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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신스크랩

2019 닷지 챌린저 굉장한 자동차

by 더스트캐치 2019. 7. 19.

 

닷지 챌린저 ( Dodge Challenger) 는 10 년 동안 완전히 재 설계하지 않고 발길을 옮겨 왔지만 실제로는 노년기에 점점 대중화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몇 년 전부터 획기적인 점검을 거듭하고, 끊임없이 변덕스러워하고, 흥미 진진한 새로운 변종을 1 년마다 내보내십시오. 를 들어 2019 닷지 챌린저, 우리는 환영 797 마력 심술 궂은 여자 적목 현상 및 R / T 배설 팩 광동 체를. 

 

 

 

그러나 포드 머스탱 (Ford Mustang) 과 시보레 카마로 (Chevy Camaro) 와 함께 여전히 공작을 할 수 있는 챌린저 (Challenger)에 대한 고유 한 정직함과 정직함 이 있습니다. 나이 많은 경쟁자들의 스포츠카 와 비슷한. 대조적으로 챌린저는 100 % 근육 자동차가 정밀도를 처리하는 것보다 직선 성능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훨씬 더 크고 실용적이며 매일의 운전 의무에 더 잘 부응합니다. 그 독특한 스타일과 다양한 모델 라인업 덕분에 Challenger가 계속해서 큰 성공을 거두고있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팬들 사이에서 우리를 확실히 생각할 수 있습니다.

 

 

2019의 새로운 점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SRT 392와 악마에 안녕을 말한다. 그러나 797 - 마력 Hellcat Redeye 와 R / T Scat Pack Widebody에 안녕하세요 . 일반 Hellcat은 새로운 "듀얼 스노클"후드뿐만 ​​아니라 10hp 범프를 얻습니다. Challenger pecking order의 아래쪽에서 이제 기본 SXT에서 전 륜구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부 및 자동차 기술은 어떻습니까?

 


도전자의 내부는 그 외관이 제안 할 것 인만큼 명백한 것이 아니고 현저하지 않다. 머스탱 과 카마로는 내부에 더 재미 있고 독특한입니다. 아직도 기본 트림의 표준 물떼새 격자 천에서 옵션으로 사용할 수있는 투톤 가죽 선택에 이르기까지 물건을 가꾸어 놓는 재미있는 디자인이 있습니다. 게다가, 우리는 전기 오렌지, 파랑, 녹색 및 보라색 페인트 색상으로 사용할 수있는 실내에 인테리어가 얼마나 화려한 지 잘 모릅니다.

 

게다가, 도전자 실내가 시각적 인 pizzazz에서 부족 할지도 모르는 것, 그것은 공간 (아래 참조)과 기술을 만회한다. 7 인치 터치 스크린이 표준이지만 모든 깔끔한 수준은 옵션이나 표준으로 사용할 수있는 8.4 인치 버전이 있습니다. 둘 다 업계에서 가장 사용하기 쉬운 제품 중 하나이며 특히 8.4 인치 제품은 카마로와 머스탱이 제공하는 제품보다 더 좋습니다. 지옥, 모든 챌린저에 포함되는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는 말할 것도없고 , 포드 에는 터치 스크린이 표준으로 장착되지 않았습니다.

 


얼마나 큰가요?


실행 쿠페를 위해, 도전자는 방대하다. 그것은 카마로 또는 머스탱보다 거의 9 인치 더 길다. 3 또는 4 인치 더 키가 큽니다. 휠베이스는 6 인치 또는 9 인치 더 길다. 가장 기본이되는 도전자 SXT는 V6 카마로보다 400 파운드 더 무게를 단다. 이 크기는 챌린저의 핸들링 및 직선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지 만 실내 공간과 일상적인 기능에 보탬이됩니다. 머스탱과 카마로와는 달리, 실제 어른들은 도전자의 뒷좌석에 편안하게 앉을 수있는 반면, 16.2 - 입방 피트의 트렁크는 중형 세단을 위해 큰 것입니다. 카마로의 크기는 거의 절반입니다. 따라서 챌린저 (Challenger)를 구매하는 것이 일일 운전자가되는 것을 정당화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성능과 연비는 무엇입니까?

 

 

아이들의 스트랩,이 시간이 좀 걸릴거야. SXT와 GT는 비트는 힘의 305 hp와 268 개의 파운드 - 다리를 위해 이익이되는 3.6 리터의 V6를 얻는다. 8 단 자동 및 후륜 구동 장치가 표준이지만, 그렇게 제공되는 유일한 엔진 인 전륜 구동 장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연료 경제는 RWD와 결합되는 23 mpg와 AWD와 결합되는 21 mpg 다. 당신은 6 초의 낮은 범위에서 0에서 60 시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꽤 빠르지 만, 4 기통 카마로와 머스탱보다 궁극적으로 더 심합니다.


다음은 자동이다 표준 8 - 속력과 함께 비트는 힘의 372 hp와 400의 lb-ft를 위해 이익이되는 도전자 R / T에서 발견되는 5.7 리터의 V8 다. 선택 사양 인 6 단 수동으로 375 마력 및 410 파운드 피트까지 올라가며, 이는 3 페달 차를 얻는 아주 큰 이유처럼 보입니다. 연비는 수동과 결합 된 자동 및 18 mpg와 결합 된 19 mpg입니다. 이 엔진은 기본적으로 0-60 시간을 벗어났습니다.


R / T Scat Pack 모델에는 자동 또는 수동 여부와 관계없이 485 마력 및 475 lb-ft 토크에 적합한 6.4 리터 V8이 있습니다. 연비는 18 mpg (자동) 또는 17 mpg (수동)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0 초에서 60 초 사이에 또 ​​다른 두 번째 타이머를 울릴 것입니다.이 시간은 낮은 4 초가되어야합니다. (Scat Pack을 드래그 스트립으로 가져 가려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1320 패키지몇 가지 기계적 업그레이드를 추가하고 0.25 마일의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무게를 뺍니다.


이제 무거운 포병을 위해. 2019 헬캣 (아래 그림)은 과급 717 마력과 토크 656 lb-ft의 6.2 리터 V8 과급을 얻습니다. 자동 또는 수동으로 페어링 할 수 있으며 연료 절약 에 대해 질문 하는 경우 Hellcat을 고려하지 않아야합니다. 0-60 시간은 Scat Pack보다 2 분의 1 초 정도 밖에 걸리지 않지만 후륜 구동 그립의 한계에 대해 더 많이 말합니다. Hellcat 은 추가 232 마리의 말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마지막으로 2019 년에 새로 나온 Hellcat Redeye가 있습니다.이 Hellcat Redeye는 사실상 1 년 전용 악마의 디 튜닝 된 버전입니다. Hellcat 엔진의 버전은 797 마력과 707 파운드 - 피트의 토크를 생산합니다. 닷지 에 따르면 0-60 시간은 3.4 초, 쿼터 - 마일은 10.8 초로 사라져야한다.운전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엄청난 폭의 성능을 감안할 때, 닷지 챌린저를 운전하는 것이 얻을 수있는 버전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 것은 당연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한 많은 버전을 테스트하여 어느 것이 옳은지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미 있지는 않습니까?). 모델, 엔진 및 변속기 이외에도 스포츠 조정식 서스펜션 및 조향 장치를 추가 한 SXT 및 R / T의 수퍼 트랙 팩 및 업그레이드 된 브레이크를 선택해야합니다.


이제는 광범위한 스트로크를 위해 모든 챌린저가 근육 차 경쟁자보다 운전하는 것이 더 귀찮을 것입니다. 그것의 취급은 당신이 선택하는 모델에 관계없이 좋지 않습니다. 지금, 그 타는 것은 더 편안 해지는 경향이있다. 그러나 머스탱과 카마로에서 이용할 수있는 자기 적으로 통제되었던 매달리기는 실제로 그 경기장에서 그것을 가장 좋게 할 수있다.


이와 같이, 자동차 취향이 취급 / 산악 도로 다양성쪽으로 왜곡되어 있다면, 도전자는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이 더있어 경우 고속 - 순항 /로드 트립 / 분쇄기 - 더 - 타이어 -의 종말 - 양 -의 - 연기가 좀 사람은, 음, 이것은 확실히 당신을위한 차다. 정말로, 도전자는이 점에서 실제의 근육 차와 가장 유사하다, 고전적인 시보레 Chevelle SS 와 유사하다 또는 원래 닷지 챌린저.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입니까?

 


2019 년 닷지 챌린저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델과 옵션이 너무 많아서 모두 나열하려고하면이 섹션이 주문서와 닮아 오기 시작합니다. 운 좋게, 우리는 각 모델의 특징, specs와 지방의 가격 매김을 특징으로 하고있는 Autoblog 위에서 꽤 깨끗한 고장을 여기에서 제공한다 .


간단히 말해서 모든 챌린저에는 근접 입력과 푸시 버튼 시작, 듀얼 존 자동 온도 조절 장치, 파워 드라이버 시트, 가죽 씌워 진 스티어링 휠, 60/40 스플릿 뒷좌석, 2 개의 USB 포트, 7 인치 Uconnect 터치 스크린, Apple CarPlay, Android Auto 및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아래의 가격은 기본 트림 레벨에만 해당됩니다. Widebody 버전, T / A (모양 패키지) 및R / T Scat Pack Shaker (후드를 통해 내뿜는 엔진 흡입구) . 모든 가격에는 1,395 달러의 목적지 요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Hellcats에는 1,700 달러의 가스 guzzler 세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XT : $ 25,690
GT : $ 31,690
R / T : $ 35,495
R / T Scat Pack : $ 40,390 (수동 변속기로 $ 1,000의 가스 guzzler 세금 추가)
SRT Hellcat : $ 61,745
SRT Hellcat Redeye : $ 72,745

 

 


안전 장비와 충돌 등급은 무엇입니까?


맹인 및 후방 교차 교통 경고, 순방향 충돌 경고 및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은 선택 사항이지만 챌린저에는 표준 6 개의 에어백 과 후방 카메라 가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 후자의 두 개는 수동 변속기와 결합 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정부 충돌 테스트 에서 챌린저는 4 성급 정면 및 5 성급 측면 등급과 함께 5 성급 전반적인 등급을 받았습니다. 고속도로 안전 보험 협회의 테스트 에서 챌린저는 측면에서 "좋은"등급을 받았고 오버랩 프론트 충돌 테스트를 중도 적으로했지만 지붕 강도면에서 두 번째로 좋았습니다. 새로운 IIHS 에서 한계 점수 (4 점중 3 점)작은 오버랩 프론트 테스트. 챌린저가 완전히 재 설계 된 후 얼마나 오랫동안 지내고 있는지를 감안할 때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정면 충돌 방지 시스템은 기본 등급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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