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 Europe의 새로운 보고서는 알코올, 담배 및 건강에 해로운 식품, 특히 소금, 설탕 및 지방이 많은 식품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할 것을 요구합니다. 소셜 미디어 및 추적하기 어려운 모바일 장치에서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하는 광고 업계의 지속적인 노력이 계속됩니다.
그는 "2010 년 세계 보건기구 (WHO)가 어린이들에게 식품과 무알콜 음료의 마케팅, 건강에 해로운 식품, 담배 및 알코올의 온라인 마케팅에 아이들을 노출시키는 것에 대한 권고를 소개 한 지 거의 10 년이 지난 지금" 브레다, 전염병 예방 및 통제를위한 WHO 유럽 사무소 책임자.
심장 질환, 암, 비만 및 만성 호흡기 질환과 같은 비 전염성 질병이 흡연, 알코올 남용 및 건강에 해로운 식품의 소비와 관련되어 있으므로 건강에 해로운 제품의 온라인 광고를 어린이에게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질병의 발병은 아동기에 주요 위험 요소와 행동이 다루어지면 느려지거나 예방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제품의 디지털 마케팅을 모니터링하여 아동 및 청소년에게 제한하는"보고서는 어린이의 디지털 삶에 관한 데이터가 부족하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비롯하여 온라인에서 보낸 어린이의 시간이 꾸준히 늘어 났으며 이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노출도 증가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고서는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아동의 노출을 모니터링하기위한 일련의 도구를 개발하고 구현해야한다고 촉구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아동의 노출에 관한 데이터
이 보고서는 아동 및 청소년에게 건강에 해로운 제품의 디지털 마케팅 모니터링에 대한 2018 년 6 월 전문가 회의를 토대로 작성되었습니다. 회의는이 지역에서 명확한 조치를 제공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회원국 간 표준 방식으로 구현할 수있는 패널 기반 방법론을 수립하여 규제 기관 및 정책 결정자에게 문제를 벤치마킹하고 강조 표시하는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WHO는 정기적으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아동의 실제 노출 정도를 평가하는 클릭 도구 (CLICK Tool)로 알려진 모니터링 방법에 대한 필요성을 홍보하기 시작했습니다.
WHO는 이러한 도구로 얻은 결과는 비정부 식품 광고뿐만 아니라 담배 및 알코올 관련 광고로부터 어린이를 보호하기위한 조치를 국가 정부에 강화할 수 있다고 믿고있다. 이 도구는 다음 5 가지 주요 구성 요소에 중점을 둡니다.
C - 디지털 생태계 이해 : 전 세계, 지역 및 국가의 디지털 마케팅 생태계와 어린이 웹 사이트 및 디지털 응용 프로그램 사용법을 매핑하고 포커스 그룹으로이를 보완하여 아동 (및 학부모 / 보호자)의 마케팅 기법에 대한 생각, 경험 및 인식을 측정합니다. 및 캠페인.
L - 캠페인의 풍경 : 광고 대행사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고 관련 콘텐츠에 대한 전체 국가 소셜 미디어를 샘플링하여 주요 연령대의 브랜드에 대한 캠페인을 평가하여 연령대별로 다른 시청자를 확인합니다.
I - 조사 조사 : 일부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에서 광고와 아동의 상호 작용에 대한 데이터를 모니터하고 수집하는 스마트 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각 연령대의 어린이 패널 중 유료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노출을지도합니다.
C - 화면 캡처 : 하위 장치 그룹에 실시간 화면 캡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용자 생성 컨텐츠 및 제품 배치를 포함한 광범위한 마케팅 기법을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어린이의 대표 샘플을 실제로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지 평가합니다.
K - 지식 공유 : 연구 데이터에서 사용자 친화적 인 자료를 만들고 청소년, 부모, 정책 결정자 및 시민 사회 구성원과 함께 변화를 주도하고 인식을 제고하고 정책에 영향을 줄 수있는 파트너십을 개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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