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 슈퍼마켓에서 뭐 필요한거야?" 내 아내 한테 물어 본다. 왜냐하면 항상 도움을 청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오후 10시 30 분이야."라고 그녀는 대답했다. 그녀의 목소리에는 의심의 여지가있다. 우리는 이것이 무엇에 관한 것이 었는지 양쪽 다 알고있다 : 진입로의 2019 Ducati Hypermotard 950 SP. 키커? 이 극단적 인 dirtbike-inspired하게 된 기계는 단지 16,695 달러의 MSRP를 가지고있다 - 단지 미국 의 평균 새로운 차 가격의 반보다 작다 .
Hypermotard는 2005 년에 소개되었으며, 최신 "Hyper"는 더 넓은 핸들 바가있는 친숙한 인체 공학과 새로운 가변 직경 프레임, 새로운 바퀴 및 새로운 서스펜션 하드웨어 덕분에 손질 된 질량을 포함한 몇 가지 주요 개선 사항을 소개합니다.
디자인. 베이스 모델은 이전보다 8.8 파운드 가벼울 뿐이지 만 총 440 파운드 연석 중량의 2 %를 차지합니다. 또한 원조 성능은 곳 이 카운트 바로 여기서 더 쉽게 자전거의 방향 전환을 도와 스프링 요소 : 무게가 손실됩니다. 엔진은 더 많은 동력, 9,000 rpm에서 114 마력, 더 큰 토크, 71 파운드 피트를 생산하며 그 중 80 %는 3,000 rpm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 18,000 달러 이하의 오토바이는 스포츠카 가 여러 번 비용을 지불 하는 것보다 더 흥분을 불러 일으 킵 니까? 우선, 스포츠 바이크에 다리를 던지면, 다리는 말 그대로 평균 초 차의 무게 대비 2 배의 힘을 가진 기계를 추진하는 에너지 밀도가 높은 파워 트레인에 걸터 앉습니다.. 문자 그대로 연소 사이클을 따라 가면서 허벅지 사이에 컴팩트 한 937cc L- 트윈 엔진의 왕복 운동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우연의 크기와 비슷한 크기의 접촉 패치로 6 개의 직선형 기어를 후방 타이어쪽으로 몰아냅니다. 하이퍼가 안전 시스템을 관리하기 위해 심각한 전자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6 축 Bosch 시스템으로 롤, 요, 피치 각을 일정하게 유지하며 일정한 고속 계산을 기반으로 전력 공급 및 ABS 임계 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색상 집약적 인 4.3 인치 TFT 화면을 통해 길을 떠나기 전에 사용자 설정을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로틀이 닫혀있는 한 오토바이가 왼쪽 손잡이의 스위치로 움직이는 동안 사전 설정 승차 모드 (도시, 여행 및 스포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을 세밀하게 조정하려면 트랙션 컨트롤, 휠리 컨트롤 및 ABS (brake-by-brake) 모드가 포함 된 변수를 조정하여 메뉴를 넘기고 탐색하십시오.
Ducati Hypermotard SP에 탑승하려면 약간의 등반이 필요합니다. 프리미엄 모델에는 총 7.3 인치의 0.6 인치 프론트 트래블이 추가 된 Öhlins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뒤쪽에 인치가 추가되어 총 6.9 인치의 서스펜션 동작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짧은 kickstand가 고도를 낮추고 안장을 더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35 인치 좌석 높이가 가계가 부족하면 조금 크다.하지만 자전거를 타거나 통제하기가 쉽다. 발이 땅에 닿을 수 있도록 라이더 입력과 오토바이 동작 사이에는 현저한 직접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트윈 실린더 엔진은 날카로운 나무 껍질을 내뿜는 격렬한 기계적 현상으로 인해 두드러집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유압 장치 덕분에 클러치가 줄어들었기 때문에 레버 이동 거리가 비교적 짧았 기 때문에 익숙해졌습니다. 엔진 출력이 상승하기 위해 유휴 상태에서 수백 RPM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공격적인 시동 중에는 스로틀이 다소 멈추지 않도록 유지해야합니다. 클러치와 가스의 균형을 배우면 열심히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어를 착용하고 나면, 이륙하기 전에 설정을 손으로 보는 것이 좋은 생각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스로틀을 크랭크로 돌리면 코가 영광스럽고, 법 집행 유치 휠리. 엔진을 완전 동력 모드로 설정하고 가스를 저크하면 전자 장치가 표고를 아래로 내리기 전에 앞바퀴가 잠시 상승 할 수 있습니다.
노력을 돕는 것은 Ducati Quick Shift 또는 DQS입니다. DQS는 클러치리스 톱니 바퀴 스왑을 위아래로 가능하게합니다. SP의 표준이며 기본 모델의 선택 사항 인 시프터가 딱딱 해지면 시스템이 잘 작동합니다. 낮은 RPM으로 가볍게 두 드리면 전원 공급이 일시적으로 멈출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자전거와 마찬가지로 고의적으로 의도적으로 작동 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하이 RPM에서 시프터를 못 박는다면, 로시가 무 게로에서 똑바로 내려 오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맥박을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Ducati의 전자 안전 시스템이 어떻게 움직이는 지에 대해 안심하고 거의 지각 할 수없는 부드러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보조기구에 회의적이라면, 당신은 스스로에게 그것을 시도해보아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안전망을 갖는 것은 결코 100 % 확실한 일이 아니지만 자전거의 성능 범위를 느낄 때 자신감을 높이는 데는 많은 도움이됩니다. 끈적 끈적한 Pirelli Diablo Supercorsa SP 고무를 장착 한 최고 모델의 서스펜션과 경량의 Marchesini 바퀴가 함께 작동하여 범프 흡수와 제어 사이의 강한 균형을 유지합니다. 4 피스톤 프론트 Brembo 브레이크는 우수한 느낌을 제공하며, 압축 설정을 낮추기 위해 캘리브레이션 한 경우 포크를 상당히 압축 할만큼 강합니다.
도시 타기는 더러운 자전거가 뿌리를 내리는 곳입니다 : 뻣뻣하게 튀어 나온 스포츠 바이크와는 달리, 움푹 들어간 곳을 굴러 다니는 것이 역학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 슬림 한 물리적 인 외관과 환상적인 카리스마가있는 엔진과 결합 된 그 침착성은 Hypermotard가 특히 레인 분할이 합법적 인 캘리포니아와 같은 지역의 도시 경관을 타고 탈을 타고 다니는 재미있는 모터 사이클가되게합니다.
Hypermotard는 실제적인 이유가 전혀없는 심야 탐을 위해 당신을 유혹하는 악몽의 요소를 구체화합니다. 그 위에 너무 세밀한 부분을 두지는 말고, 무서운 "훌리건"라벨이 여기에 더 적합 할 수 있습니다. 휠체어, 멈춤 등의 장난 꾸러기 물건을 당신을 자극하는 오토바이를 묘사합니다. 스킬 셋. 비록 트윈 알루미늄 배기관에서 나오는 강력한 위협과 격렬한 위협이 있지만 Hypermotard의 기능을 탐색하는 것은 보람 있고 흥미 진진한 시도입니다. 고령의 사람들은 협박에 시달렸지 만 고속도로에서 많은 관심을 요구하는 반응이있는 경향이있는 반면 새로운 자전거는 그렇지 않으면 시도하지 않을 수도있는 대담한 움직임을 장려하는 수준의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때로는 그 느낌이 승마의 성능 측면을 초월하여 소파에서 편안함을 떠나고 심야에 타기를 좋아하는 것과 같은 일을하도록 격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의미있는 - 그리고 중요한 다른 수용 -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그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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