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ER d' ALENE, 아이다 호 - 미래의 3 행 가족 크로스 오버 리뷰 에서 2020 현대 팔리 세이드 라는 이름을 많이들을 예정 입니다. "이 인테리어는 현대 팔리 세이드 의 프리미엄 느낌이 없습니다 "또는 "이것은 팔리 세이드 보다 비싸지 만 장비는 줄었습니다." 그게 바로 3 열 크로스 오버의 구매자가 될 모든 상자를 확인하는 포괄적 인 항목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제 팰리 세이드는 새로운 것이지만, 현대 는 첫 타석에서 홈런을 치는 것과 같지 않다 . 잊혀지지 만 합리적으로 경쟁이 치열한 베라 크루즈 는 2007 년에 그 장면을 휩쓸었고, 그 후 3 줄로 된 산타페
(2019 년 XL로 알려짐). 둘 다 공통적 인 결함이있었습니다. 경쟁자보다 덜 공간적이었고, 운전하기에 좋지 않았으며, 스타일을 지정하면 군중에서 눈에 띄지 않게되었습니다.
그것들 모두는 Palisade로 정정되었지만, Hyundais 과거에 의해 설정된 바를 능가하는 것이 목표가 아닙니다. 현대의 가장 새로운 3 열 크로스 오버는 Santa Fe XL (3 인치 더 길고, 3.6 인치가 넓으며, 3 열 뒤에 4.5 큐빅 피트 가 더 크다)보다 상당히 크지 만, 더 관련성이있는 묘기는, 행 경쟁자들. Subaru 상승, Honda 조종사, 토요타 하이랜더와 마즈다 CX-9에 그 치수를 비교했을 때 우리가주의했던 무엇인가이었다, 그러나 직접 경험할 때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줄을 포함하여 각 줄에 6 피트 이상의 누군가를 동시에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녀는 훨씬 편안해집니다). 좌석의 최하위 행은 산타페 XL에 있었던 곳에서 상당히 인상 된 좌석 바닥 덕분에 충분한 헤드 룸 및 다리 아래 받침대 ( 새로운 포드 탐색기와는 다름 )를 제공합니다.
그 SUV의 핵심 결함 중 하나 였지만, 인기있는 두 번째 줄 선장의 의자가 장착 된 경우에도 여섯 명이 수용 할 수있었습니다. 세 번째 줄에 여분의 시트 벨트를 추가하면 (여분의 너비와 함께) 제품 기획 관리자 인 트레버 라이 (Trevor Lai)에 따르면 표준 2 열 벤치 시트가 8 인승으로 이어지는 것이 중요하다고합니다.
또 다른 목표는 특히 세 번째 줄 뒤에있는 확장 된화물 지역을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Lai는 자신과 다른 제품 기획자들이 Honda 가 이전 세대의 파일럿 이 75 번째 쿼터를 3 번째 줄 뒤에 넣을 수 있다고 광고하는 것을 분명히 기억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 따라서 엔지니어들은 80 쿼트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 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대신 100 개의 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2 개의 점보 골프 가방과 다수의 기내 반입 수트 케이스와 동일합니다. 이동식 플로어 패널은 추가적인 공간을 열어 압연 용 카고 커버를 쌓을 수 있습니다.
Palisade의 두 개의 뒤쪽 행에있는 공간 문제도 아닙니다. 각 바깥 쪽 좌석 옆에는 2 개의 컵 홀더가 있고 천장에는 환기구가 있으며 뒤쪽에는 2 개의 USB 포트가 있습니다 (SEL 및 Limited). 두 번째 열 좌석은 좌석 어깨와 좌석 쿠션 바닥에있는 두 개의 중복 단추 중 하나를 눌러 앞으로 미끄러집니다. 결과적으로 세 번째 열의 틈은 커질 수 있지만 내부로 올라가는 데 도움이되는 C 기둥에 통합 된 독특한 그랩 핸들이 있습니다. 세 번째 줄의 사각형은 또한 등반 할 때 사용할 두 번째 손잡이 역할을하도록 의도적으로 고안되었습니다. 인정 있는.
명백하게,이 포장과 후부 좌석 특징 내용의 많은 것은 2020의 기아 텔 라이드 와 공유된다동일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실제로, 당신이 그들의 specs를 보는 경우에, 그들이 형제애 쌍둥이다는 것을 확실히 명백하다. 기아 인해 boxier 후방 형상 단지 조금이라도 더 넓은 것이다. 지형지 물 내용도 매우 비슷합니다. 다른 사람보다 운전하는 것이 더 나을 경우,주의를 기울여 뒤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팔레스타인이 기아가 얻지 못하는 것들이 몇 가지있다. 하나는 사용할 수있는 접이식 제 3 열과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디자인을 변경하는 Limited의 표준 전 디지털 계기판입니다. 당신은 또한 눈에 띄게 변칙적이지 않은 진정한 의미의 푸시 버튼 전자식 변속 레버를 Honda와 같은 수준의 영리한 소품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센터 콘솔의 공간 절약으로 제공합니다.
궁극적으로 텔 라이드와의 차별화 요소는 팰리 세이드의 스타일링입니다. 실제로, Hyundai '의 나머지 SUV 정렬에서 그것을 많이 차별화하는 It 's가 또한있다. 수석 수석 디자이너 크리스 채프먼 (Chris Chapman)은 대부분의 제조업체 라인업을 러시아어 중첩 인형 (같은 모양의 점차 커진 버전)과 동일시합니다. 대조적으로, 현대는 체스 세트에 더 가까운 무엇인가 가려고 노력하고있다 - 각각은 다르지만 공통 요소를 공유한다. 이 체스 판에서 Palisade는 왕입니다. 얇은 LED 조명 아래의 오목한 부분에 숨겨진 그릴 모양과 헤드 라이트 클러스터에서 유사점을 볼 수 있습니다. Palisade에서는, 그 등불은 그 집단으로 폭포가되어 몸의 일을 해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몇 가지 상호 연결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솔직히 Palisade에서 끔찍한 일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마도 너무 많이, 특히 다진 흙 받이 불길과 제한된 여분의 빛나는 그릴 서라운드가 있습니다. 텔 라이드는 더 깨끗해 졌을 것이고 나이는 더 좋아질 것이지만,이 순간 Palisade는 더 훌륭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그것은 분명히 내부의 경우입니다. 포인트를 얻기 위해 가짜 목재 트림의 거대한 좁은 길에 의지 할 필요가없는 뚜렷한 고급품 외관이있는 곳입니다. 부드러운 터치 표면과 고품질 스위치 기어와 함께 돌진, 도어 및 센터 콘솔에 잘 생긴 질감의 트림 조각이 있습니다. 제한된 황갈색 인테리어에는 "목재"트림이 있지만, 현대적인 느낌을 내기 위해 겉으로보기에 새겨진 라인이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의 설계자들은 "요트의 고요함"을 불러 일으키는 것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요트를 소유하지 않았으므로 성공했는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그러나 인상적인 Harman / Kardon 오디오 시스템으로 Sirius XM의 Yacht Rock Radio 사운드는 합리적으로 맛있었습니다.
일반적인 대시 레이아웃은 사용자 친화적 인 기술 인터페이스와 마찬가지로 Telluride에서 찾을 수있는 것과 유사합니다. 8 인치 터치 스크린은 표준으로 10.25 인치 (아래 참조)이지만, 텔 라이드의 배치와 달리 iPad 대시 모양에 불리한 사람들은 Palisade가 계기판 카울. Hyundai와 Mercedes가 그들의 각각의 모양을 동시에 개발하고 있었던 이래로 그것은 확실히 우연의 문제 인 메르세데스 의 최신의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고급 한 표정 이다. 고상한 마음은 똑같이 생각합니다. 당신은 또한 더 작은 깔끔한 수준을 선택하는 것에 의해 많이 잃지 않는다 - Palisade는 항상 comparably하게 가격을 붙이게되었던 조종사, 상승 또는 Explorer 보다 조금 세련되고 호화로운 것처럼 보인다 .
그러나 우리는 바퀴 달린 뒤보다 응답 성이 좋고, 편안하거나, 강력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텔 라이드와 마찬가지로 팔리 세이드 (Palisade)는 나쁜 습관이없는 균형 잡힌 운전 경험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특히 기억에 남을만한 것들을 잊어 버립니다. 효과적으로 세그먼트에서 구매자의 대다수에 의해 설정된 막대에 도달합니다.
3.8 리터 V6 엔진은 일반 오토 및보다 효율적인 앳킨슨 사이클에서 작동 할 수있어 많은 전력 (291 마력, 262 파운드 피트)을 생산하며 합리적으로 효율적입니다 (EPA 추정 21 또는 22 mpg) 그러나 그것은 세그먼트에서 대부분의 다른 차량과 동등한 속도로 궁극적으로 가속을 생산합니다. 조타는 정확하고 스포츠 모드에서 약간의 추가 노력을 얻지 만 운전 경험에 특별히 관여하지는 않습니다. 유사하게, 매달리기는 신체 움직임을 capably 히 제어한다. 그리고 주식 타이어는 포장 도로 (또는 심지어 풀 렸던 자갈)를 쥐는 것의 좋은 직업을한다. 그러나 다시, 더 풍미를 찾고있는 그것들은 진지하게 마즈다 CX-9 또는 강력한 새로운 2020 포드 탐험가를 고려해야한다 .
아이다 호 북부에서 처음으로 주행하는 동안, 20 인치 휠을 타고 시승하는 차량에도 불구하고 서스펜션은 가난한 도로를 잘게 쌌습니다. 충돌 충격이 없었으며 비슷한 shod 차량과 달리 현가 장치가 지나치게 탄력적이어서 타이어 측벽이 적게 차지하는 것을 보완하지 못했습니다. 제한된 차량 또는 견인차를 선택하는 것은 특별하게 기계적으로 제어되는 리어 쇽 업소버가 장착 된 여분의 중량물이나 견인 트레일러를 보완하는 자체 수평 조절 식 리어 서스펜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Palisade가 Santa Fe XL을 일삼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Santa Fe XL은 적재가 끝나면 범프가 멈추는 경향이 매우 정교합니다. 중간 구석 범프로 튕겨져 나옵니다.
실제로 Palisade는 Santa Fe XL보다 훨씬 완벽하게 우수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대체품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뛰어난 가치 (32,595 달러에서 시작하여 47,445 달러에서 더 많은 기능을 얻게됩니다), 긴 보증 기간 (5 년 제한, 10 년 제한 보증 ) 등 브랜드에 오래 소비자를 매료시킨 똑같은 현대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대 산타페이는 최고 수준 의 신뢰도 (탁월한 산타페를 획득했다)와 탁월한 안전성 인증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표준 안전 기술이 있으며 현대는 IIHS 의 탑 세이프티 픽 + 상을 기대하고 있다. .
틀림없이, 그 모든 것들이 Kia와 꽤 많이 공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Palisade와 Telluride 사이에, 형제 쌍둥이들과의 3 행 가족 교차 검색을 시작하고 끝내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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