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d, Ore. - Chevy의 새롭게 디자인 된 하프 톤 Silverado에 대한 반응 은 기껏해야 소리를 내지 않았다. 새로운 1500 은 확실히 능력이 있지만, Ram과 Ford의 경쟁자들 과 경쟁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 2020 Chevrolet Silverado HD 모델은 근본적으로 다른 목적을 위해 제작 되었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다른 스토리입니다.
많은 사람들 은 트럭을 원하기 때문에 단순히 1500을 삽니다. 스타일이나 때때로 가용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조적으로, 대형 모델의 구매자 에게는 트럭이 필요 합니다. Chevrolet에 따르면, HD 구매자 중 90 %는 트레일 링을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트레일 링 (trailering)"으로 우리는 먼지 자전거 또는 작은 저음 보트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작년에 미국에서 판매 된 약 10 만 대의 5 번 바퀴 RV 예고편 중 하나와 같이 큰 일을 이야기합니다. 실제로 2018 년은 RV의 세 번째로 큰 판매 연도였습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Silverado 2500 및 3500 과 같은 대형 트럭의 중요성이 커 졌습니다.
이러한 차이점은 Silverado 모델의 판매 조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프로 그릴 계획이라면, 1500 년대 판매 믹스는 벨처럼 보일 것이며 중급 LT와 RST는 볼륨 판매자가 될 것입니다. HD 모델은 볼을 닮은 그래프와 정반대입니다. 기본적으로 기업들은 Work Truck과 Custom을 구매하지만 레크리에이션 바이어는 LTZ와 High Country를 토핑합니다. 이와 같이 2020 년 Silverado HD를 처음으로 운전할 때 우리는 신형 6.6 리터 가솔린 V8과 HD의 볼륨 판매 조합 인 Custom을 테스트했습니다 . 선택 사양 인 디젤 엔진 이 장착 된 승무원 운전석입니다 .
이제 알았 듯이 2020 Silverado HD의 모든 버전은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을 얻었습니다.이 스타일은 논란의 여지가 많았습니다. 어떤 경우 든 지붕과 떨어져있는 모든 신체 패널이 이제 HD에서만 고유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꽤 많이 공유되었지만, 이미 언급했듯이 여기에서 중요한 기능이기 때문에 나중에 더 많이 공유합니다.
이를 위해 2020 년 Silverado HD는 Chevy의 박스형 레일 프레임 디자인의 향상된 버전을 얻었습니다.이 모델은 더 많은 하중을 처리 할 수 있도록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승무원 택시 모델에서 더 큰 실내 공간을 위해 5.2 인치가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프론트 액슬이 크고 견고하며 프롭 샤프트가 30 % 더 큽니다. 다섯 번째 휠 연결은 이제 공장에서 직접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딜러 는 트럭의 뒷부분을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다섯 번째 휠 연결부를 프레임에 연결하고 침대에 구멍을 뚫습니다.
프레임 안에는 이제 후드 밑에서 재배치 된 디젤 (디젤 배기 유체) 탱크가 있으며 이제 디젤 엔진에 인접한 필러에 부착됩니다. 전자 DEF 계기도 계기판에 추가되었습니다. 디젤 엔진 소유자는 표준 엔진 블록 히터와 그 콘센트를 왼쪽 하단 범퍼에 깔끔하게 통합해야합니다. 2020 Silverado HD와 플러그가 그릴에 꽂혀 있지 않습니다.
Silverado는 또한 최초의 대형 트럭입니다.전 륜구동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4x4 모델의 자동 모드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이 후륜 미끄러짐을 감지하면 전방 액슬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광고 된 것과 똑같이 작동 함을 발견했습니다 .
디젤 엔진 자체에 관해서는, 이전과 같이 1,600 rpm으로 2,800 rpm과 910 파운드 - 피트의 동일한 445 마력을 생산하는 6.6 리터 V8 리턴. 더 큰 팬과 후드 스쿠프 덕분에 냉각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특히 "힘들게 지낸 후에 엔진이 자동으로 냉각되어 엔진이 정상적으로 냉각 될 때까지 엔진을 계속 작동시킵니다. 일.
결정적으로, 디젤은 또한 새로운 표준 10 단 자동 변속기를 얻습니다. 이렇게 많은 기어를 사용하면 기어 사이의 간격이 줄어들어 능력, 효율성 및 내부 평온함과 관련하여 견인시 큰 도움이됩니다. 큰 장비가 18 단 변속기를 가질 수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포드와 램 대형 디젤 엔진은 2019 년에 6 단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2020 Ford Super Duty는 가스 및 디젤 엔진 모두 10 단 변속). 상부 트림에 포함 된 배기 브레이크 기능은 또 다른 귀중한 견인 기능입니다.
더 한층의 비교를 위해, 시보레 Duramax 디젤은 크게 2,800 rpm로 450 hp와 1,800 rpm으로 935 lb-ft를 생산하는 포드의 6.7 리터 V8과 맞 춥니 다. ( 2020 년에는 더 많은 전력 가스 옵션이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2 개의 6.7 리터의 인라인 6 대의 엔진을 제공하는 것에 따라 램은 다른 이야기 다. 램 2500 만 실버라도 2500 포기, 2,800 rpm에서 1,700 rpm에서 850의 lb-ft에서 370 마력을위한 좋은 버전을 가지게 될 수 F-250 과 유사한 가격 태그를 들고 자신의 디젤 옵션에도 불구하고 명확한 성능상의 이점을. 램 3500은 850의 lb-ft 디젤뿐만 아니라 2,800에서 400 마력에 좋은 헤드 라인 - 부여 잡고 "높은 출력"버전과 1,800에서 1,000의 lb-ft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작은 디젤보다 약 2,700 달러 더 비싸다. 그래서 Ram의 토크 자랑하는 권리는 문자 그대로의 비용으로 온다.
그리고 실제로, 이것은 Ram, 그리고 더 적은 학위 인 Ford에게 당신이 최대 용량을 얻기 위해 옵션 박스를 점검 할 것을 요구하는 한 가지 예일뿐입니다. 반면에 Chevrolet은 하나의 (큰) 크기에 훨씬 가깝습니다. 포드 또는 램이 특정 모델 / 택시 / 엔진 / 액슬 / 옵션 조합에서 약간 더 높은 최대 탑재량 또는 견인 용량을 가질 수 있지만 Chevy는 일반적으로 최소 및 최대 범위 중 작은 범위로 기능의 상위 기준에서 시작합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탑재량과 견인력면에서 가장 중요한 테이크 어웨이입니다. 그 일반 택시 Silverado 3500동급 최강의 35,500 파운드 최대 견인 용량을 이중으로 제공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부적합합니다. 적절한 조합으로 올바른 트럭을 선택하는 것은 개인적인 필요에 달려 있으며 아마도 스프레드 시트가 필요하며 대개 수 백 파운드에 불과합니다.
표준 용량의 Silverado HD 가솔린 엔진이 최대 용량을 필요로하지 않으면 심각하게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그것은 직접 분사, 변화하기 쉬운 판 타이밍과 더 높은 압축비를 특징으로하고있는 철 블록과 알루미늄 머리와 더불어 모두 새로운 6.6 리터의 V8 다. 그것은 더 긴 스트로크 덕택에 401 hp와 무려 464 lb-ft의 비트는 힘을 낸다. 나이 들었던 6.0 리터는 단지 가스 포드 (6.2 리터의 V8, 385 hp, 430의 lb-ft)와 가스 램에 의해 진지하게 그것에게 만들어 줬던 단지 360 hp와 380의 lb-ft를 관리했다(6.4 리터의 V8, 410 hp, 429 lb-ft). 근본적으로, 시보레는 가장 나쁜 것에서 처음으로 갔다. 6 단 자동 변속기에 여전히 부착되어 있습니다. 포드도 그렇지만 램은 8 단 변속기를 사용한다.
학사 산 (Mount Bachelor)과 벤드 (Bend) 마을 주변의 오레곤 중앙에서 시운전을하는 동안 우리는 가스 엔진이 단지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은 덜 강력하지만 더 가벼운 1500에서 찾을 수 있듯이 진정한 빠른 가속도를 얻지 못합니다. 우리가 Ram과 Ford와의 비교 운전이 실제로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더라도, 그것은 상당히 견고한 표준입니다. 시보레 이점을 보여줘.
마찬가지로, 트레일러와 흙 떨이 기의 12,000 파운드 조합 (위 사진)에 걸렸을 때, 그것은 일을 능히 수행 할 수 있었지만, 거의 두 배의 토크를 생산하는 디젤 엔진을 대신 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2000 파운드가 더 무거운 트레일러를 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디젤이 장착 된 하이 컨트리를 운전하는 데 더 많은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따라서 HD 구매자의 대다수가 9,000 달러 이상의 가격표에도 불구하고 디젤 엔진을 선택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엔진 선택보다 더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스티어링 시스템은 주행 상황에 관계없이 가중치를 일관되게 유지하는 전자 기계 시스템을 특징으로하는 LTZ 및 하이 컨트리와 함께 트림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특히, 견인 / 견인 모드에서 더 많은 노력이 추가되어 견인하는 동안 눈에 띄게 정밀하고 조심스러운 조향이 가능합니다. 대조적으로 관례의 순전히 유압 스티어링은 견인 동안 센터에서 불투명 해지고 일정한 수정이 필요합니다. 이것을 상위 트림 실버라도를 고려해야 할 진지한 이유로 간주하십시오. 포드는 상부 트림에 1,000 달러의 적응 조타 비율 시스템을 제공하는 반면, 램은 순전히 유압 장치입니다.
모든 Silverado HD에는 후방에 단단한 차축과 리프 스프링이있는 독립적 인 프론트 서스펜션 (포드와 램에는 견고한 프론트 액슬이 있습니다)이 있습니다 (모든 포드와 램 3500 과 동일 하지만 램 2500에는 코일 스프링이 있음). 결과 라이딩은 인상적으로 잘 댐핑되었고 트레일러없이 운전할 때 우리는 대형 트럭에 있다는 사실을 잊어 버리게했습니다. 어쩌면 Ram 2500이 더 좋을지도 모르지만, 확실히 알기 위해서는 실제 비교가 필요합니다.
인테리어가 Silverado 1500 과 동일한 비경쟁적인 디자인과 품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그러한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형 트럭을 가장 자주 구매하는 이유와 이유를 반복하여 알려줍니다. Work Truck 또는 Custom을 사는 기업의 경우, 추악한 대시는 핥아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 대신에, 그들은 경쟁자와 공유되는 결함을 알아 차릴 것 같다 : 핸들은 망원경이 아니다. 광대 한 두포를보기 위해 고투하는 더 짧은 운전자를위한 운전자 좌석 높이 조정이 없다. 양쪽이 아니라 모두 위의 깔끔한 수준에 추가된다. 그러나 그들이 시보레 항아리의 표준이라면 , 그들은 Silverado 위에 있어야한다.
HD 볼륨 판매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서 LTZ 또는 고수준 국가의 구매자조차도 기능에 가장 관심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트럭 자체보다 훨씬 많은 비용이 드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모든 종과 휘파람을 위해 몇 천만 달러를 버리면 어떨까요? 그들의 고지대가 LT에 약간의 여분의 "목재"와 브론즈 플라스틱 트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별 문제가되지 않으며 Ram 2500 Limited의 택시가 고급스럽게 정확하게 묘사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당신이 비교할 수있는 램 또는 포드가 당신의 필요를 채우는 것을 안다면, 왜 당신은 고풍스러운 실내의 고가 트럭을 원할 것인가?
위의 그림과 같이 15 개의 다른 트레일 링 카메라 뷰가 상위 트림 레벨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처럼 실제로 15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정면, 측면 및 테일 게이트에 장착 된 카메라와 트레일러에 부착 된 보조 카메라가 연결되어있는 인접한 포트를 통해 트럭에 연결된 보조 카메라는 견인 초보자 및 전문가 모두에게 진정한 차이를 만들어주는 기술입니다. 디지털 라인을 사용하면 혼자서 쉽게 걸릴 수 있으며 통합 된 트레일러 캠을 사용하면 예고편 뒤에서 일어나는 일을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원격 카메라로 트레일러 내부를 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구식 볼록 토우 미러가 사이드 토우 카메라 뷰만큼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견인 기간 동안 시야가 향상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다른 유용한 트레일 링 기술도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체크리스트는 모든 새로운 RVers가 모든 것이 그것이 있어야하는 방식으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밖에서 서서 일하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서있는 동안 또 다른 기능은 모든 다양한 트레일러 표시등을 통과합니다. 또한 ASA 트레일 링 (trailering) 앱이있어 에어컨 내부 나 탱크 레벨과 같은 트레일러 내부의 다양한 기능을 모니터링하거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포드와 램이 이러한 기능 중 일부를 제공하는 반면, 시보레는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진정으로 차이를 만듭니다. 분명히 플라스틱 품질보다. 이들은 일을하기위한 트럭이며, 이런 방식으로 Silverado HD를 사용하면 작업을 더 쉽게 할 수있을뿐 아니라 구입하기 쉽고 올바른 기능을 갖춘 트럭을 실제로 찾을 수 있습니다. 심각한 트럭 견인 테스트와의 완전한 비교가 가장 많은 바이어에게 가장 적합한 트럭을 선포하는 데 필요하지만 Silverado HD는 1500 명의 형제보다 훨씬 경쟁력이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그러나 엔진 선택보다 더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스티어링 시스템은 주행 상황에 관계없이 가중치를 일관되게 유지하는 전자 기계 시스템을 특징으로하는 LTZ 및 하이 컨트리와 함께 트림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특히, 견인 / 견인 모드에서 더 많은 노력이 추가되어 견인하는 동안 눈에 띄게 정밀하고 조심스러운 조향이 가능합니다. 대조적으로 관례의 순전히 유압 스티어링은 견인 동안 센터에서 불투명 해지고 일정한 수정이 필요합니다. 이것을 상위 트림 실버라도를 고려해야 할 진지한 이유로 간주하십시오. 포드는 상부 트림에 1,000 달러의 적응 조타 비율 시스템을 제공하는 반면, 램은 순전히 유압 장치입니다.
모든 Silverado HD에는 후방에 단단한 차축과 리프 스프링이있는 독립적 인 프론트 서스펜션 (포드와 램에는 견고한 프론트 액슬이 있습니다)이 있습니다 (모든 포드와 램 3500 과 동일 하지만 램 2500에는 코일 스프링이 있음). 결과 라이딩은 인상적으로 잘 댐핑되었고 트레일러없이 운전할 때 우리는 대형 트럭에 있다는 사실을 잊어 버리게했습니다. 어쩌면 Ram 2500이 더 좋을지도 모르지만, 확실히 알기 위해서는 실제 비교가 필요합니다.
인테리어가 Silverado 1500 과 동일한 비경쟁적인 디자인과 품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그러한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형 트럭을 가장 자주 구매하는 이유와 이유를 반복하여 알려줍니다. Work Truck 또는 Custom을 사는 기업의 경우, 추악한 대시는 핥아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 대신에, 그들은 경쟁자와 공유되는 결함을 알아 차릴 것 같다 : 핸들은 망원경이 아니다. 광대 한 두포를보기 위해 고투하는 더 짧은 운전자를위한 운전자 좌석 높이 조정이 없다. 양쪽이 아니라 모두 위의 깔끔한 수준에 추가된다. 그러나 그들이 시보레 항아리의 표준이라면 , 그들은 Silverado 위에 있어야한다.
HD 볼륨 판매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서 LTZ 또는 고수준 국가의 구매자조차도 기능에 가장 관심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들은 트럭 자체보다 훨씬 많은 비용이 드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모든 종과 휘파람을 위해 몇 천만 달러를 버리면 어떨까요? 그들의 고지대가 LT에 약간의 여분의 "목재"와 브론즈 플라스틱 트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별 문제가되지 않으며 Ram 2500 Limited의 택시가 고급스럽게 정확하게 묘사 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당신이 비교할 수있는 램 또는 포드가 당신의 필요를 채우는 것을 안다면, 왜 당신은 고풍스러운 실내의 고가 트럭을 원할 것인가?
위의 그림과 같이 15 개의 다른 트레일 링 카메라 뷰가 상위 트림 레벨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처럼 실제로 15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정면, 측면 및 테일 게이트에 장착 된 카메라와 트레일러에 부착 된 보조 카메라가 연결되어있는 인접한 포트를 통해 트럭에 연결된 보조 카메라는 견인 초보자 및 전문가 모두에게 진정한 차이를 만들어주는 기술입니다. 디지털 라인을 사용하면 혼자서 쉽게 걸릴 수 있으며 통합 된 트레일러 캠을 사용하면 예고편 뒤에서 일어나는 일을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원격 카메라로 트레일러 내부를 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구식 볼록 토우 미러가 사이드 토우 카메라 뷰만큼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견인 기간 동안 시야가 향상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다른 유용한 트레일 링 기술도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체크리스트는 모든 새로운 RVers가 모든 것이 그것이 있어야하는 방식으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밖에서 서서 일하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서있는 동안 또 다른 기능은 모든 다양한 트레일러 표시등을 통과합니다. 또한 ASA 트레일 링 (trailering) 앱이있어 에어컨 내부 나 탱크 레벨과 같은 트레일러 내부의 다양한 기능을 모니터링하거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포드와 램이 이러한 기능 중 일부를 제공하는 반면, 시보레는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으며 진정으로 차이를 만듭니다. 분명히 플라스틱 품질보다. 이들은 일을하기위한 트럭이며, 이런 방식으로 Silverado HD를 사용하면 작업을 더 쉽게 할 수있을뿐 아니라 구입하기 쉽고 올바른 기능을 갖춘 트럭을 실제로 찾을 수 있습니다. 심각한 트럭 견인 테스트와의 완전한 비교가 가장 많은 바이어에게 가장 적합한 트럭을 선포하는 데 필요하지만 Silverado HD는 1500 명의 형제보다 훨씬 경쟁력이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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