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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지프 랭글러 리뷰 클래스가 남다른

by 더스트캐치 2019. 7. 19.

 

2019 지프 랭글러는 정말 한 종류의 차량으로 단독으로하고 있습니다. 그 상징적 인 형체와 별의 오프로드 용의 능력은 갱신과 재 설계를 통하여 흔들리지 않았다. 작년에 도입 된 완전히 새로운 현대식 JL Wrangler 조차도 Wrangler 정신에 충실합니다.

 

지프언쟁하는 사람의 능력에 관해서 모퉁이를 자르거나, 타협하지 않고, 오프로드 용의 열광자를 위해 최고의 선택 인 것을 계속한다. 지프가 최고 성능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하드 코어 루비콘을 계속 만들고있는 것처럼, 신체 - 대 - 프레임 차량은 매일의 운전 의무에 대해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아무도 통근 차량을 만들 것을 권하지 않지만, 언쟁하는 사람은 2019 년에 그 어느 때보다도 훨씬 세련되고 쉽게 살기 쉽습니다.

 

 

2019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지프 랭글러는 재 설계 한 2018 년 모델 , 그래서 2019에 대한 변경을 최소화합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포워드 콜리 전 경고는 이제 "Advanced Safety Group"패키지의 일부이며 "Bikini"라는 새로운 페인트 색상이 있습니다.

내부 및 자동차 기술은 어떻습니까?

 

2019의 지프 랭글러는 외부의 모양과 조화시키는 부치의 실내를 가지고있다. 당신이 안에있을 때 다른 어떤 차량도 착각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외장 페인트는 기둥과 내부의 다른 부분으로 흘러 들어갑니다. 키가 크고 똑바로 앉을 수있는 위치는 상대적으로 짧고 좁은 후드에 대한 지휘관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창문과 바람막이 유리에 가깝게 앉아 재 설계로 약간의 갈퀴질을합니다. 모든 컨트롤은 손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먼저 발견해야합니다.

 

사람들은 지금 Wranglers에서 원하는만큼의 기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 언쟁하는 사람은 barebones 음성 / 차 통제를위한 기초적인 5 인치의 터치 스크린과 함께 온다. 7 인치 또는 8.4 인치 터치 스크린은 FCA해당 기술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사용자 친화적 인 Uconnect 시스템. 어떻게 옵션을 선택 하느냐에 따라 자료에 유사한 불균형이 있습니다. 모든 가죽 박스가 장착 된 사하라 사막은 내부가 반으로 고급스러워 보이기 시작하고,베이스 스포츠는 플라스틱과 고무 천국입니다. 그러나 트림에 관계없이, 언쟁하는 사람의 실내는 판매용의 대부분의 차 (그리고 그 전임자 위에 큰 개선)보다 매우 다른 장소 다.

 

지붕 디자인의 겉 핥기 소리는 이용할 수있다. 그러나 누구나는 어려움의 정도를 바꾸더라도, 누구나는 개조 할 수있는 사람 이어도 것을 허락한다. 운전자와 앞쪽 승객 위에 착탈 가능한 패널이있는 "Freedom Top"하드 톱이 있는데, 이는 고속도로가 상대적으로 조용한 외륜선을 순항하게 만듭니다. 그렇다면 두 가지 등급의 소프트 톱이 제공됩니다. 이는 분명히 상당히 빠른 컨버터블 변환을 가능하게합니다. 어느 쪽이든 가파른 학습 곡선이 있지만, 최신 세대의 작업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디자인은 또한 당신이 지붕과 후부의 창 부품을 제거하지 않고 후부의 쪽의 패널을 제거하는 것을 허락한다. 이것은 햇볕에 타지 않고 컨버터블의 공기 흐름을 제공합니다.

 

마침내, 지프는 새로운 하늘 원터치 지붕을 옵션으로한다.하이브리드 . 하드 톱처럼 보이지만, 버튼을 누를 때 뒤로 젖히는 머리 위의 평평한 부분은 제외됩니다. 이렇게하면 지붕이 제거 된 상태에서 부드러운 천장에 가깝게 접근 할 수 있지만 부드러운 천장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복잡한 과정은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지붕은 값이 싸지 않습니다. 옵션으로 눈이 많이 내리는 $ 3,995를 달릴 것입니다.

 

지프는 다른 제조업자가 랭글러와 함께하지 않는 것을 할 수있게 해줍니다. 큰 것은 문 (2 개 또는 4 개)을 벗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특히 버그의 맛을 즐기는 경우, 유리창을 후드 위에 평평하게 놓을 수 있습니다. 지붕을 제거하면 기본적으로 지프 해골이 남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랭글러가 팬 층에 너무나 사랑받는 이유의 시작일뿐입니다.

 

 

얼마나 큰가요?

 

Wrangler는 두 가지 크기의 구성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수업을 집어 넣기가 어렵습니다. 차량의 유형과 운전 방식으로 인해 Wrangler는 거의 자체 클래스에 속합니다. 2 도어는 166.8 인치를 측정하며, 더 인기있는 4 도어 무제한은 길이가 188.4 인치입니다. 랭글러를 보통의 클래스, 즉 콤팩트 SUV에 넣으려고 시도해도 - 다른 것보다 거의 유일한 오프로드 포커스와 일치시킬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2019 언쟁하는 사람을위한 실내 공간은 존경 할만한 (특히 당신이 4 - 문을 선택하는 경우). 뒤의 발치의 공간은 단지 35.7 인치로 2 - 문에서 타협 시키게된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4 - 문에서 제공되는 38.3 인치보다 약간 나쁘다. 큰 두통 거리는 2 - 문 후부 좌석에서 들어오고있다 - 매달리기를 들어 올린다 (주인이 자주하는 것에 따라) 그것은 심지어 더 나쁘게한다. 일단 다시 돌아 오면 짧은 ​​여행을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직립 좌석은 긴 의자의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2 - 문을 위한 화물 공간은 좌석과 더불어 무거워 12.9의 cu-ft 다. 그리고 그들을 아래로 접은 46.9의 cu-ft. 더 큰 4 - 문은 좌석과 함께 공간의 31.7의 cu-ft를 가지고있다. 그리고 많은 2 열의 중간 크기의 크로스 오버 와 비교되는, 접을 때 72.4의 cu-ft. 우리는 또한 boxy 디자인이 Wrangler의화물 지역의 다양성을 향상 시킨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로딩의 용이성은 지붕 (소프트 톱 또는 하드 톱)의 선택에 따라 다릅니다. 하드 톱은 스윙 도어와 유리 부분을 쉽게 열어 주며, 소프트 톱은 약간의 물건을 적재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전체 적재 구역에 접근하기 위해 소프트 탑의 일부를 제거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미세한 먼지와 모래가 소프트 톱의 씰을 통과 할 수도 있습니다.

 

성능과 연비는 무엇입니까?

 

2019의 지프 언쟁하는 사람은 현재 2 개의 전동 장치 선택과 함께 제공된다. 베이스의 285의 마력과 260의 파운드의 비트는 힘을 생산하고있는 3.6 리터의 V6는 6 - 속력 매뉴얼 또는 8 - 속력 자동 변속 장치에 한 쌍이 될 수있다. 가속은 완벽하게 적절하며 자동 기어 박스가 적절한 비율을 선택함에 따라 사냥과 쪼아 기가 거의 없습니다. 서있는 출발에서 후부의 타이어를 돌릴 단지 충분한 힘이있다. 그러나 언쟁하는 사람은 확실히 어떤 인기있는 막대도 아니다. 그것은 특히 더 많은 무게와 함께 안장을하고있는 4 - 문 모델의 경우에 특히 그러하다.

 

6 단 변속 매뉴얼은 고통스럽게 만들기에는 너무 딱딱하거나 길지 않은 합리적인 클러치 페달을 사용하여 괜찮습니다. 그것에서 멀리. 매뉴얼 2 - 문을위한 연료 경제는 17 mpg의 도시, 25 mpg의 주요 도로와 결합되는 20 mpg로 평가 받는다. 자동 2 도어 및 4 도어는 18/23/20 mpg로 평가됩니다. 마침내, 4 - 문 매뉴얼은 17/23/19 mpg를 얻는다.

 

선택 사항은 48 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2.0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입니다. 그것은 비트는 힘의 270 hp와 295의 lb-ft를 생산하고, 단지 8 - 속력 자동차와 더불어 pairable하다. 연료 마일리지는 22/24/22 mpg (4 도어) 및 23/25/24 mpg (2 도어)에서 상당하지만, 이러한 이익을 실현하려면 프리미엄 연료를 사용해야합니다. 연비 외에도이점, 터보는 실제로 큰 V6보다 빨리 느낀다. 추진력은 여전히 ​​당신을 날려 버리지 않을 것이지만, 터보는 성능 향상을 나타냅니다. 260 마력과 442 파운드 피트의 3.0 리터 디젤 엔진 V6가 올해 소개 될 예정이지만,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운전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On-road의 언쟁하는 사람은 약간의 곰을 처리해야합니다. 조타는 느리고 방황합니다. Crosswinds는 고속도로에서 차선을 불거나 빗나간다. 범프와 도로의 불완전 함이 몸 전체에서 느껴지며 부드러운 소음으로 바람 소리가 더 빠른 속도로 매우 비극적입니다. 하드 톱은 정확하게 평온한 것은 아니며 일반적으로 지프 그랜드 체로키 또는 토요타 4 러너 가 기하 급수적으로 더 편안하고 세련됨 을 알게 됩니다.

 

반면에, JL Wrangler 는그 전 지역에 비해 모든 지역에서 개선되었으므로 도로에서 매너가 이전보다 훨씬 쾌적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지프는 이전의 언쟁하는 사람보다 명확히 매일의 운전 의무를 위해 더 감사한다. 그러나 우리는 누군가 그 단독의 목적을 위해 누군가 구입하는 것을 아직도 권유하지 않을 것이다.

 

오프로드 (Off-road)는 랭글러가 진정으로 살아있는 곳입니다. 포장 된 사다리 프레임과 5 개의 링크 코일 서스펜션이 다나 솔리드 액슬과 함께 포장 도로에 많은 문제를 야기 할 수 있으므로 벤처를 할 때 가치가 있습니다. 언쟁하는 사람은 표준 스키드 판, 진입 각 44도, 브레이크 오버 각 27.8도, 출발 각 37도, 그리고 10.9 인치의 지상 통행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물론 4 륜 구동이 표준이며 Wrangler는 3 가지 다른 전달 케이스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Rubicon은 Rock-Trac 시스템에서 가장 강렬한 장비입니다. 이렇게하면 4 : 1의 낮은 기어비를 얻을 수 있으며 수동으로 84.2 : 1 크롤링 비율을 허용하거나 자동으로 77.2 : 1 크롤링 비율을 허용합니다. 스포츠와 사하라 사막은 수동 변속기의 경우 48.18 : 1, 자동 변속기의 경우 44.2 : 1의 낮은 기어 단조를 허용하는 2.72 : 1 저음역을 그물로하는 오래된 Command-Trac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모든 것은 지붕, 문을 제거하고 오프 로딩 할 때 앞 유리를 세울 때 특별한 즐거움이됩니다. Wrangler의 Gladiator 트럭 형제 외에 다른 오프로드 (Wrangler의 Gladiator 트럭 형제 외에는) 당신이 요소에 가까워 질 수는 없습니다.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입니까?

 

베이스 랭글러 2 도어 스포츠는 $ 1,495의 목적지 요금을 포함 해 29,540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4 - 문 스포츠는 그 가격을 36,040 달러까지 가져온다. 그리고 자동 변속 장치는 그 차량의 어느 쪽이라도 2,000 달러를 더한다. 2.0 리터 터보 4 기통을 선택하는 것은 그것의 꼭대기에 또 다른 1,000 달러를 추가합니다.

 

Wrangler Sport의 표준 장비는 얇습니다. 17 인치 스틸 휠, 부드러운 천, 천 시트, 에어컨, 5 인치 터치 스크린, 수동 도어록 및 수동 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훨씬 더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새로운 Wrangler에는 사고 방지 기술뿐만 아니라 진정한 고급 장비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과 다른 깔끔한 수준과 형상에 관한 정보를 위해, 당신은 Autoblog 에서 특징, specs와 지방의 가격의 분해를 조사 할 수있다.

 

 

안전 장비와 충돌 등급은 무엇입니까?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2019 지프 랭글러는 충돌 안전을 위해 NHTSA 또는 IIHS 에 의해 완전히 평가되지 않았습니다 .

언쟁하는 사람을위한 능동적 인 안전 기술에 관해서는 말할 것도별로 없지만, 자동 브레이크가 걸리는 적응 형 순항 제어 및 순방향 충돌 경고는 자동 장착 된 사하라 사막 또는 루비콘에서 최소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맹점 경고 및 후방 교차 교통 경고도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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