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ck 는 차가 시원하다는 것을 모두에게 납득 시키려고 노력하고있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도이 일의 많은 증거를 보지 않고 있었다. 그러나, 2019의 Buick Regal GS는 2019 년 에 Buick에 관해 사람의 마음을 바꾸는 것을 도울 수있는 정확하게 차다. 그것은 멋지게 유행의 바퀴, 현명한 빛의 GS 상징에 도처에 앉아있는 큰 빨간 Brembos를 가지고있다, 공격적인 차체와 어떤 오늘 자동차. 뷰익은 진정으로 GS를 부분적으로 보이게 만들었고, 브랜드의 월마트 greeter 개성을 지나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움직이는 방식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리갈 GS는 에 의해 제공됩니다 GM의 건강한 310 마력과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토크의 282 파운드 - 다리를 만드는 3.6 리터의 V6. 그것은 이번에 GS를위한 유일한 옵션 인 9 단 자동 변속기에 짝 지워진다. 이전의 세대 Regal GS는 6 - 속력 매뉴얼을 제공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너무 나쁘게 여기에서 놓치지 않고 있었다.
겉으로보기에는 태양 아래의 모든 차가 turbocharged하게 된 길에가는 것에 따라, GM가 크고,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V6를 사용하는 것을 보는 것은 건강 해지고 있었다. 낯선 사람조차도이 전에 Regal GS 당신이 GM가 산업 경향의 정반대의 방향을 결정했다고 말할 수있게, 밀어 줬다. 그 이전의 GS는 그 turbocharged하게 된 2.0 리터의 4 실린더로부터의 비트는 힘의 270의 마력과 295 개의 파운드 - 다리를 만들었다. 그래서, V6가 40 마력으로 그것을 치는 동안, 오래된 GS는 토크를 13 파운드 (약 8kg) 줄인다. 아직도, 우리는 V6를 파헤 낸다. 왜냐하면이 차의 힘 배달은 끈적 거리면서도 억제 된 배기 노트를 가지고 환상적이다. 내 가장 큰 말다툼이 멈추고있다. GS의 스로틀 응답은 출발에서 약간 감각이 있지만, 그것에 모든 회전 속도를 올리면 차가 어떤 속도로 도약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스로틀을 날카롭게하고, 변속을 빠르게하고, 서스펜션을 강화하고, 후륜에 더 많은 동력을 보내고, 조향 장치를 더 무겁게 만드는 "GS"모드로 전환하면이 즉시 성이 증가합니다.
9 단 변속은 트래픽이 원활하고 방해가되지 않지만 평평한 상태에서 놀랍도록 빠른 변속을 제공합니다. 대부분 나는 토크 컨버터 자동화 장치가 장착 된 자동차의 외륜 변속기를 무시하므로 결국 여기에 정확히 놓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원한다면 기어 레버의 slapstick 기능을 통해 기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를 그냥 두는 것보다 더 매력적입니다. GS 모드에서는 기어를 충분히 길게 유지하고 파워 밴드에서 벗어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백도로의 가을 공격 동안, 그것은 영리하게 일하고, 우리 Stinger GT 장기 의 8 - 속력과 동등하다 . Buick의 여분의 톱니 바퀴는 고속도로 속력으로 회전 속도를 낮게 순항하는 것을 유지한다. 그리고 당신은보기 흉하지 않은 연료 경제를 그물에 댄다, 또한, 19 mpg의 도시와 27 mpg의 주요 도로에서. 정말로,이 전달은 장갑과 같은 car '의 성격에 맞는다. 대부분의 시간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지 만, 부름을받을 때 재미있는 비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Regal GS의 서스펜션과 승차감으로 더 행복해 할 수 없었습니다. 고속도로에서는 어떤 성능 변형보다 더 편안했습니다. 진지하게,이 물건은 스포츠의 의지와 더불어 대부분의 중개자가 가혹하고 고통스럽게 끝 났던 융기를 흡수한다. 우리는 초당 500 회의 조정이 가능한 CDC (Continuous Damping Control) 쇼크까지 그 중 일부를 분필 할 것입니다. 보통의 모드에서, 타는 것은 부드럽다, 나는 부드러운 스포츠 좌석에 누에 고치다. GS 모드로 전환하면 충격이 상당히 완강 해 거친 도로에서 뚜렷한 거칠기가 발생합니다. 갑자기 부드럽고 매력적인 도로에서 자신을 찾지 않는 한 유연한 타기가 비교적 동요하기 쉬운 길로 변합니다.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 여전히 약간의 신체 굴림이 있지만 조심성있게 검사하지 않습니다. 4,270 파운드의 연석 중량은 무겁지만 관리하기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백도어에 밀 때 독일 스포츠 세단의 좋은 인상을 남깁니다. 우리는 GS 모드에서 스티어링에 대해 여러 가지 감정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정상 모드에서 적당한 무게의 양이지만, 인위적으로 무겁고 불필요하게 GS 버튼을 가볍게 조종하기가 어려워집니다. 훌륭한 스티어링은 단단한 랙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전 륜구동 시스템에 대해 듣게되어서 기쁩니다 만,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러나 앞쪽 바퀴만으로 많은 힘을 보급하면 토크 스티어 (torque-steer) 재앙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기쁜 소식입니다. 그것이있는 것에 따라, GS-tuned하게 된 모두 전 륜구동은 직선 가속에서 미끄러지지 않는다. 그러나 또한 후부의 바퀴가 규칙적인 것에 대해 허튼 소리를 울리도록하기 위해 충분하게하지 않는다. 전천후 주행을위한 훌륭한 시스템이지만, 쉽게 얻을 수있는 미끄럼 각을 갖춘 대형 전동 세단이 마음에 드시면 Stinger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GS '의 추진의 동력학은 전체로서 다른 스포츠 세단 형 자동차의 머리카락에 빠지다. 그러나 그것은 유능하고 쾌적한 웅대 한 여행자 다. 그것은 잘 처리하고 직선으로 다소 빨리 갈 수 있습니다.전반적인 패키지가 부족합니다.
우리는 내부의 약간 밀리포스트였습니다. Regal은 본질적으로 Opel Insignia로 설계된 배지이기 때문에 많은 Opel-ness가 의심스런 플라스틱을 통해 느껴집니다. 여기 저기에 멋진 재료가 있지만 Buick의 전체적인 인테리어 스타일링은 우리를 움직일 수 없습니다. 약간의 가짜 탄소 손질, 피아노 검은 색의 플라스틱과 GS 휘장은 독창적 인 디자인에서 그들을 unglaze 할만큼 충분히 나의 눈을 비추지 않는다.
실내의 나의주의를 의자에서 얻었던 것은 무엇인가 좌석이다. 이 GS 전용 버킷은 전기적으로 조절 가능한 큰 받침대를 가지고 있으므로 다양한 종류의 신체에 꼭 맞을 수 있습니다. 이는 추세가되어야합니다. 그들은 허벅지 보강을 철저히하고 가열, 냉각 및 일종의 마사지도합니다. 마사지 기능은 약간의 특수 효과입니다. 단지 요추 지지대가 위아래로 굴러서 뒤에서자를 수 있습니다.
Regal GS의 판매 기능은 해치입니다. 대부분의 세단 형 자동차는 그들에게 유용 할 정도로 약간의 외관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Regal GS - TourX 왜건을 제외하고 모든 당당과 같다- 기술적으로 스포츠 백입니다. 해치의 Buick 로고에 손가락을 대고 그 위로 들어 올려 놀랍도록 동굴 같은 지역을 밝혀냅니다. 좌석의 두 번째 열 뒤에 31.5 cu-ft의 뱃짐 공간과 그 좌석과 함께 광대 한 60.7의 cu-ft가있다. 뒤의 지역은 매우 거대하다, 그것은 좌석과 더불어 Regal TourX '의 32.7의 cu-ft와 거의 동일하다 . 부팅시 바닥이 적습니다. 이 차는 큰 차이를 제외하고 우리에게 많은 장기의 기아 스팅거 GT를 생각 나게합니다 . 고급 차량
과 비교하면 달러당 실적이 저조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진공 상태에서 차를 사고있는 동전의 공정한 작은 조각이다. 2019 리갈 GS는 39,995 달러에서 시작했고, 우리 테스터는 옵션을 통해 44,110 달러에 입단했다. 이 추가 기능에는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보조 장치, 헤드 업 디스플레이, LED 코너링 헤드 라이트 및 내비게이션 탑재 된 프리미엄 오디오와 같은 멋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접적인 경쟁자는 거의 없습니다. 전 륜구동과 더 많은 힘이 42,495 달러 (후부의 운전 판은 심지어 더 비싸다)로 들어오는 기초 기아 Stinger GT 는 당신이 당신의 부화 시키게되었던 세단 형 자동차를 물색하는 것을 잊었을 때 그렇게 명심한다. 아우디 A5 스포츠 백은 당신에게 다시 $ 45,195을 설정합니다,하지만 당신은 스트리퍼보고있는 아우디 의 마력에 뛰는 완전히로드 된 리갈 GS에 비해 그 시점에서.
뷰익은 평균 이상의 작은 패키지를 여기에 넣었습니다. 자동차는 매일 운전하기에 전적으로 편안하며 힘을 잃어서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단지 그것이 Buick다고보고 난 후에 그것을 완전히 쓸 것이기 때문에 걱정한다. 이 차가 Chevrolet 이었던 지 GM은 그것을 위해 많은 것을 청구 할 수 없었다 . 그리고 그 상표의 실행 세단 형 자동차 ( SS )는 다소 최근에 nixed했다. 그래서 Buick는 더 낮은 양에서 팔릴 수있는 오펠로부터 떨어져서 만들었다.
그것은 고급차 의 절반이고 스포츠 세단의 절반이지만 그 역할 중 하나에 완전히 잠수하지는 않습니다. GM은 뷰익의 일반 고객을 겨냥하고 있지 않으며 만족스러운 일상을 찾는 애호가라면 시운전의 가치가 있습니다.기아 스팅거 GT . 그 차는 빨라지고, 더 고급스럽고, 후부의 바퀴 운전에있을 수있다. 그리고 틀림없이 Buick보다 날카 로워 보인다. 그 맛있는 음식을 염두에두고 Buick의 시청자는 상당히 줄어 듭니다. Buick에게서 조금 더 많은 유용성을 원하게하는 오래되었던 학교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엔진의 팬은 위안을 발견 할 수있다. 저쪽에, GS는 그것의 벽감 세그먼트에서 다만 지나치게 맞는다. 그것은, 그러나, 차가운 차 Buick가 년에 만들었던 가장 시원한 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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