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돈을 절약하는 것에 관해 잘 아는 사람들의 23가지 노하우

by 더스트캐치 2019. 7. 24.

인터넷 사용자들에 따르면, 수제 음식을 먹는 대신 카페에서 점심을 먹는 것과 커피를 중독시키는 것과 자발적인 구매 습관이 있습니다. 이들은 돈을 저축하는 가장 큰 적입니다. 오늘의 편집에는 돈을 절약하는 방법에 관한 간단한 트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침내 너무 많은 돈을 쓰는 습관에 도전하기로 결심했다면 Bright Side 에는 23 가지 간단한 해킹이 있습니다.

 

 

1. 오래된지도와 오래된 노트를 포장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정말 좋은 거래를 만났을 때, 나는 먼저 "이걸 살 계획 이냐?"라고 묻습니다. 대답이 "아니오"라면, 정말로 좋은 거래는 아닙니다. 필요한 것.

 

3. 다른 상점에 가서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 카펫 샘플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것)들을 붙이기 위하여 덕트 테이프를 이용 하거든 너는 중대한 양탄자를 만들 l 수 있는다.

 

4. 정말 내 아내와 나는 돈을 지출하는 데 도움이 조금 트릭을 시도하고 우리가 1 달러를 지출하지 않는 주당 2 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껌 팩, 다이어트 콜라, 그리고 $ 0 일간의 다른 것들을 포기하도록 강요하면, 다른 일에 자연스럽게이 것들을 잘라내는 것입니다. 화요일과 목요일에 라떼를 사지 않는다면, 수요일과 금요일에 2 배로 구입할 가능성이 적어서 하루 전에 여분의 것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날 너의 차 안에있어. 무엇보다도 돈을 쓰지 않고 하루 종일 나가는 것이 가능한 사고 방식에 빠지면 매일 돈을 쓰는 방법을 지켜 보는 습관이 생깁니다.

 

5. 프린터 카트리지에 한 달에 20 달러를 쓰는 대신, 거의 아무것도 쓸 수없는 연속 식 사료 공급 시스템에 60 달러를 썼습니다.

 

6. 모든 월급 날에 나는 지난 급여 기간에서 남긴 돈의 절반을 저축 예금 계좌로 옮깁니다. (나 자신을 지불). 때때로 그것은 많지는 않지만 빠르게 합쳐졌습니다. 또한 월급 날마다 저의 저축 예금 계좌에 $ 5를 추가합니다. 그들은 각각 1,000 달러 이상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 저축은 단지 5 개의 숫자에 이릅니다. 월급을 받기 위해 월급을 산 사람인 한 엄마로서 나는 놀랐다.

 

7. 녹색 양파, 파, 다른 채소를 보충하고 조금 더 절약하려면 실내 풀에 넣으십시오. 어쨌든 스크랩 비트를 낭비하더라도 죽는다고해도 자라나는 것을 지켜 보는 것도 재미 있습니다. 여기서 발코니 또는 창턱에서 자랄 수있는 것을 목록으로 볼 수 있습니다.

 

8. 예산으로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내 모든 청구서, 매월 만드는 것, 특정 금액을 저축하기 위해 무엇을 버릴 것인가? 올해는 혼자만해도 4 천 달러를 절약 할 수있었습니다.

 

9. 창 필름 - 창당 25 달러. 서리로 덥은 유리 스프레이 페인트 - 수 있습니다.

 

10. 쇼핑을 할 때, 특히 식료품 쇼핑을하는 경우 : 목록을 만들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그리고 결코 위장에 식료품 가게를 사지 마십시오. 바쁜 하루 또는 주 후에. 당신은 나쁜 음식을 사고 더 가난한 구매 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11. 우리는 이케아에서 매트리스를 구입했습니다. 비용은 약 300 달러입니다 (2014 년 말). 나중에 4 년, 나는 매트리스가 나의 측에 구겨진 얻는 것을주의했다. 그런 다음이 제품과 다른 많은 제품에 대한 IKEA 보증이 25 년이라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웹 사이트에 양식을 작성하고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 다음날 전화를 받았는데 그들은 매트리스와 태그의 사진을 제조 일자와 함께 찍으라고했다. 일주일 후, 나는 지금 350 달러에 드는 새로운 매트리스를 가지고 있었다.

 

12. 감자들. 재고가 충분합니다. 식료품 저장실이나 냉장고에 장시간 앉아있을 수도 있고, 다기능이며, 요리하기 쉽고, 충전이 가능합니다.

 

13. 지난 가을 가을 마늘 4 개에 2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이제는 70 개가 넘는 마늘 머리가 모두 꼰 있습니다.

 

14. 값싼 봉투를 사서 다음과 같이 레이블을 붙이십시오 : 주 1, 주 2, 주 3, 주 4. 현금으로 지불하는 모든 청구서의 봉투를 만드십시오. 그런 다음 각 항목에 대해 합리적이지만 작은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매주 식료품 점을 들고 음식에 그 양을 씁니다. 그 금액을 위해 할 수있는 한 많은 음식을 얻기 위해 판매, 계절 상품 등을 기준으로 조정하십시오. 돈이 1 주일 남았을 때 빈 봉투에 넣으면 ...이 돈은 한 가지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재미.

 

15. 자신의 그라 놀라를 사기보다는 돈을 많이 모아 저장했습니다.

 

16. 나는 정말로 물건을 원하고, 내가 지불 받았던만큼 곧 그들을 사는 것은 틀림이 없었다. 물론, 달의 끝이 거의 다가 갔고, 거의 돈이 거의 남지 않았고, 고생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매월 초에 물건을 사지 않고 그 달의 임금을 아직도 충분히 남겨 두었다면 그 달 말에 물건을 사기로 결정했습니다. 내가하지 않았다면 나는 다시 똑같은 일을하고 다음 달이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 물론 지난 달 남은 음식과 새 달의 임금을 함께 받았다. 2 달이 끝날 무렵에 나는 돈이 충분하고 때로는 돈을 절약했다. 내가 원했던 항목이 이제는 저렴 해졌기 때문입니다.

 

17. 커피 팬들을위한 라이프 훅 (lifehack) : 프랑스 언론은 커피 장소에 가지 않아도되지만 좋은 커피를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난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작은 트릭을 통해 커피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

 

18. 일부 경비는 다른 경비보다 삭감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를 위해, 그것은 직장에서 외식하고있었습니다. 거의 매일 나는 평범한 버리또, 샌드위치 또는 다른 음식 돈 트랩으로 약 8.50 달러를 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식사를 만드는 데 시간이 걸렸지 만 빠른 수학을 수행하면 이전 습관을 정당화하기가 정말 어려워집니다. 나는 4 달러짜리 식사를 $ 8.50의 비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점심 도시락 4 점이 34 달러 였으므로 매번 25.50 달러가 절약되었습니다. 이것은 시간 비용을 보면 증폭됩니다. 여분의 식료품 점을 잡는 데는 일주일에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으며, 먹이 냄비에 음식을 채우고 덤핑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그것은 대략 20 분을 합계한다. 그래서 저는 20 분 동안 25.50 달러를 절약 할 것입니다. 그것은 76.50 달러 / 시간입니다. 현재 지불하는 것보다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19. 비지니스 점심 도시락을 쉽게 포기하게하려면, 점심을 먹은 날 (검은 색)과 카페에서 점심을 먹는 날 (붉은 색)을 표시하십시오. 이 작은 트릭은 동기 부여가 될뿐만 아니라 한 달 동안 얼마나 많은 돈을 저축했는지 보여줍니다.

 

20. 전화가 너무 느려서 물건을 백업하고 전화를 재설정하고 실제로 사용하는 앱만 설치 했으므로 이제는 제대로 작동합니다. 공장 초기화 후 저장 용량의 50 %를 되찾았습니다.

 

21. 당신의 개가 5 분 안에 파괴 된 것에 대해 그만큼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수 제 개 장난감을 낡은 청바지와 교체 용 끽끽 자로 만드십시오.

 

22. 나는 가족의 최근 은행 거래 내역서를 검토 할 때 놀라움과 감동을 받았으며 식사 계획을 수정하는 것 (글쎄, 아무것도 아닌 식사 계획을 만드는 것)으로 한 달에 400 달러를 절약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을했습니다. 주요한 것들은 1) 저렴하고, 2) 값싼 칼로리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3) 남은 음식으로 충분합니다.

 

23. 나는 하루에 한 갑의 담배를 피곤했다. 1 년 전에 그만 뒀고 저의 저축을 계속 추적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잊었습니다. 그것이 나왔을 때, 나는 5,000 달러 이상을 구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