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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신스크랩

2020 카르마 Revero GT 첫번째 드라이브

by 더스트캐치 2019. 7. 9.

 

우리는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았고 Bob Kruse는 Launch Mode를 시도해 보려합니다. Karma의 CTO (Chief Technology Officer) 는 "어깨 너머로 끌어 당깁니다 . 우리는 캘리포니아의 얼바인 (Irvine)에있는 카르마 (Karma) 사무소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유료 도로의 졸린 구역에 있으며 일부 속임수에 대해서는 좋은 장소입니다. 나는 2020 카르마 리베로 GT를 주차하고 추가 지시를 기다리고있다.

발사 모드를 사용하면서, 우리 테스트 차의 더 가벼운, 옵션의 22 인치 탄소 섬유 바퀴와 더불어 Revero GT는 4.4 초 만에 60 mph에 부딪 칠 것이다라고 Kruse는 말한다. 우리는 스티어링 휠의 왼쪽 패들 시프터와 스포츠 모드를 동시에 작동시키고 두 페달을 동시에 바닥에 둡니다. 게이지 클러스터에는 종류의 카운트 다운이 표시되어 엔진이 발전기를 스핀 업하고 최대 전력 및 가속도를 제공합니다.

 

 

 

 

 

브레이크에서 떨어져서 그리고 285 / 35R22 Goodyear Eagle F1s가 고속 도로의 먼지 투성이의 어깨에서 견인을 위해 뒤로 싸우는 것에 따라 wheelspin의 터치가있다. (정면은 255 / 35R22 다.) 그들은 빨리 갈고리 다. 그러나 끌어 당기는 것은 복합 형의 전동 장치가 제공해야하는 비트는 힘의 모든 550 파운드 발과 더불어 길의 아래에서 카르마가 서재로 밀어 닥치는대로 좌석에서 우리를 뒤로 밀게된다. BMW는 1.5 리터 3 기통 엔진 발전기를 공급했으며, 6,000rpm으로 꾸준하게 포효하면서 세단의 앞 타이어 뒤쪽으로 배기 가스를 배출했습니다.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가 실행되는 타이밍에 대한 스톱워치가 있습니다. 60 mph에서 멈 춥니 다. 4.9 초. 성능은 전륜 구동 Tesla Model S 와 같은 리그에 있지 않습니다.Ludicrous 모드에서, 그러나 우리 중의 3 명은 차에있다. 그리고 진입은 거칠었다. 나중에 우리 자신과 더 좋은 발사로 4.6 초를 기록합니다. 포르셰는 모든 바퀴 - 운전 Panamera 4 E - 잡종 (그것은 Revero GT를위한 Karma '의 동적 인 기준이었던 4.4 초)을 주장한다 .

 

"2 년 전 우리는 전륜 구동 Revero를 만들었습니다."Kruse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각 앞 허브에 모터를 장착했지만 바퀴를 돌릴 수는 없었습니다. 생산을 위해 프론트 서스펜션을 완전히 재 설계해야했습니다."

Kruse는 거의 3 년간 카르마와 함께했습니다. 그 전에 그는 GM의 성능 부문 을 이끌고 2 세대 Cadillac CTS-V를 제작했습니다 . 예, 좋은 것입니다.. "그것은 Bob Lutz의 생각 이었지만 우리는 그것을 현실로 만들어야했습니다."그는 그날 아침에 우리에게 일찍 말했습니다.

원래 카르마는 헨릭 피스 커의 아이디어였습니다. 중국의 최대 자동차 공급 업체 중 하나 인 Wanxiang Group Corporation 은 2014 년 에 Fisker Automotive 의 잔해를 구입 했습니다.이 회사는 Karma Automotive라는 회사의 이름을 Karma Revero 라는 이름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으로 변경했습니다. 그 이후로 기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르마의 신체 패널은 모두 문을 포함하여 교체되었습니다. 놀랍게도, 후드와 데크 리드 (decklid)에도 철재가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의 디자인 뿌리는 Fisker 일에서 아직도 인식 가능하다, 그러나 새로운보기는 훨씬 현대이고 비율은 청소되었다. Fisker의 "콧수염"그릴은 사라지고 새로운 후드는 더 길며 자동차의 앞 가장자리로 확장됩니다. 옆의 더 많은 형체와 C - 기둥은 decklid까지 확장되었다. 그것은 시각적으로 세단의 fastback 실루엣을 강조하고, 그 어깨를 넓혔다.

 

총체적으로 그들은 차에서 약 400 파운드를 조각 냈다. 그것은 지금 약 5,050 파운드의 무게 또는 유사한 크기의 Panamera보다 약 300 파운드 더 나간다. 알루미늄 센터와 더불어, 옵션의 탄소 섬유 바퀴는 주식 21 인치의 위조 된 바퀴 위에 55 파운드를 저장하고, 60mph에 1/10의 가치가있다, Kruse가 말한다,.

좌석, 센터 콘솔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포함하여 운전자가 보거나 거의 만지는 모든 것이 새로운 것입니다. 진짜 나무의 작은 복용량이 있고 대부분은 부드러운 가죽으로 덮여 있으며 헤드 라이너와 바이저는 Alcantara를 착용합니다. 크롬 바이저 하드웨어는 좋은 터치입니다. Revero '의 두껍고, 가죽의 감싸였던 스티어링 휠은이 초기의 생산 차에서 새롭지 만 미완성이다. 에어백생산 유닛의 뚜껑과 쐐기는 검정색 트림과 일치하는 목재를 혼합하여 착용합니다. 스티어링 칼럼과 코르벳 함 에서 줄기 같은 일부 비트는 빌려 왔습니다 . 그러나 푸시 버튼 시프터와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별개의 제품입니다. 후자는 햅틱 피드백이있는 대형 터치 스크린, Apple CarPlay 및 3D 민감한 스티어링 휠 컨트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갈마의 ​​냉방은 냉기입니다.

Revero GT는 포르쉐가하는 것처럼 편안하고지지가되는 자리에 앉고, 곡선이있는 흙 받이와 긴 후드를 조심하십시오. 앞에는 계기판이 있습니다.이 계기판은 이전 설정을 발전시킨 것이며 디지털 클러스터가 조금 바쁠지라도 속도계가 중심에 있어야합니다. 계측기는 요 율, 토크 및 간단한 아날로그 스타일 타코미터를 포함한 수십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컨트롤과의 인터페이스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터치 스크린의 메뉴는 직관적입니다.

2 개의 스티어링 휠 장착 패들을 사용하여 파워 트레인을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왼쪽은 스텔스, 서스테인 및 스포츠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하는 데 사용되는 반면 오른쪽은 3 단계의 재생 제동을 제공합니다. 스로틀 맵핑은 전반적으로 완벽하며 스포츠 모드에서는 반응이 빨라지고 스티어링에 약간의 무게가 추가됩니다.

 

맞춤 과 마무리는 Porsche Panamera 표준에 달하지 는 않지만, 회사의 이전 제품보다 가벼운 해이며 Corvette 또는 Aston Martin Rapide 와 같은 지역에 있습니다. Aston처럼, Revero GT는 4를 앉고 후부 좌석은 단단하다.

내부적으로 Revero GT는 2.0이라고 불립니다. 그것이 Fisker Karma 에 의거했던 Karma Revero에 의거하지만(1.0), 크루즈 (Kruse)와 그의 엔지니어 팀은 2 년 동안 자동차의 많은 부분을 리엔지니어링하여 전체 전면 구조와 대부분의 파워 트레인을 대체했습니다. 새로운 부품에는 BMW i8 의 3 기통 엔진 과 훨씬 더 많은 에너지 밀도를 갖춘 더 가벼운 28kWh 니켈 - 망간 - 코발트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이 좌우로 벡터 전력을 공급할 수있는 2 개의 전기 모터가 포함 됩니다. 총 출력은 403 마력에서 536 마력으로 뛰었으며 EV 범위는 최대 80 마일입니다.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세단의 정교함과 주행 및 핸들링 역학이 크게 개선 된 것입니다.

전에 배터리 팩은 자동차의 등뼈 아래로 달려서 무게 중심은 낮지 만 꽤 많은 실내 공간을 차지합니다. 두 개의 전동기는 뒤쪽에 장착되어 있으며 후방 타이어에 자동차 중량의 53 %를 담는 단일 속도 변속기를 통해 후방 차축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약간의 단단한 모퉁이에서 인상적인 손잡이와 4 륜식의 독립적 인 매달리기가 평평하게있다.

캘리 포니 아주 오렌지 카운티의 매끄러운 2 차선에서 Revero의 섀시는 단단히 느껴지고 차는 길 위에서 촘촘하고 단단한 느낌을줍니다. 삐걱 거리거나 딸랑이가 없으며 컨트롤에는 우리가 기대하지 않았던 만족스러운 세련미가 있습니다. 조종석과 좌석을 통해 아스팔트의 표면을 느낄 수 있지만 조잡하지는 않습니다. Revero의 커다란 프런트 타이어에 대한 큰 영향조차도 구조를 통해 떨리지 않습니다.

 

그 소소한 타이어 sidewalls와 후부의 매달리기 여행의 부족한 3.5 인치를 고려하면서, 갈마의 섀시 튜닝은 계시 다. Sachs의 새로운 충격은 매우 부드러운 주행과 인상적인 신체 제어를 제공합니다. 리베로 (Revero)는 고속도로 확장 관절을 통틀어도 멈추지 않습니다. 비정상적으로 파문을 일으킨 도로의 한 특정 섹션에서 리어 서스펜션은 약간 미약 해지고 조금 더 빨리 정착 할 수 있지만 안정성을 해치지 않습니다. Brembo가 제공하는 브레이크는 페달에서 조금 감탄하면 강력하고 조정하기 쉽습니다.

스텔스 모드에서는 EV입니다. Sustain 모드는 25 mph의 3 기통을 포함하지만 엔진 작동이 부드럽기 때문에 소리를들을 수 없거나 켜지거나 꺼지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타코미터가 없으면 달리는 시점을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은 Fisker Karma와 완전히 대조를 이룹니다. Fisker Karma는 자동차가 움직이기 시작하자마자 GM의 다소 거친 4 기통을 사용했습니다. "트랙터처럼 들렸습니다."Kruse가 말합니다.

Revero GT에서는 엔진 속도가 스로틀에 의해 제어되지 않으며 자동차의 바퀴에 직접 전력을 공급하지 않습니다. 보통 배터리를 가동하는 발전기를 돌리면 단지 1,500-1,800 rpm으로 작동합니다. 서스테인 모드에서 카르마는 총 360 마일 (가솔린 280 마일)의 EPA 등급과 70 MPGe, 23 가지 MPG 등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로틀을 스포츠 모드에 놓으면 파워 트레인이 시작 모드에서와 같이 반응합니다. 인상적인 서지의 힘과 BMW 3 기통의 소음은 6,000 rpm까지 상승합니다. 100mph에서 Revero GT는 잠겨 있고 실내는 인상적으로 조용합니다. 전기 모터가 더 빨리 회전 할 수 없기 때문에 최고 속도는 125mph입니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12,300 rpm으로 회전하고 있으며, 13,000에서 최대입니다.

우리가 차를 소유했다면 대부분 Sustain 모드에서 Regen 2에 브레이크를 달아서 운전할 것입니다. 높은 수준의 정교함, 운전의 용이성 및 강력한 성능을 갖춘 쾌적한 타협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LA에서 베가스까지 Revero GT를 몰아가는 것을 주저하지 않을 것이지만 길을 따라 가스 정지가있을 것입니다.

올해 초 Revero GT는 상하이 오토 쇼 에서 두 가지 섹시한 미래 지향적 인 개념과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 캘리포니아의 리버 사이드 (Riverside)에 위치한 카르마 오토모티브 (Karma Automotive)의 새로운 조립 공장에 건설 될 예정이며이 회사는 연간 약 500 달러를 약 135,000 달러에 판매하기를 희망하고있다. 차는 Karma가 동적으로 바람직한 기계를 제작할 수있는 것을 증명한다. 그러나 그것은 회사의 가득한 EV 미래가 실현 될 때까지 정말로 단지 stopgap 다. 이 계획은 완전히 새로운 섀시와 테슬라 형 평면 배터리 팩으로 2021 년까지 BEV 세단을 도입 할 계획이다. 내부적으로 그들은 3.0이라고 부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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