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CLS 클래스는 기본적 경쾌한 프로파일 및 이에 따른 감소 된 실용성 세단 인 "포 도어 쿠페"의 개념을 개척했다. 그것은 개념이 매우 성공적이기 때문에 심지어 기존의 세단 형 자동차조차도 기존의 3 박스 전신기보다 훨씬 매끄러운 모델입니다. 2019 메르세데스 - 벤츠 CLS 450 과 AMG 는 여기에서 볼 (53)은 모두 새로운, 제 3 세대 모델이다. 우리 눈에는 아직 가장 세련되고 가장 진정한 쿠페 형 자동차입니다. 메르세데스 전체에 퍼져있는 유사한 스타일이 주어진 지금은 덜 특별하지만
새로운 CLS는 여전히 내외부를 볼 수있는 절묘한 차입니다. 우리 사무실 밖에서 주차되었을 때 우리는 도울 수 없었지만 창밖을 응시했습니다. 그러나 그 외관을 능가하는 것은 impeccably하게 만들어진 고급 차종이다. 그것은 인상적인 기술을 가지고있다. 그것은 그 오두막집 A7 와 Porsche Panamera 와 같은 그 고급 세단 / 쿠페 경쟁자에 호의적으로 쌓아 올린다 .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일부는 CLS에서 의심스러운 가치를 보게됩니다. E-Class 보다 실용적이지 않고 넓지 만 훨씬 많은 비용이 든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유행에 대한 대가를 지불해야합니다. 최신 CLS로는 최소한 당신은 그 댓가로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습니다.
2019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CLS는 2019 년에 완전히 새로운 제품으로 첫 번째 드라이브 리뷰 에서 강조했습니다 . 그것은 원래의 CLS가 세계에 소개했던 친숙한 세단 형 자동차 / 쿠페 형체를 유지한다. 그러나 메르세데스 최신 디자인 미학으로 최신 정보가 업데이트되었다. 실내는 효과적으로 최신 E - 학급 인테리어를 채택한다. 그러나 최신 MBUX 기술 인터페이스를 채택하지 않는다.
기계식으로, 최신 E - 학급과 공유되는 새로운 플랫폼이있다. 그러나 큰 뉴스는 두포의 아래에서 인 것이다. V8 엔진은 없어졌으며, 대신 에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페어링 된 새로운 터보 차저 인라인 6 엔진 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 결과는 우수한 성능과 연비 입니다.
CLS 인테리어 및 차량용 기술은 어떤 제품입니까?
그 디자인이 효과적으로 E - 학급과 공유되지만 그것은 오두막이 화려하다라고하는 사실에서 벗어나지 않는다. 무엇보다 매끄러운 CLS와 잘 어울립니다. 유기농 커브는 하이테크 스크린을 충족 시키며 호화로운 나무, 부드러운 가죽과 풍부한 금속은 눈과 손가락을위한 잔치입니다. 그것은 아주 특별합니다. 또한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압도 할 수있는 차량용 기술에 덜 매혹적입니다. 그것은 이전의 메르세데스 기술 인터페이스 다. 더 단순하고 더 직관적 인 시스템을 대체하는 링크와 향상된 인터페이스와 추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보다 정교한 최신 MBUX 인터페이스 사이의 누락 된 링크 인 것처럼 느껴진다. CLS 시스템의 UI는 MBUX와 매우 비슷하지만 컨트롤 노브 위로 움직이는 이상한 광택 터치 패드를 유지합니다. 둘 다 어색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MBUX와 달리 12.3 인치 메인 디스플레이는 터치 스크린이 아닙니다. 우리는 MBUX이 내년 또는 2021 년 CLS에 나타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능 내용면에서 모든 CLS는 12.3 인치 메인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되지만 두 번째는 전통적인 게이지 팩을 대체하는 옵션입니다. CLS에는 또한 2 개의 USB 데이터 포트, Apple CarPlay, Android Auto 및 통합 탐색 기능이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옵션으로 헤드 업 디스플레이, 무선 충전 (3 번째 충전 전용 USB 포트 추가), 차량용 WiFi, 위성 라디오, 13 스피커 Burmester 사운드 시스템, 25 스피커 Burmester 하이 엔드 3D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
CLS는 얼마나 큰가요?
CLS는 그것이 대체하는 자동차보다 약 2 인치 길다. 그러나 실제로 운전하면 작아 진다고 느낀다. 좋은 일이다. 내부의 방은 근본적으로 같은, 떨어져서 더 엄격한 후부의 헤드 룸을 제외하고, 그것은 명확히 좋은 물건이 아니다. 평균 높이의 사람이라 할지라도 조금 뒤쪽에 끼 이는 느낌이 들며, 앞쪽으로 키가 큰 운전수가 있으면 다리가 꽤 조여 질 것입니다. 앞쪽의 헤드 룸은 그렇게 좋지 않다. 그리고 좌석은 조금 너무 낮게 느껴질 수있다 - 운전자를위한 좌석 조정의 무리에도 불구하고, 좌석은 배후에서 충분히 앞이나 뒤쪽으로 충분히 기울지 않는다. headroom-sapping sunroof를 옵션으로 만드는 것이 좋은 생각입니다.
즉, 6 피트 3의 운전자가 여전히 안락하게 실내에 들어갈 수 있다고했습니다. 그래서 예, CLS는 전통 세단 형 자동차와 비교되면 꽤 갑갑해진다. 그러나 이것은 CLS와 같은 "4 도어 쿠페"에 대해 지불 된 고유 가격이기도하다. 그것은 기능 이상의 형식입니다.
마찬가지로 트렁크는 11.9 입방 피트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이전보다 조금 더 많다. 그러나 또한 꽤 쿠페와 같다. 이 크기의 대부분의 세단은 13 ~ 15 입방 피트 범위입니다.
CLS의 성능과 연비 란 무엇입니까?
두 가지 CLS 모델이 있는데 두 모델 모두 다른 엔진에 해당합니다. CLS 450은 3.0 리터 터보 차저에 의해 제공됩니다 인라인 여섯 자동 아홉 속도와 48 볼트 온화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EQ 부스트)와 짝을 (22 마력과 184 파운드를 가속화하면서 전기의 아주 짧은 샷을 제공합니다 -feet of torque)뿐만 아니라 연비 향상. 이 시스템은 또한 교대를 부드럽게하고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특정 조건에서 엔진을 일시적으로 끄는 항해 모드를 허용합니다. 총 시스템 출력은 강력한 362 마력과 369 파운드 - 피트의 토크입니다. 메르세데스는 표준 후륜 구동으로 5.1 초의 0-60 시간을, 4Matic 전륜 구동의 선택 사양으로 4.8 초를 예상합니다.
그것의 성능을 감안할 때, 연비는 24 mpg 도시, 31 mpg의 고속도로와 RWD와 결합 된 26 mpg에서 예외적입니다. 4Matic은이 추정치를 23/30/26으로 만 낮 춥니 다. 우리는 CLS 450 4Matic에서 이러한 견적을 실제로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고속도로 주행에서 다양한 31.3 mpg를 평균했습니다. AMG CLS 53 429 hp와 384 파운드 피트를 생성 EQ 부스트 인라인 개의 향상된, AMG 튜닝 버전을 얻는다. 그것은 독점적으로 9 - 속력 자동과 4Matic와 쌍으로하게된다. 메르세데스는 4.4 초의 0-60 시간을 예상한다. 연비 예측은 여전히 21/27/23에 상당히 좋습니다. 오래되었던 CLS 63와 유사한 더 진지한 AMG 모델을 찾는 그것들을 위해, 메르세데스는 그것을 새로운 AMG GT 4 - 문으로 효과적으로 바꾸었다 .
CLS는 무엇을 운전하고 싶습니까?
오래되었던 CLS 550 가 고전적인 메르세데스 고성능의 순양함과 중단되었던 CLS 63를 고전적인 AMG 헤비급 망치와 같이 몰 았던 반면 새로운 버전은 더 작고 가벼운 느낌을 준다. 그것은 언더 스티어에서 씻지 않으며, 불쾌한 중앙의 충돌 위에 최고의 평정을 유지하지 않고, 우리 산악 도로 평가 길의 단단한 모퉁이 사이에서 행복하게 몸을 휘저었다. 그것은 정당하게 아주 재미있다. 그리고 "쿠페"기술자는 그 스타일에 관해 그 추진의 경험에 많이 적용된다.
CLS 450은 조향 핸들링으로 인한 선회가 새롭고 예리하며 여행을 통해 직접적이고 정밀하게 진행됩니다. 컴포트 모드에서도 손으로 바퀴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는 CLS 450을 뒤 흔드는 동안 컨트롤을 향상시키기위한 적절한 노력으로 다이얼을 돌립니다. 우리는 에어 바디 컨트롤 (Air Body Control)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 (adaptive air suspension)으로 차를 테스트했습니다.이 서스펜션은 모서리를 통해 차량 높이를 유지할 수있는 마법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3 가지 탄력성 설정 (편안함, 스포츠 및 스포츠 +)을 제공하지만 정확히 어느 것도 플러시가 아닙니다. Even Comfort는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고주파 영향에 더 민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당신이 길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아직도 매우 편안하다. 그러나 20 인치의 바퀴가보다 적게 용서하기를 기대해라.
AMG CLS 53에서는 모든 것이 더 증폭되었습니다. 그 엔진의 소리는 배출에 의해 더 많이 지배된다. AMG-tuned하게 된 9 - 속력 전달에서 변화는 배후의 4 개의 배출 팁에서 blats를 만난다. 조향 장치는 더 강하고 반응이 좋으며 도로 표면에 대해 좀 더 의사 소통이 가능합니다. 딱딱하고 젖은 모서리에서 가속 할 때 뒷쪽에서 약간의 다람쥐를 끌어낼 수있었습니다.
엔진 측면에서 볼 때, CLS 450의 인라인 6은 기존의 V8 구동 형 CLS 550의 부드럽고 힘없는 힘 전달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CLS 53도 구형의 동일한 가청 조작 및 슬레지 해머 가속 기능을 확실히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CLS 63은 뛰어난 성능과 상당히 우수한 연비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인라인 6에 내재 된 매끄럽고 기계적인 느낌을 제공하면서, 그 자체로 매우 특징적입니다. CLS 450의 스로틀 반응은 특히 날카로운 반면, 9 단 자동 변속기의 변경 사항은 필요할 때마다 발생합니다 (즉, 즉각적인 것은 Eco, Comfort, Sport 또는 Sport + 모드에 따라 다릅니다). EQ Boost 시스템에 관해서는,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알아 차리지 못합니다, 이것은 좋은 것입니다. 또한 자동 정지 / 시작 시스템을 감지하기 어렵게 만든다.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CLS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가격은 995 달러의 요금을 포함 해 CLS 450의 경우 70,195 달러부터 시작됩니다. 4Matic 전 륜구동은 2,500 달러가 추가됩니다. AMG CLS 53은 $ 80,895부터 시작합니다.
기본 CLS 450에는 표준 19 인치 휠, 어댑티브 댐퍼, 선 루프, 조절 가능한 스포츠 배기 장치, 사고 회피 기술 (아래 안전 섹션 참조), 전체 LED 외부 조명, 핸즈프리 파워 트렁크 리드, MBTex 프리미엄 비닐 내부 트림, 64 색 주변 조명, 12.3 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USB 데이터 포트 2 개, Apple CarPlay, Android Auto 및 실제와 통합 된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트래픽 리포팅 과 3 년 간의 오버 에어 맵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수만 가지 가치의 선택형 부가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CLS 450 테스트 카는 가열 된 암 레스트, 차량용 공기 청정기 (우리는 끄집어 냈다.), 자동 주차, 여분의 소음 제거 및 5,200 달러 Burmester 하이 엔드 사운드 시스템과 같은 경박 한 덕분에 미친 $ 95,950의 비용이 든다. . 대조적으로 우리는 Air Body Control, 환기 된 앞 좌석, 두 번째 12.3 인치 계기판, 적은 Burmester 사운드 시스템 및 가치있는 운전 보조 패키지와 같은 여전히 많은 옵션을 사용하여 거의 $ 80,000의 가벼운 CLS를 만들었습니다. 유사하게 갖추어 진 AMG CLS 53은 여전히 $ 95,000 미만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CLS가 옵션과 함께 거칠게 들리면 극도로 비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반드시 그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 는 메르세데스 CLS 450 과 AMG CLS 53의 Autoblog 에서 사양, 기능 및 현지 가격에 대한 완전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
CLS의 안전 장비 및 충돌 등급은 무엇입니까?
모든 2019 CLS에는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 사각 지대 경고, 안정성 제어 시스템에 내장 된 교차 바람 지원, 운전자 부주의 경고 시스템 및 비상 통신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 2,250의 운전자 지원 패키지는 보행자와 물체와의 충돌을 피할 수있는 전 방향 교차 교통과 조향 보조를 감지 할 수있는 향상된 전방 충돌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이 두 가지 모두 고유 한 기능입니다. 또한 차선 유지, 향상된 맹점 경고 시스템, 고급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조향 보조, 자동 속도 제한 조정 포함) 및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사용하여 속도를 줄이는 이유를 감지합니다.
CLS는 타사 에서 충돌 테스트 를 하지 않았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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