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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BMW M5 경쟁 첫 번째 드라이브 검토

by 더스트캐치 2019. 7. 8.


뉴욕의 MONTICELLO - M5 경쟁은 더 나은 이름이 필요합니다. "해머"가 완료되었습니다. 자, Dodge 는 다채로운 Hellcats and Demons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 BMW 는 독일의 고급 브랜드입니다.하지만 표준 M5의 이름과 decklid에 "경쟁"을 추가하는 것은 중형 세단에서 647-hp 포드 GT 수퍼카를 60mph 로 좁힐 수 없을만큼 미묘합니다 ( BMW에서는 3.1 초 단위로 행동을 수행 하지만, 차와 운전자가 시간 초과 2.8 초에 정규 M5를, 그래서 거의가 GT의 삼초 시간을 이길 수 있습니다 안심이야 -) 에드.. 10.9 - 2 분기 마일 단지이며, 그 주장 포드 또는 797 hp 다지 도전자 뒤에 0.1 초 Hellcat Redeye.

그것은 광기입니다, 또는 독일어, Der Wahnsinn. (어쩌면 그것은 이름입니다!) M5 경쟁 부문의 617 마력 (M5보다 17 이상)과 토크 553 파운드 피트는 똑같이 Wahnsinn입니다 . 나의 지역 쿵쾅 거리는 무릎에서 발견 한 것처럼 뉴욕의 Monticello Motor Club 캐츠 킬스.

훈련받지 않은 눈에,이 M5는 다른 어떤 5 개의 시리즈 ( 고급 세단 형 자동차 상태 의 오랫동안의 upholder)일지도 모른다 . 숙련 된 눈이 그 자리를 잡을 것입니다 - 경쟁사 휘장 - 선미 펜더의 옵션 - 은폐성을 선호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 대량 흡입 공기 및 신장 그릴, 검정 캡, 펜더 아가미, 후부 거니 립 및 에이프릴 디퓨저 . 또한 20 인치 경량 단조 합금과 4 개의 검은 색 배출구가 있습니다. M5 경쟁은 스포츠 세단에서 (다소 무의미한) 군비 경쟁을 진전 시키는데 도움이됩니다. 기본 530i에서 54395 달러와 248 마력 터보 4 단, 110,995 달러, 4.4 리터 트윈 터보 V8 등의 기본 530i의 힘과 가격을 여러 차례 계승 한 후 , 603 hp Mercedes-AMG E 63 S와 605 hp Audi RS7 Performance를 자극했다 .

 

 

 

지난 번 내가 표준 M5를 몰 았을 때 맨해튼의 웨스트 사이드 하이웨이 (West Side Highway)에있는 악의적 인 구멍에서 바퀴가 망가 졌을 때 나는 뉴욕에서 탈출 을 준비하고 있었다. 당일 치기 여행. 이번에는이 아기가 더 뻣뻣하기 때문에 Monticello에서 한 번에 만들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스프링 및 유압 댐퍼는 일반 M5보다 10 % 강하고 후방 안티 롤 바가 단단 해지고 0.28 인치 더 낮습니다. 후방에서 더 나은 휠 안내를 위해 발가락 링크의 고무 마운트가 볼 조인트로 교환됩니다. BMW는 더 엄격한 코어가 자동차의 컴포트 모드에서도 느껴질 수 있으며, 브루클린 거리의 고대 수공 벨기에 블록에서 아침 점잖은 달리기가이를 확인하는 것으로 보인다.

M5는 몬티 첼로의 예술적으로 가공 된 금속 게이트를 통과하여 도니 톤 그레이 메탈릭 (Donington Grey Metallic)이라고 불리는 고급스러운 페인트를 깜박입니다. 나는 경비원이 제안한 클립 보드 시트에 서명하고, 비가 내린 4.1 마일의 회로에서 BMW의 풍성한 앞 유리를 들여다 보았다. 나는 잘 생긴 안장 색깔의 "Aragon"Merino 가죽으로 덮인 BMW의 스포츠 좌석 조절 가능한 포옹을 즐겼습니다. M 세그먼트의 수공업에 대한 증거는 적색과 파란색 줄무늬 M 안전 벨트를 포함하여 미묘합니다. 라운드 디지털 게이지는 7,000 RPM 레드 라인에 접근 할 때 동심원의 애니메이션 링을 깜박입니다. 더 많은 드라이버 중심의 M5 스포츠 디지털 게이지는 클래식, 아날로그 BMW 다이얼에 대한 존경심입니다. 2020 M5 35 Year Edition에서 5 시리즈 데뷔 무대를 선보이는 "Live Cockpit Professional"의 랩 어라운드 디스플레이를 선호합니다.

나는 트랙에 딱 맞는 클럽 회원들이 롤 케이지 (roll-caged), 경주로 외출 된 외래종으로 풋내기를하고있는 목장과 클럽 하우스 차고로 쉽게 들어갑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이유가 아마 궁금는 BMW와 파일럿에 옆 눈을 캐스팅하는 것 사람이 트랙에이 4,370 파운드, 모두 바퀴 - 운전 끼어 들기를 취할 것입니다. 일부는 곧 BMW 가 617 마력의 peachooter Porsches 를 남겨두기 위해 불공정 한 마력 우세를 적용 할 때 자신의 무례한 태도에 대해 지불 할 것 입니다. M5와 마찬가지로 경쟁사의 다른 비밀 무기는 M- 튜닝 된 AWD 시스템과 액티브 리어 디퍼렌셜 (중고차 차륜 구동 차동 장치를 함께 사용하는 것)으로 겉으로보기에 당신이 느슨한 것들을 부수려고 아무리 노력해도 겉으로는.

 

 

 

궤도는 처음에 구덩이에서 손을 뻗었을 때 건조한 상태였습니다. 무서운 모습의 초호가 잠복했습니다. 모든 맹렬한 기술과 기술에 대해 BMW는 처음에는 젖었을 때 약간 시끄럽고 막연했습니다. 그러나 AWD는 새로운 M5의 새로운 비밀 소스입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려면 4WD 스포츠 모드를 설정하고 잊어 버리십시오.이 모드는 더 많은 토크를 후방으로 보내고 더 안전한 알고리즘을 안정성 시스템에 적용합니다. M 차를 수년간 테스트 한 끝에 조향, 서스펜션, 배기 및 8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에 대한 개별 설정이 포함 된 다소 까다로운 컨트롤로 평화를 이루었습니다. BMW가 선호하는 조합의 설정을 저장하기 위해 두 개의 루비 색 핸들 스위치 (M1 및 M2로 표시)를 추가 한 이후로 트위들 링이 더 쉬워졌습니다 .

매달리기를 위해, 나는 BMW가 Nurburgring '의 pockmarked하게 된 Nordschleife 회로를 위해 완성했던 스포츠 모드를 선택한다. 이 회사는 Sport Plus를 사용하여보다 부드러운, 그랑프리 스타일의 표면을 제안합니다. BMW는 M5와 비교하여 엔진 속도가 빨라진 엔진 마운트를 통해 알루미늄 및 탄소 구조에 대한 확고한 연결 고리를 얻었으며 BMW는 더 빠른 엔진 반응과보다 선명한 코너 턴 - 인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음, 그렇게 말하면.

프론트 액슬의 캠버가 증가하면이 큰 바지선이 Pirelli P Zero PZ4 타이어를 통해 측면 힘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MMC의 가장 긴 직선 직후의 오르막길을 지키는 에세 스와 같은 단단한 섹션에서 좋은 것입니다. M5의 과격한 힘은 약 159 mph까지 로켓을 발사합니다. 초차의 내 원점보다 약 11 또는 12 mph 적은 것입니다. 등 맥라렌 675LT 또는 페라리488. 그래, 빨리. 피크 토크는 1,800 ~ 5,800 rpm, M5보다 200 rpm 더 넓은 밴드에서 제공됩니다. BMW의 골드 캘리퍼스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 8,500 옵션)는 7-8 바퀴 연속 후 냄새가 나기도하지만 (연기가 나는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아우토반 속도에서도 퇴색을 방지합니다.

Chris Duplessis , 이전 프로 랠리 챔피언과 MMC의 트랙 디렉터 인 다목적 NJ는 우연히 M5를 안전 자동차로 몰고 있습니다. 나는 Duplessis가 회로 주위에 평소 반쯤 옆에있는 여행 중 하나를 취하게하고, 그는 동의한다. 아마도 대회는 기본 M5보다 더 험악한 느낌을 갖게 될 것이고 더 많은 주의력으로 돌아서지만, 눈에 띄는 차이를 해소하십시오. 빈약 한 포장 도로 에서의이 대회의 돌풍 과 더불어 Sturm und Drang 은 고속도로 확장 스트립 위에서 붐을 일으키기 때문에 일상적인 단점은 A / C를 다음과 같이 설정 한 경우에도 팬 속도를 다이얼링하는 것에 대한 인색 한 기후 시스템이었습니다. 매우 낮은 온도.

 

 

 

일부의 운전자는 표준 M5가 너무 얌전하게 들리는 것을 냉혹하게 생각했다. 그리고 경쟁은 트윈 파이프 (flap-controlled exhaust)를 통해 사운드 트랙을 증폭시킨다. 콘솔의 배기 스위치를 치면 BMW는 큰 막대기를 떨어 뜨리지 않고 부드럽게 말합니다. 그것을 다시 누르면,이 M5는 배기 가스 역화를 일으키는 것을 포함하여 최대 절전 모드에서 깨어 난 열받은 곰처럼 들립니다. 이 M5는 메르세데스 - AMG E 63의 정신병 짖는 소리와 여전히 일치하지 않지만, 가장 관심을 끄는 소유자를 제외하고는 모두에게 공격적입니다.

BMW의 즐거움은 어떠 했습니까? 그렇습니다. 약간 어리석은 호랑이 상어처럼 물에 빠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M5 경쟁이 그 Autobahn-style 격언과 집정관 취급을 강조하는 거리에 두 번 재미이다. Mopar 팬들은 ​​울부 짖을 지 모르지만 대부분의 거리 상황에서 M5 경쟁자는 연기가없는 신호등에서 Dodge Challenger Hellcat도 쉽게 피 웁니다. 숙련 된 운전자조차도 Cheech 및 Chong처럼 타이어가 켜지지 않고 후방 구동 Hellcat을 시동 할 수있는 곳에서 BMW는 고무의 모든 분자와 토크 스크랩을 포장 도로 보냅니다.

 


그래서 비용이 얼마나 들까 요? $ 110,995에, 경쟁은 기초 M5에 여분의 7,300 달러 다. 고가의 탄소 - 세라믹 마개를 포함하는 옵션은 나의 테스트 카의 운임을 무서운 132,095 달러까지 올렸다.

Monticello를 출발하면서, 나는 차의 악명 높고, 타이어를 남용하고있는 2WD 모드 (상표의 좋은 오래되었던 날 위에 BMW 팬의 kvetching를 줄이기 위해 디자인되는 것처럼 보이는 것)로 간단히 바뀐다. 1 ~ 3 분 동안은 BMW를 닷지처럼 운전하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기민하게 더 민첩성과 제어력 만 있으면서 가난한 피렐리스의 연기가 나는 코너를 빠져 나갑니다. 유일한 바보 같은 부분은 안전 조절 장치를 완전히 꺼서 모든 617 마리의 말을 뒤로 가져 가야한다는 것입니다 - 겸손하게 넓은 285/35 R20 타이어로 - 최소한 안정성 컨트롤의 안전망을 더 잘 느끼게합니다.

그러나 트랙 근처의 콜드 스프링로드 (Cold Spring Road)를 따라 발을 내디뎠습니다. 소나무와 가문비 나무의 키가 큰 스탠드를 통해 비틀어지는 리본이 달린 꿈 인 M5 경쟁은 단지 부끄럽지 않은 부자입니다. BMW의 아픈 추력과 무한한 자신감으로 마침내 폐에서 공기를 빨아들입니다. Der Wahnsinn , 참으로. 세단의 광기, 독일어 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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