT입니다. LTZ와 하이 컨트리는 럭셔리 트림 레벨입니다. 그들이 장비에 확실히 몸을 깔고 있지만, 우리는 그들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런 가격대를 보장하기 위해 외관, 느낌 또는 품질면에서 충분히 고급스럽지 않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Ram 1500 Limited 또는 Ford F-150 Platinum에 기본적으로 같은 돈을 넣을 것입니다. 아래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2 개의 트레일 보스 트림 레벨은 2 인치 서스펜션 리프트, 란초 모노 튜브 충격, 특수 18 인치 휠, 굿 이어 듀라 트랙 오프로드 타이어, 트레일 링 패키지 및 다른 트림에서 사용할 수있는 Z71 오프로드 패키지의 내용을 추가합니다 : 2 단 트랜스퍼 케이스, 자동 잠금 리어 디퍼렌셜, 언덕 하강 제어 및 스키드 플레이트.

 

 

Silverado의 안전 장비 및 충돌 등급은 무엇입니까?

 

전방 충돌 경고, 저속 자동 비상 제동 및 차선 유지 보조 장치는 레인지 토핑 LTZ 및 하이 컨트리 트림 레벨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라인드 스팟 및 리어 크로스 트래픽 경고는 모든 트림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카메라 시스템과 기타 기술 기능을 사용하여 용이성과 안전성 측면에서 트래 일러 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는 실버라도 1500 승무원 택시 모든 충돌 부문에서 좋은의 가장 높은 평가하지만이 점수 한계 (네 번째)을 가지고 새로운 작은 중복 전면 승객 테스트를했다. 그것도 가난한 헤드 라이트 평가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 옵션의 전방 충돌 경고 / 예방 시스템을 위해 우수한 등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