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2020 도요타 시에나 정보

by 더스트캐치 2019. 7. 18.

 

우리는 확실하게 Toyota 가 차세대 미니 밴을 위해 특별한 것을 요리하고 있기를 바란다. 그것은 확실히 오래 기다렸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자동차와 미니 밴은 세대 간 6 년이 걸리는 반면 2020 년 Toyota Sienna 는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 된 이후 9 년을 나타냅니다. 물론 몇 년 전에 획기적인 점검이 있었고 (올해는 일부 포함)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지만 경쟁은 완전히 다시되었고 차이가 있습니다. 혼다 오디세이 와 크라이슬러 퍼시피카는기술적으로 고급, 세련되고 더 나은 안전 등급이있다. 심지어 봄 닭 자체가 아닌 기아 세도나 조차도 어떤면에서보다 신선합니다.

 

이제 2020 년 Sienna 는 오랫동안 치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관련성을 유지할 수있는 많은 요소를 제공합니다. 그것의 두번째 줄 좌석은 성인과 틴에이저를위한 특별 하은 안락을 제공하는 최대량보다는 더 미끄러진다. 독특한 전 륜구동 옵션. 그 SE 깔끔한 수준은 틀림없이 운전할 가장 매력적인 미니 밴이다. 다른 말로하면, 그것을 완전히 적어 두지 말고 물색하십시오.

 

 

2020 년 Sienna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SE와 SE 프리미엄 깔끔한 수준은 지금 Nightshade 판 꾸러미 ($ 700) (위 사진)를 갖추고있을 수있다. 산업 동향에 따라, 그것은 검은 트림으로 모든 외부 밝은 작업을 대체합니다. 그것은 명백하게 가장 시원하게 보이는 Sienna입니다.

Sienna의 인테리어와 자동차 기술은 어떤 것입니까?

 

Sienna는 바깥 쪽의 넓은 밴으로 내부에는 넓고 넓은 대시가 있습니다. 모든 주위에 단단한 플라스틱이 많이 있지만 트리밍 사다리를 오르면 그 중 많은 부분이 목재와 부드러운 터치 소재로 교체됩니다. Sienna가 정말로 오래되었던 밴이기 때문에 그것은 대부분을 위해 오래되게 보인다. 최신 도요타 인테리어의 환상적인 스 ops와 모양은 시에나에 넣지 않았으며 그 느낌이 오래되었습니다. 이것은 현대 퍼시피카 , 오디세이 , 심지어 기아 세도나 인테리어 로만 확대됩니다 .

귀하의 모든 승객을위한 유틸리티는 세그먼트에 대한 평균입니다. 7 인승 밴으로 10 개의 컵 홀더를, 8 인승으로 12 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USB 포트 5 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행에 적어도 하나씩 있습니다. 기능성 중 일부는 중앙 스택의 지저분한 디자인으로 인해 열악한 시트 스크롤 휠이 보이지 않게 내려가는 것과 같은 모양인데, 모두 똑같아 보이는 거위 떼가 열려 있습니다.

 

도요타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공룡과 같은 인터페이스의 엉망진창입니다. 고맙게도 Apple CarPlay가 표준이지만 Android Auto는 아니며 다른 모든 시스템의 기능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스킨, 디자인 및 메뉴는 모두 경쟁에서 뒤처져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모든 것이 효과적이며 일반적으로 느리고 반응이없고 불쾌감을 나타내어 실제 사용을 방해합니다. 기술 및 인포테인먼트가 구매 결정의 중요한 부분이라면 Toyota가이 점에서 팩의 뒷면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시에나는 얼마나 큰가요?

 

Sienna는 판매를위한 다른 모든 미니 밴 과 거의 같은 길이 입니다. 그들 모두가 200 인치 이상으로 맴돌므로 여기에는별로 구분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계기판에 앉아서 돌진과 작은 전면 돌출부를 내려다 봅니다. 뒤에는 총 7 개 또는 8 개의 좌석이있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두 번째 행은 세 번째 행의 공간을 확보 할 수있는 슬라이드를 통해 조정하거나 두 번째 행을 리무진 영역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정상적인 자세로 설정되면 Sienna는 실제로 legroom은 적지 만 경쟁사보다 어깨 공간이 더 큽니다.

 

도요타는 시에나에서 여전히 훌륭한 화물량을 얻을 수 있으며, 세 줄이 모두 똑바로 세워져있을 때 다른 누구보다도 많은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Sienna 집계에서 최대 150 cu-ft까지의 최대 용량이지만 전체화물 공격 (예 : 좌석을 제거 / 보관) 할 때 다른 밴에서 더 많은 큐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Sienna는 멋진 외장 디자인을 위해화물 지역의 모양을 손상시키지 않아 밴의 공간에서 최대한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도요타는화물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그물, 토트 및 지붕 랙과 같은화물 솔루션 카탈로그를 제공합니다.

 

착석의 점에서, 토요타는 다른 모든 미니 밴과 같은 접은 플랫의 제 3의 열을 제공한다. 두 번째 열 선장의 의자는 Pacifica와 Odyssey의 의자보다 훨씬 더 미끄러 져 추가화물 공간을 위해 멀리 앞으로 또는 리무진과 같은 발판을 만들기 위해 멀리 뒤로 미끄러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Pacifica처럼 바닥으로 접히지 않지만 궁극적으로 더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Sienna의 8 인승 수용 인원을 구성하는 탈착 가능한 구간은 Odyssey의 중간 중간 좌석만큼 편안하지 않습니다.

Sienna의 성능과 연비는 무엇입니까?

 

Toyota는 Sienna와 함께 한 대의 엔진과 변속기를 제공합니다. 3.5 리터 V6는 8 단 자동 변속기에 결합되며, 동력은 전륜 또는 사용 가능한 전륜 구동 시스템으로 전달됩니다. 그것은 토크의 296 마력과 263 파운드 - 피트를 만든다. 이것은 그것을 가장 강력한 미니 밴으로하지만, 간신히. 시에나는 운전을 완전히 해고 당했을 때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것의 8 단 변속기는 공도에 회전 속도를 낮게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그러나 교대하는 것은 느리다.

 

연료 경제는 19 mpg 도시, 26 mpg의 주요 도로와 프론트 드라이브 모델을 위해 결합되었던 21 mpg로 평가되는 구분에서 다른 것과 경쟁적이 다. 전 륜구동의 Siennas는 18/24/20 mpg라고 평가 받는다. 그것은 실제로 저하가 나쁘지 않다. 우리는 전 륜구동과 더불어 2019의 모델을 몰 았고, 긴 고속도로의 끌어 당김 위에서 23 mpg를 돌려 줬다EPA 등급.

시에나가 운전 하는게 뭐야?

 

선택하는 트림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가 테스트 한 Sienna XLE AWD와 실제로 가장 많은 트림 레벨은 모든 상황에서 무겁다 고 느낍니다 - 경쾌하고 느린 속도 나 방향을 변경하십시오. 오래되었던 최대 크기의 세단 형 자동차에 여분의 1,000 파운드를 쌓아 올리는 것을 상상해라. 그러면 그것은 비어있는 Sienna가 운전하는 방법과 거의 같다. 이것은 현재의 V6 엔진과 8 단 자동이 2017 년에 도입되었을 때 도입 된 스로틀 캘리브레이션에 의해 악화됩니다. 의도적 인 스로틀 스터브가 범프를 지나갈 때 우발적 인 효과를 줄이고 더 많은 연비를 줄이려는 의도입니다 . 그러나 다른 밴들은 이것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 것 같아요. 그 결과 Sienna는 음침한 바이슨의 모든 노골적인 태도로 움직입니다. 충분히 자극하면 갑자기 몇 개의 기어를 떨어 뜨리고 떨어져 나옵니다. 그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른 방향, 더 많이 구성되었던 매달리기, 더 날카로운 조타와 평범한 보통의 스로틀 응답을 가지고있는 SE 깔끔한 수준이있다. SE는 실제로 운전하는 더 좋은 미니 밴 중의 1 개다. 그리고 그것이 we''d가 sporty라고 부를 것 인 것이지만, 그것은 또한 불쾌하지 않다. We''d는 차세대 Sienna가 다른 깔끔한 수준보다 SE와 훨씬 많이 운전할 것 인 것을 내기 할 것이다. 아직도, 어떤 Sienna도 새로운 밴만큼 세련되지 않는다. 조금 더 진동과 소음이 있습니다.

 

도요타의 V6 엔진은 감탄을 불러 일으키는 공장이 아니지만, 온화한 또는 힘이 부족한 (스로틀 응답을 제쳐두고) 느낌없이 일을 끝내게됩니다. 그것은 모험 장비가 밴의 내부 또는 상단에 맞지 않는 것을 위해 충분히, 3,500 파운드의 트레일러까지 견인하는이 힘을 필요로한다.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2020 Sienna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2020 년 토요타 시에나 (Sienna)는 기본 L 트림을 위해 32,510 달러부터 시작한다. 특징은 자동 brights, 17 인치의 합금 바퀴, 열쇠가없는 입구, 3 - 지역 자동 기후 통제, 천의 좌석, Entune 3.0와 더불어 7 인치의 infotainment 스크린과 계량기 클러스터의 4.2 인치의 TFT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할로겐 헤드 라이트를 포함한다. $ 35,330 LE까지 올라 가면 거울, 파워 슬라이딩 도어, 8 방향 동력 운전석, 8 인승 좌석, 자동 조도 조절 백미러, 조명 및 도어 용 오버 헤드 콘솔 컨트롤, 5 개의 USB 포트 등 외부에서 열이 발생합니다. 전 륜구동은 LE와 함께 옵션으로 이용할 수있게된다. 그러나 그것은 L에 없다. 정확한 가격은 손질 수준을 통하여 미세하게 변화한다. 그러나 전 륜구동은 어떤 Sienna라도 약 2,000 달러의 추가이다.

 

Toyota는 더 스포티하고 흥미로운 것을 원하는 미니 밴 구매자를 위해 $ 38,660 SE를 생산합니다. 그것은 다른 파워 스티어링 설정과 함께 약간 다른 서스펜션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SE는 또한 LED DRLs, foglights, LED 테일 라이트, 도색 된 전방 및 후방 언더 바디 스포일러 및 로커 패널, 스포츠 메쉬 프론트 그릴, 파워 리프트 게이트, 선택적 moonroof, 19 인치 건메탈 회색 휠, 가죽 시트 및 스티어링 휠 및 스포츠 계기 패널을 추가합니다 . SE 프리미엄은 44,755 달러이고 16.4 인치 리어 엔터테인먼트 디스플레이 및 탐색과 같은 멋을 더합니다. 새로운 Nightshade 판은 SE 판에 700 달러를 더하고, 외측에 손질과 바퀴를 검게 칠했다.

 

또는 스포티 한 경로를 피하고 싶다면 XLE의 비용은 38,660 달러입니다. 그것은 다른 17 인치의 바퀴, 가죽의 좌석, 가죽의 스티어링 휠, 나무의 곡물 스타일 강세, 조명되었던 기억 컴 파트먼트 / cupholders, 옆의 문 통제와 돔 빛과 더불어 오버 헤드 콘솔, 자동 위 / 아래 기능과 더불어 창문과 푸시 - 버튼이 원격 조명 항목으로 시작됩니다. XLE 위에 "Premium"등급을 추가하면 SE 장비와 동일한 장비가 추가됩니다.

 

제한된 트림은 엄청난 $ 45,405에서 시작되며, 그 아래의 것보다 훨씬 비쌉니다. 이 제품은 LED DRL, 듀얼 문 루프, 18 인치 합금 휠, 프리미엄 가죽 시트 (업그레이드 된 가죽), 인조 가죽 제 3 열, 가열 가죽 핸들,화물 관리 시스템 및 Clari-Fi 오디오 탐색 기능이 있습니다. 제한된 프리미엄에 올라가면 헤드 라이트, 비 감지 와이퍼, 16.4 인치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및 360도 카메라를 숨겨 놓은 48,925 달러짜리 그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Sienna의 안전 장비 및 충돌 등급은 무엇입니까?

 

도요타는 시에나 (Sienna) 라인 전체에 걸쳐 도요타 세이프티 센스 -P 시스템 표준을 제정했는데, 이는 모든 사람이 포함하는 안전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보행자 감지,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우리가 발견 한 것은 너무 방해받지 않고 잘 작동 함) 보조 장치와 함께 전방 충돌 경고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높은 손질에 관해서는 당신은 앞쪽이고 후부의 주차 원조 sonar와 같은 다른 특징을 얻는다, 장님 지점 감시와 후부의 교차 교통 감지.

 

시에나 (Sienna)는 NHTSA 로부터 종합적인 5 성급 충돌 등급을 얻었지만 고속도로 안전 보험 협회 ( ABS)의 탑 세이프 픽 (Top Safety Pick)으로 선정되지는 않았다 . IIHS 로부터 "좋은"충돌 등급을 받았습니다.중간 오버랩 프론트, 사이드 및 루프 강도 테스트에서,하지만 작은 오버랩 운전자 - 앞 테스트에서 "Acceptable"등급 (4 점중 2 점)과 작은 오버랩 승객에 대해 "한계점"등급 (4 점중 3 점) 전면 테스트. 이것은 Sienna가 이러한 테스트가 있기 전에 설계된 결과이며, 완전히 재 설계하지 않고 오랫동안 진행하는 주요 단점 중 하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