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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있는 로드 트립 챔피언 2019 혼다 패스포트

by 더스트캐치 2019. 7. 16.

"디자인"과 "스타일"이라는 단어는 자동차 업계에서 대체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패션계에서는 꽤 다릅니다. 드레스가 보이는 방식은 디자인의 결과입니다. 당신과 쌍을 이루는 재킷, 신발 및 지갑은 스타일링입니다.

 

나는 2019 혼다 여권 이 유행 감각에있어서의 스타일의 대부분의 작업 이기 때문에 이것을 언급 한다. 네, 전체 길이와 좌석 수가 파일럿 보다 짧으며 프론트 엔드와 테일 게이트에 대한 디자인 조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여권을 만드는 많은 부분독특하고 논란의 여지는 있지만, 그 겉보기에 겉보기에 3 열의 형제가 "스타일링"에 이르는 것보다 매력적이다. 검게하게되었던 바퀴와 준비, 더 무거운 지붕 선로와 crossbars와 더 많은 사나이 격자가있다. 또한 오프로드 (off-road) 능력만큼이나 미적 감각을 향상시키는지면 틈새 증가가 있습니다. 모든 것을 버려라. 그러면 여권은 더 좋은 비율이지만 정말로 더 짧은 파일럿 일 뿐이다.

 

고맙게도 가장 기본적인 스포츠 트림 레벨 ($ 33,035)조차 핸드백과 귀고리 처리를 얻습니다. EX-L과 Touring에는 시각적 인 영향을 둔한 은색 바퀴가 있지만 Memorial Day 주말 도로 여행 에서 내가 최근에 테스트 한 Passport Elite AWD에서 검은 색 바퀴가 돌아옵니다.오레곤 해안을 따라. 44,725 달러의 테스트를 거친 가격으로 Obsidian Blue를 그렸던 레인지 토핑 트림 레벨은 혼다 규범에 따라 옵션이 없었다 . 그것은 겉으로보기에는 탁월한 가치입니다 : 마찬가지로로드 된 (그러나 덜 넓은) 닛산 무라노 플래티넘은 $ 46,275, 시보레 블레이저 프리미어는 $ 46,795, 포드 에지 티타늄은 $ 46,930입니다. 인정받지 못했던 현대 산타페 얼티 메이트 2.0T는 39,845 달러의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다음 주행 거리 인 Touring에 비해 Passport Elite는 자동 와이퍼 (오레곤 연안의 안개에 때때로 혼란스러워 함), 뜨겁고 환기 된 좌석 (오레곤 해안 날씨의 결과로 사용됨), 가열 된 스티어링 휠 , 무선 스마트 폰 충전. 그것은 또한 Honda의 토크 벡터 전 륜구동과 함께 표준으로 제공되는 반면 다른 트림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정말로, 그러나, 엘리트의 바람직한 niceties의 대부분은 Touring : 핸즈프리 파워 liftgate, 지붕 가로 / 크로스바, 어쿠스틱 도어 유리, 뜨거운 뒷좌석, 집 스타일의 전원 콘센트, 10 - 연설자 소리와 통합 운항 ( 불규칙한 인터넷 범위로 인해 Google지도가 산발적으로 편리해 졌을 때 귀중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당신은 어느 쪽의 트림 레벨이라도 좋은 가치를 얻고있다. 그래서 만일 당신이 엘리트의 여분을 좋아하면,

 

우리가 이전에보고했듯이 Passport는 Pilot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러나 더 나은 신체 컨트롤 덕분에 더 튼튼한 스프링과 일반적으로 러그 둘레가 줄어 듭니다. 조타 장치는 정확하고 확실하게 가중치를 주지만 드라이빙 경험으로 이끌어 줄 것은 없습니다. 3.5 리터의 V6는 Pilot-to-Passport의 체중 감량에서 부드럽고 강력하며 유사하게 이익을 얻습니다 ( 자동차 및 운전자는 최근 세그먼트에서 가장 빠름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여권의 9 단 자동 표준은 혼다의 평범한 표준에 미치지 못합니다. 언제나 잘못된 장비에 있거나 올바른 장비를 사용하는 다른 반복에서 개선되었지만 여전히 비정상적인 동작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잘못된 장비에있는 것처럼 스로틀에서 너무 많은 엔진을 제동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는 또한 전송을 공격적으로 약간 어리 석음으로 만듭니다. 마을 주변을 헤치고 뛰어 다니지 않고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변속기가 패들 쉬프터로 선택한 수동 입력을 너무 쉽게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오랜 시간 동안 운전할 때 귀찮았습니다. 엔진 제동을 사용하기 위해 패들과 함께 4 단 기어를 선택한 후 원하는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몇 번 스로틀을 돌리면 결국 완전히 자동 주행 모드와 6 단 기어를 다시 찾을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 다음 노를 당기고, 과정을 다시 한번 시작해야 할 것이다. 제어를 유지하려면 누르는 수동 모드 버튼이 없습니다.

 

또한 모든 여권에 표준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사고 회피 기술 항목이 귀찮습니다. 이것들은 Honda의 이전의 세대의 시스템이다, CR-V 와 일치 에 관한 최신 정보와 반대로. 차선 유지 및 도로 이탈 완화는 너무 민감하거나 잘못된 경보를 내기 쉽습니다 (BRAKE에 대한 큰 경고). 계기판에서 삐 소리와 함께. 차선을 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게다가, 표준의 적응할 수있는 순항 통제는 Honda '의 더 오래되었던 시스템이다 ( 또한 우리 장기의 산마루와 공유하게된다))는 인간처럼 부드럽게 브레이크 또는 가속기를 작동하지 않으며 다른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더 중요합니다. 그것도 멈추지 않고 완전히 멈추지 않고 BRAKE를 던집니다! 가장 심하게 고민하는 당신에게 경고하는 것은 단일 차선으로 감기 걸릴 수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왼손 청소부에서 잘 작동했지만, 오른쪽 차선 청소부에서 차를 잠시 잃어 버리고 설정된 순항 제어 속도를 맞추기 위해 가속하기 시작합니다. 나는 여권이 브레이크를 던질 것 인 지 알기 전에 브레이크를 뽑았다! 그 자체를 위해서. 일반적으로, Honda는 여분의 돈을 보증하기에 충분할만큼 잘 수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항목에 Passport (파일럿, Ridgeline 및 Civic )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OK, 2019 Honda Passport Elite가 정말로 나쁜 것보다 훨씬 좋기 때문에, 성가심이 좋은 물건에가는 길에서 벗어났다. 혼다 평상시처럼 포장은 예외적입니다. 예, Passport를 만들기 위해 Pilot의 뒷부분에서 SUV를 한 덩어리로 깎았지만 다른 중형 크로스 오버 보다 더 많은 SUV가 남아 있습니다 . 깊고 넓으며 확장 가능합니다. 여권이 파일럿의 미끄럼 두 번째 줄을 유지하기 때문에화물 수용량을 늘리거나 아이들 (또는 내 경우에는 개)을 앞자리에 더 가깝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화물 수용량은 41.2 입방 피트이며 좌석이 올라가고 가장 뒤쪽에 있으며 77.9 낮아집니다. 비교를 위해 CR-V는 39.2 / 75.8이고 파일럿은 46.8 / 83.9입니다. 네, 여권은 중간에 있습니다.

 

Honda는 예비 타이어를 멀리 앞으로 배치하여 타이어가 부는 순간 고통 스러울 지 모르지만 나머지 시간에는 더러운 (또는 귀중한 물건)을 넣을 수있는 플로어 아래의 덮고 이동식 플라스틱 빈을위한 공간이 확보됩니다. 진흙 투성이의 하이킹 구두는 우리가 똑같이 진흙 투성이의 개를 닦기 위해 사용했던 수건과 함께 거기에 들어갔다 (아래 Instagrammed)

앞쪽에 파일럿과 장기 산마루와 똑같은 영리한 센터 콘솔 보관함이 있습니다. 거대한 센터 빈은 하이킹 중에 제 아내의 지갑을 숨길만큼 충분히 컸습니다. 그것의 편평한 롤링 커버는 팔걸이 (두 개의 미니 시트가 각각의 좌석에 달려있다)로 이중 의무를 수행 할 필요가없는 추가 저장 장치를 제공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저장 쇠고기 한 개가 있다면, 바로 앞에 두 개의 컵 홀더가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각각의 뒷문이 두 개 (위 그림) 인 반면 문에는 어느 것도 없습니다. 커피와 물병을 앞에 올리시겠습니까? 아니, 일하지 않을거야.


이제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Honda가 볼륨 손잡이를 뒤로 돌려 놓았습니다." 불충분 한 메뉴 버튼, 튜닝 노브 및 / 또는 직접 조정 기능, 그리고 혼다와 애플 /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 간 이동에 대한 과도한 프로세스는 귀찮은 부분 일뿐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Accord와 Odyssey 에서 크게 개선 된 시스템을 위해 실제로 수정 되었지만 Passport와 대부분의 다른 Honda는이 오래된 시스템을 고집합니다.

 

실망스러운 인포테인먼트 및 안전 기술로 살 수 있습니까? 특히 Passport의 뛰어난 가치, 영리한 보관, 유용한 크기, 균형 잡힌 운전 경험 및 유행 감각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할 수있었습니다. 동시에, Honda 함대에 최신의 그리고 가장 큰 추가가 엘리트와 같은 최고 깔끔한 수준에서, 그 최신이고 가장 위대한 기술을 가지지 않고 있다고 실망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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