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캐딜락 CT5 대 BMW 3 시리즈 비교

by 더스트캐치 2019. 7. 8.

Cadillac 은 2019 년 뉴욕 ​​오토 쇼 에서 CT5 세단을 도입했으며 , 대형 CTS 와 소형 ATS 를 모두 대체 할 예정 입니다. 우리는 차의 수석 엔지니어와 함께 깊은 다이빙 에 더하여 당신을 위해 모든 세부 사항과 특징 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이 클래스에서 오랜 시간 표준 베어러까지 어떻게 쌓아 올지 볼 시간입니다 : BMW 3 시리즈. 지금, 차는 완전히 새로운 2019의 3 개의 시리즈 보다 약간 더 크다. 그러나 Cadillac는 작고 경제적 기능적인 고급 세단 형 자동차 의 나머지와 그 나머지 가이 차를위한 그 목표 다 라고 전한다 . 우리는 나중에이 작은 수수께끼로 잠수 할 것입니다.

이 비교는 우리가 CT5를 아직 몰 았기 때문에,이 차량들이 종이로 어떻게 측정되는지를 볼 것입니다. 그것은 나중에 올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캐딜락이 GM의 역동적 인 뛰어난 Alpha 플랫폼 에서 그것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3 시리즈와 함께 적절한 스포츠 세단 경쟁자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 이제 비교해 보겠습니다.

 

 

 

전동 장치 및 성능

이 세단 형 자동차의 양쪽이 아니라 모두은 2.0 리터의 turbocharged하게 된 4 - 실린더 엔진으로 표준이게된다. BMW 4 포트는 캐딜락보다 더 많은 토크와 18 마력 및 37 파운드 피트를 제공하여 좀 더 강력합니다. 여기 BMW의 운전 주행 검토가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양쪽 모두를위한 유일한 업그레이드 엔진은 turbocharged하게 된 6 - 실린더 다. 캐딜락이 V6를 제공하는 동안 BMW는 개정 된 인라인 -6을 제공합니다. 이 6 기통은 모두 3.0 리터입니다. 캐딜락은 BMW를 무자비한 토크로 31 파운드 - 피트만큼 끌어 올렸지 만 BMW는 마력 상을 얻어 47 마리 이상의 조랑말을 만듭니다. 어떤 차가 실제로 60 mph까지 더 빠를 것인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공식적인 숫자가 나오면 아마 거의 동일하게 끝날 것입니다.

이 세그먼트는 이전에는 수동 변속기를 제공하는 것이었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캐딜락도 BMW도 매뉴얼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각 자동차의 고성능 모델로의 스틱 이동을 기대합니다. 현재로서는, 그들은 토크 컨버터 스타일의 자동 변속기를 얻습니다. 언제든지 멀지 않은 한 차원은 후륜 구동입니다. 양쪽 차는 이용할 수있는 모든 투기의 후부의 바퀴와 전 륜구동을 제공한다. 3 개의 시리즈를위한 연료 경제는 4 - 실린더와 결합되는 30 mpg로 인상적이다. 우리는 캐딜락이 덜 강력한 엔진으로 그 모습에 도전 할 수 있는지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크기와 실용성

여기 캐딜락 CT5에 대한 많은 혼란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CT5는 3 시리즈보다 외형 치수가 약간 크지 만 내부 사양은 거의 동일합니다. 우리가 여기서 다루고있는 것은 CTS가 3 시리즈와 직선 숫자 비교를한다면 약간의 문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T5 는 CTS 보다 전체 길이가 2 인치 더 작습니다 .

CT5가 시장에서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에 대한 혼란을 없애기 위해 Cadillac은 미디어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에서 이와 같은 세그먼트를 계획했습니다.

 

 

Cadillac에 따르면, CT5는 작고 경제적 기능적인 세단 형 자동차 다. 그리고 CT6 는 중간 크기의 세단 형 자동차 다. 다음에 공개 될 CT4그것은 BMW 2 시리즈, 오디 A3 와 메르세데스 A - 학급 과 같은 차와 겨룰 상표의 Subcompact 세단 형 자동차가 될 예정 이다. 우리는 그 논쟁을보고, 캐딜락을 조금 지나서 만난다. CT5는 중간 크기의 세그먼트 ( BMW 테마를 유지하기위한 외부 치수 의 5 시리즈 보다 1 인치 또는 2 인치 짧음 )에 대해서는 작지만 컴팩트 한 세그먼트에 대해서는 길다. 내부 사양을 갖춘 중간 크기의 장치와 비교해 보면 더 작은 3 시리즈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고장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아마 이것은 CT5의 위치에 관해서 당신을 위해 일들을 깨끗하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아니면 아마도 그것은 물을 더 진흙 투성이로 만들었을 것입니다. 우리가 계속 해부 해 가면서 우리와 함께 견뎌내십시오.

이 세단이 3 시리즈와 경쟁하게 될 또 다른 이유는 가격입니다. 캐딜락 (Cadillac)은 아직 CT5에 대한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회사 대표자들에 의해 자사의 경쟁에서 가격이 책정 될 것이라고 말했고 2019 3 시리즈는 41,245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따라서 예산 측면에서 볼 때 우리가 여기에서하는 것처럼 두 개의 사과와 사과를 비교할 수 있어야합니다.

CT5의 끔찍한 화물량은이 차량이 중형 세단 표준에 미치지 못하는 이유의 또 다른 예입니다. 단 11.9 입방 피트에서 3 시리즈 트렁크보다 43 % 작습니다. 컴팩트 세단은 자동차의 가장 실용적인 적이 있지만,이 방법은 경쟁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캐딜락은 리어 카고 공간과 뒷좌석 헤드 룸에 대해 패스트 백 모양의 우선 순위를 매겼습니다. CT5의 더 긴 휠베이스는 다른 실용성에서 고생하고있는 동안 당신에게 3 개의 시리즈보다 2 인치 더 많은 후부의 legroom를 그물로 잡는 것을 끝내지 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