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신스크랩

기아 텔루 라이드 시험주행

by 더스트캐치 2019. 7. 8.

내가 2019 년 디트로이트 자동차 전시회 기자 회견 에서 처음으로 2020 기아 텔루 라이드 를 보았을 때 , 나는 감명을 받았습니다. 쇼 마루에서 멋지게 보였고, 실내는 넓었으며, 재질은 고품질이었고 잘 어울리는 디테일이었습니다. 메르세데스 - 벤츠 GLK에서 조금 더 큰 것으로 옮기려고했던 나의 아내, 고양이를 보여주기 위해 나는 기다릴 수 없었다 .

Cat과 내가 우리 아들 인 Wollie를 공개 쇼에 데려 갔을 때 Tellurides는 접근하기가 어려웠으므로이 멋진 ute를 너무 멋지게 보여줄 수는 없었습니다. "어, 그것은 기아입니다 ."고양이는 지루하고 지루하고 싼 키아 (Kias)라는 개념이 과거의 일이라는 것을 그녀에게 납득시키려는 많은 시도에도 불구하고 말했다. 어쨌든, 나는 얻기 위해 기다려야 할 것 텔 라이드를 더 그녀를 설득 보도 함대와 있는지 나는 내가 쇼 바닥에 그것을보고 않았다 심지어 도로에 많은 그것을 좋아했다.

내가 집에 가져온 날, 내 3 살짜리 아들은 점심 시간 전쯤에 - 그가 자주하는 것처럼 - 내가 어떤 차를 몰고 갈지 물어 보았다. 내가 " 기아 텔 라이드 "라고 말하면 그는 흥분했습니다. 그는 장기적으로 스팅거 (물론 아리조나에서 렌트 한 옵티마 (Optima )) 의 열렬한 팬 이었기 때문에 기아의 브랜드 이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아내는 줄에 서 있었지만 아무런 반응이 없었습니다.

집으로 데려다 주면서 텔리 라이드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우리의 최고 수준의 SX-trim 테스터는 내용물을 가득 채우고 멋지게 보이며 고품질의 재료로 느껴지면서 손질되었습니다. 헤드 라이너가 부드러운 초극세 섬유가 아니며 목재 트림이 실제로 플라스틱임을 확인하기 위해 면밀한 검사가 필요했습니다. Nappa 가죽 실내 장식은 부유하다. 그리고 좌석은지지한다. 거대한 이중의 선 루프와 거대한 창문은 오두막에 개방적이고 바람이 잘 통하는 느낌을줍니다. 나는 Telluride를 Autoblog 의 장기 차고에 미래의 추가로 밀어 넣을 것 입니다. 많은 차를 즐길 수있는 공간과 함께이 차를 수천 킬로미터에 걸쳐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Wollie는 집에 도착했을 때 Telluride를 확인하려고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통해 모두 올라 갔고, 그것이주는 공간의 엄청난 양에 놀랐다. 그는 좌석에서 좌석까지 자유롭게 항해 할 수있는 공간이 있었고 행마다 나란히있었습니다. 성숙한 어른으로서, 나는 또한 선장의 의자 사이를 항해하고 제 3 열에서 편안하게 쉬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3 명의 성인을 등뒤에 두는 것을 권장하지 않지만 짧은 타는 것에는 행복 할거야, 아니면 긴 머리에 두 번째 줄에서 완벽하게 여유를 가질 것입니다. Snyder 소년들은 팔렸다.

고양이는 그것을보기 위해 나왔다. 그리고 아직도 인상 지우 게되지 않았다. 그녀는 그녀가 가짜 루이비통처럼 생긴 외장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후드 위에서 휘장을 달고있는 "Telluride"와 같은 레인지 로버를 포함하여, 앞쪽의 밴드에 의해 연기되었다. 나는 그것이 가치가있는 것을 위해 완전히 동의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이 차를 아주 바르게 평가하기 위해 왔고, 그녀에게 이유를 보여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녀가 안에 앉아있을 때, 나는 그녀가 ute를 조금 더 고맙게 여기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훌륭한 가시성, 유용한 기술 및 재료의 품질을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특히 선장의 의자를 좋아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이 두 번째 행 설정에 대한 일종의 고정 장치가 있습니다.

주말 동안 나는 다양한 조건 하에서 그것을 운전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고 단지 더 많은 것을 사랑하게되었다. 서쪽 해안 편집장 제임스 Riswick가 그의 첫번째 운전 의 숭고한 상승에 약간 부족한 것을 알았던 3.8 리터의 V6 는 미시간의 1,000 피트 이하의 높이에서 비트는 힘의 완전한 291의 마력과 262 개의 파운드 - 다리를 아마 충분하게 만들 정도로 느꼈다. 8 - 속력 전달은 방해가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Telluride가 심부름 사이의 평온의 조용한 장소 인 것을 알았다. Wollie는 자신의 카시트에 편안하게 앉아서 다리를 휘두를 수있는 공간을 가졌습니다. 그 사람이 부드럽게 노래를 부르거나 인생 (자동차)에 대해 아프지 않게 무심한 질문을했습니다.

내 큰 아들과 마찬가지로 텔루 라이드의 크기는 힘이며 드물게 약점입니다. 모퉁이에서 조용하고 주차장에서 기동하기가 놀랍도록 쉽습니다. 큰 창은 사각 지대를 최소화하고 360도 가상의 조감도를 포함한 유용한 카메라 뷰를 통해 자신감을 가지고 주차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제 3의 열과 더불어, 식료 잡화 (또는, 나의 경우에는, Autoblog '의 Urb-E 스쿠터 )를 위한 충분한 양의 공간이있다 . 그리고 만일 당신이 더 방을 필요로하면 두 개의 후부의 열은 차량의 배후에서 편하게 떨어지게된다 .

실제로 아무데도 갈 이유가 없었기 때문에 나는 Cat이 Wollie와 함께 타고 Telluride 경험이 얼마나 멋진 지 알게되었습니다. 타는 것에주의해라, 나는 그녀에게 말했다. 창문에서 전망을 가져 가라. 그것이 조용히 도로를 따라 내려 오는 것을 들어보십시오. 인포테인먼트로 즐기십시오. 어느 방향으로 신호를 보낼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봅니다 (중앙 터치 스크린에 해당 측면의 사각 지대의 카메라보기 - 인상적이고 유용한 트릭). 차안에서 그녀는 텔루 라이드에 대해 부정적인 말을하지 않았으며, 나도 마찬가지였다.

나는이 텔리 라이드의 창문 스티커를 며칠 동안 운전할 때까지 보지 않으려 고했다. 내가 그때봤을 때 나는 우리의 테스터가 46,860 달러로 느꼈던 그 느낌보다 훨씬 낮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위의 사진은 First Drive의 사진이지만 내 테스터는 거의 동일하게 장착 된 것처럼 보였다.) 나는 Telluride를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것이라고 말하지는 않지만, 그 댓가로 모든 페니의 가치를 절대적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나는 Cat에게 가격을 지적했다. 텔루 라이드 내부 에서 시간을 보내고 난 후에도 외관 디자인이 여전히 (아마도 그녀의 형제 쌍둥이, 현대 팔리 세이드 가 더 좋을 것 같아서) 좋아하지 않을지라도 그 모습이 인상적 이었음을 알 수있었습니다 .

내가 텔루 라이드를 집에 데려온 지 2 주가 지났으며, 현재의 차에서 반복되는 문제는 고양이가 새 차를 다시 얻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볼보 XC90은 테스트 드라이브 자동차의 그녀의 짧은 목록의 상단에 있었다, 그리고 여전히있다. 이번에는 시험 할 차량 목록에 기아 텔루 라이드가 포함되었습니다. Cat이 얼마나 악화 될 수 있는지를 고려할 때, 나는이 특정 제품에 대한지지를 호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시험 운전을하러 갈 때, 그녀는 나와 Wollie를 우리가 선장의 의자를 얼마나 좋아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