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Icon Chevy Thriftmaster

by 더스트캐치 2019. 7. 23.

어떻게 든 트럭 침대를 구성하는 5,000 년 된 나무가 먼저 나옵니다. 아이콘의 CEO 겸 수석 디자이너 인 조나단 워드 (Jonathan Ward)는 "아일랜드의 늪지에서 검은 토탄을 다시 채취했다. "라고 말하면서 그의 최신 아이콘 시보레 드리프트 마스터 픽업 의 침대를 보여줍니다 . "우리는 무엇이든 할 수있는 나무에 관해서는 Carolinas의 캐비닛 제조 회사와 협력하고 최근에는 프로 야구 선수 용 트럭을 만들고 Louisville Slugger White Ash를 사용했습니다."

 

아이콘은 가장 큰 주문형 브론즈 코스트로 유명하지만 픽업은 언제나 비즈니스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수년간 토요타 FJ45s를 형성했다. 그리고 그것은 4 개의 주문의 일회용 트럭을 내놓았다 - 1965 대의 포드 F-250를 포함하는 것승무원 택시 4x4, 여전히 구청의 즐겨 찾기 중 하나입니다. 이 트럭은 2013 년에 LS 전동식 1947-1953 Chevy Thriftmaster 픽업 트럭의 Icon TR 라인을 출시했으며 그 이후로 8 개를 생산했으며 현재 3 개가 생산 중이다.

 

평균 235,000 ~ 260,000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그러나이 5-Window 1952 Thriftmaster는 Icon이 만든 가장 비싼 예제입니다. 회사 고객의 약 40 %는 두 개 이상의 아이콘을 가지고 있으며,이 트럭은 와드가 성능 추적기로 묘사 한 반복 고객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과급 LSA 엔진, 독립적 인 후부의 매달리기와 6 - 속력 매뉴얼을 얻는 첫번째 아이콘 TR 다.

 

 

구청은 TLC를 시작하기 전에 오랫동안 Thriftmaster 3100을 사용하여 도요타 랜드 크루저를 복원 및 복원하기 시작했습니다.그는 여가 시간에 9 명을 이미 회복 시켰고, 현재 Icon 's CFO 인 아내 Jamie와 Chevys 중 한 명을 만났습니다.

 

"나는 그 모양과 유동성을 좋아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디자인으로 인해 실제보다 더 오래 된 것처럼 보이지만 1930 년대 트럭보다 실내 공간이 넓어지고 인체 공학이 향상되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기계적으로 빨아들입니다. 나는 인내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농장 트럭입니다. . "

 

Broncos와 마찬가지로 각 아이콘 TR은 캘리포니아 주 채트 워스에있는 75,000 평방 피트 규모의 시설에서 완전히 손으로 조립 및 리엔지니어링됩니다. Ward는 그가 발견 할 수있는 최고의 Thriftmaster로 각 빌드를 시작한 다음 차체를 제외한 모든 것을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사각 튜브 섀시는 Art Morrison에 의해 공급되며 Strange coilovers, 흔들리는 막대가있는 독립형 관형 A-arm 프론트 서스펜션 및이 트럭에 알루미늄 다나 60 세 멤버, 3.73 개의 기어 및 6 세대 카마로 하프 샤프트가 있는 IRS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및 기하학. 방을 만들기 위해 침대가 4 인치 올랐습니다. Icon은 트럭의 275 / 45R18 Michelins Primacy 타이어 에 맞는 미니탭을 장착했습니다 . 그 단조 알루미늄 휠은 1930 년대의 포병 휠 후 맞춤형 일회용이며, 우리가 가장 선호하는 부품입니다.

 

색을 칠한 유리를 제외하고, 몸의 나머지는 주식이다. 원래 가스 탱크가 더 이상 좌석 뒤쪽에 있지 않습니다. 이제 침대 아래에 25.6 갤런의 스테인레스 스틸 탱크가 있습니다. Ward는 "엉덩이가 가볍기 때문에 체중 균형에 도움이됩니다. 크롬을 사용할 수 있지만이 트럭의 범퍼와 트림에는 니켈 도금 처리가되어 있습니다.

 

6.2 리터 LSA의 추가 동력을 처리하기 위해 Tremec은 T56 Magnum 과 함께 대형 12 인치 클러치도 공급했습니다 . 대부분의 트럭은 430 마력 LS3, 자동 4L65E 4 단 변속기, 제한된 슬립이있는 9 인치를 얻지 만 워드는 기본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작할 것입니다.

 

 

열쇠의 비틀기와 더불어 LSA E-Rod는 그것이 NASCAR에 소속 된 것처럼 삶에 천둥 소리를 낸다.차고. 아이콘이 2.5 인치의 스테인레스 듀얼 세라믹 코팅 배기 시스템에 맞는 후에도 엔진은 50 개 국가에서 합법적입니다. 그러나 보이는 배기 파이프가 없습니다. 대신 Chevy의 뒷바퀴 우물과 V8의 포효 소리가 상점의 콘크리트 바닥에서 울려 퍼집니다.

워드는 웃으며 말한다.

 

그것은 그것을 넣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시보레는이 엔진을 6,100 rpm으로 556 마력, 3,800 rpm으로 551 파운드 - 피트의 속도로 주행하며, 도로에서 트럭이 약 25mph에서 1 또는 2 단 기어로 후방 타이어를 압도 할 수 있습니다. 페달을 밟고 미쉐린 (Michelins)이 켜지지만 트럭은 소수가 아닙니다.

 

놀랍게도 운전하기 쉽고 편안합니다. 그 섀시는 거친 도로 패치에도 단단한 느낌을줍니다. 클러치는 Icon Bronco의 클러치보다 약간 더 많은 근육을 필요로하지만, 문제가 될 정도로 무겁지 않습니다. 천공 된 알루미늄 페달은 잘 배치되어 있으며 뒤꿈치와 발가락의 아래쪽 변속이 쉽습니다.

 

 

 

교통은 가볍기 때문에 우리는 약간의 소음을 내며 6,000 rpm으로 기어를 던지고 모든 녹색 불빛에 검은 줄무늬가 남습니다. 워드는 다섯 번째에 고무가 생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이콘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엔진은 당신이 어떤 이슈도없이 제 3 또는 제 4의 도시 주위에 그것을 격분시킬 수있는 매우 많은 비트는 힘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제 6의 기어에서 80 mph로, 날아가는 V8는 단지 1,800 rpm을 나아가고있다.

 

아이콘은 트럭의 가죽으로 덮인 벤치 시트에 메모리 폼을 묻어서 스프링이 없으며 현대적인 느낌을줍니다. 작은 택시 야. 충분한 헤드 룸이 있지만 키가 6 피트에 이르면 편안 할 수있는 충분한 legroom이 있습니다.

 

16 인치로 줄이고 가죽으로 덮은 1955 년식 Chevy Bel Air 스티어링 휠은 시원한 터치이며 Dakota Digital 게이지는 올바르게 보이고 붉게 빛납니다. 모든 트럭은 파워 윈도우와 자물쇠를 얻습니다.

 

그러나 트럭 내부의 가장 좋은 부분은 흰색 H 패턴이 새겨진 대형 검정색 볼을 얹은 길고 정확한 시프터입니다. 실제로 속도를 바꿀 수는 없지만 시각적으로 완벽하며 동작은 멋지게 기계적입니다.

 

 

그것의 Broncos에서하는 것처럼, Icon은 트럭의 택시를 조용하게 유지하기 위해 Line-X와 Dynamat의 모든 것을 덮습니다. 길에서 약간의 분 이후 우리는 창문을 굴리고 공기 조절 장치를 크랭크를 친다. 선실은 외부 세계와 인상적으로 격리되어 있지만, 막대한 양의 소음으로 인해 LSA의 소리가 울려 퍼지지 않으며 오버런을 터뜨리고 두드리는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다음 차선의 녀석은 우리에게 엄지를 포착하고, "그것은 멋진 트럭 남자 다. 그는 지난 몇 분 동안 Thriftmaster를 칭찬하는 데 두 번째입니다. 우리는 최근에 두 번에 걸쳐 같은 거리에서 아이콘 브론즈를 몰 았고 아무도 눈치 채지 못했습니다.

더 긴 휠베이스, 더 낮은 무게 중심과 독립적 인 매달리기와 더불어,이 픽업은 또한 Broncos보다 꽤 잘 취급한다. 무게는 3,770 파운드이지만 모서리에 롤이 거의 없으므로 빨리 운전하는 것이 자연 스럽습니다. 훨씬 더 익숙한 Broncos와는 대조적입니다. 나는 그것을 산길을 망치고 싶다고 확신하지 않지만 나는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동력 브레이크는 캘리퍼스가 달린 Wilwood 마스터 실린더와 브 렘보 (Brembo)의 커다란 슬롯 및 드릴 로터가 조합 된 것입니다. 페달은 확고하고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16.8 : 1 비율로 랙과 피니언 조향 장치가 빠르며 중심에서 매우 반응합니다. 제로 슬롭이 있으며, 한 손으로 조종하고 왼쪽 팔꿈치를 문에 걸 수 있도록 충분히 가볍습니다.

 

상점에서 우리는 트럭에 또 다른 산책을하고 우리가 처음에 놓친 몇 가지 다른 세부 사항을 선택합니다. 옆의 거울의 회전 신호와 같은 물건, 메르세데스 G - Wagen 에서 잡히게되었던 2 개의 kickpanel cupholders 와 기능하고있는 카울 통풍구. "나는 카울 통풍구를 좋아합니다"라고 와드는 말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열면 창문이 내려 졌을 때 쏟아지는 바람이 사라집니다."

 

병동은 더 전통 손질과 세부와 함께 시보레 Thriftmaster의 오래되었던 학교 판을 제공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이 모양은 그의 Broncos에 최근 히트 인 것을 입증했다. 그는 또한 1950 년대의 오래된 NAPCO 변환과 같은 4x4 솔리드 액슬 버전을 원합니다. 이미 그의 웹 사이트에 트럭의 렌더링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살인자라고 생각한다"라고 그는 말한다.

바라건대 아일랜드의 늪지대에 아직도 앉아있는 검은 땅콩 오크 판자가 몇 개 더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